2021년 4월 15일, DC Universe Online이 World of Flashpoint를 선보입니다

0 0
2021년 4월 15일, DC Universe Online이 World of Flashpoint를 선보입니다

이 최신 에피소드를 통해 보스에게서 악당 느낌의 장비를 획득하고 다른 시간대의 캐릭터들과 마주하세요

DC Universe Online의 다음 에피소드는 2021년 4월 15일에 출시되는 World of Flashpoint입니다. 중요한 DC 스토리라인을 둘러싼 사건들과 좋아하는 DC 캐릭터의 다른 시간대 버전을 살펴보세요. 시간대를 바로잡는 일은 여러분과 동료들에게 달렸습니다!

World of Flashpoint

이 이야기에서 플래시포인트 배트맨 (브루스 웨인의 아버지인 토마스 웨인), 황제 아쿠아맨, 플래시포인트 원더 우먼 등이 몰락한 세계 속에서 필사적으로 싸우게 됩니다. 아틀란티스와 데미스키라는 전쟁 중이죠. 폭력적인 배트맨은 어두운 면을 받아들이고, 왜인지 더 범죄가 들끓는 플래시포인트 고담시를 지키며 가족을 위해 복수합니다.

새로운 캐릭터 외에도, 에피소드에서 전투하게 될 보스인 히트 웨이브와 오픈 월드에서 마주하게 될 둠스데이를 바탕으로 한 악당 느낌의 장비도 얻게 됩니다.

히트 웨이브

둠스데이

World of Flashpoint는 DC의 플래시포인트 스토리라인의 사건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이 에피소드는 거대한 서사시의 작은 부분만을 다루고 있죠. 여러분의 슈퍼 히어로나 슈퍼 빌런은 이 시간대의 현실을 경험하고 중요한 순간과 도전을 목격하며 모든 것을 바로잡기 위해 분투합니다.

더 알고 싶나요? 아래의 DC 코믹스에서 영감을 얻었으며, 강력히 추천하니 출시일인 4월 15일을 기다리며 읽어 보세요.

  • Flashpoint #1 – #5
  • Flashpoint: Batman – Knight of Vengeance #1 – #3
  • Flashpoint: Wonder Woman and the Furies #1 – #3

DC Universe Online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 게임이 처음이신가요? DC Universe Online에서 여러분은 전설적인 DC 세계관에 속한 고유의 슈퍼 히어로나 슈퍼 빌런을 만들게 됩니다. 슈퍼맨, 원더 우먼, 배트맨과 같은 상징적인 DC 캐릭터 수백 명은 물론 수천 명의 다른 플레이어와 함께 싸우게 되죠. 파워를 올리고 전투에 필요한 움직임을 완벽히 익히며 강력한 공격을 배우고 다양한 무기, 도구, 아티팩트를 활용하여 능숙한 액션 전투에 뛰어들어 보세요.

DC의 역사 전체에서 가져온 만화책 스토리라인을 바탕으로 여러분의 모험은 거대하고 다양하며 늘 성장합니다. World of Flashpoint는 저희의 40번째 에피소드이며 끝이 보이지 않죠.

World of Flashpoint는 무료로 제공됩니다

준비되셨나요? 다른 에피소드와 달리 World of Flashpoint는 모두에게 무료로 계속 제공됩니다. 제한 없이 친구와 함께 플레이하세요.

이 에피소드는 15 레벨 이상의 플레이어는 모두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 레벨 버전의 콘텐츠를 갖고 있습니다. World of Flashpoint 를 즐기기 위해 끝까지 플레이하거나, 뛰어난 실력을 갖추거나, 대가가 될 필요가 없죠. 이 에피소드를 시작하거나 준비하고 싶다면, 대부분 주말 동안 15 레벨에 도달할 수 있을 것입니다.

다행스럽게도 World of Flashpoint의 출시일인 4월 15일까지 한 주 남았습니다. 그럼 그때 뵙겠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