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5용 Share Factory Studio의 최신 업데이트를 오늘부터 이용할 수 있습니다

0 0
PS5용 Share Factory Studio의 최신 업데이트를 오늘부터 이용할 수 있습니다

클립, 전환, 음악 트랙 수가 늘어났고 미디어 갤러리 연동이 개선되었습니다

안녕하세요 PlayStation 팬 여러분! PS5의 출시와 함께 무료 편집 앱인 PS5용 Share Factory Studio를 출시한 이후로, 플레이어들이 창의적으로 생명을 불어넣고 게임플레이 순간을 공유할 수 있도록 콘솔에서의 편집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해 계속 노력해 왔습니다. 오늘부터 사용 가능한 PS5용 Share Factory의 새로운 업데이트 사항을 발표하고자 합니다.

PS5용 Share Factory Studio의 최신 업데이트를 오늘부터 이용할 수 있습니다

우선 커뮤니티에서 요청한 기능을 말씀드리면, 트랙의 클립 수가 늘어나게 됩니다. 다음은 여러분의 Share Factory Studio 프로젝트에서 보게 되는 새로운 최대 클립 수입니다.

● Track 1의 클립이 50에서 100으로 늘어납니다
● Track 1의 전환이 49에서 99로 늘어납니다
● 음악 트랙이 12에서 24로 늘어납니다
● Track 2의 클립이 10에서 20으로 늘어납니다

그리고 전체적인 편집 경험을 향상시켰습니다. 다음은 오늘 적용되는 PS5용 Share Factory Studio의 업데이트입니다.

● 태피스트리가 있는 Track 2의 새로운 모습을 사용할 수 있으며, 레이아웃과 프레임도 추가했습니다.
● HDR 스크린샷을 지원합니다.
● Track 1과 Track 2의 향상된 시각 표현을 통해 HD, 4K, HDR을 나타내는 아이콘을 해당 클립이 표시하게 됩니다.
● 클립 및 스크린샷 관리와 미디어 갤러리 연동이 향상되어, 여러분이 표시한 영상과 스크린샷을 좋아하는 순서대로 표시할 수 있습니다.

PS5용 Share Factory Studio 앱의 기존 기능을 향상시키는 새로운 업데이트도 있습니다. 예를 들면 이제 여러분은 HDR을 지원하는 4K 해상도와 초당 60 프레임으로 영상을 만들 수 있습니다. 고품질의 크리에이터 팩 비디오 클립, 음악 트랙, 전환, 스티커, 음향 FX 등이 4K 해상도, HDR, 초당 60 프레임을 지원하게 됩니다.

2014년에 PS4용 SHAREfactory가 출시되고 7년이 흘렀고, 이 기능에 대한 PlayStation 커뮤니티의 관심과 응원을 보며 기뻤습니다. PS4에 내장된 영상 녹화 기능은 물론 DUALSHOCK 4 무선 컨트롤러에 탑재된 혁신적인 업계 최초의 Share 버튼을 접하고 바로 SHAREfactory의 아이디어가 떠올랐죠.

대부분의 팀원들이 예전에 게임을 개발했던 경험이 있고, 소수는 영상 편집이나 멀티미디어 디자인을 해 본 적이 있습니다. 게이머로서 저희들은 PlayStation 커뮤니티가 개인화된 영상을 만들어 친구와 공유하면 재미있을 것이라고 믿었고, PS4에서 플레이어가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영상 편집 앱을 만들면 정말 멋지겠다고 생각했죠. 아이디어가 구체화되고 그리 오래 지나지 않아 SHAREfactory가 탄생했고, 출시 이후로 플레이어들이 앱을 사용한 방식과 창의력에 깊은 인상을 받았죠. 게이머의 편집 경험을 보다 부드럽게 만들기 위해, 그때부터 몇 해에 걸쳐 PlayStation 커뮤니티의 피드백에 귀를 기울이고 SHAREfactory에 개선점과 발전 사항을 적용했습니다.

PS5용 Share Factory Studio의 새로운 업데이트를 즐겨 주시기 바라며, 창의적인 게임플레이 순간을 더 많이 봤으면 합니다. 즐거운 편집되세요!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