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분 길이의 새로운 Ratchet & Clank: Rift Apart 게임플레이

0 0
15분 길이의 새로운 Ratchet & Clank: Rift Apart 게임플레이

State of Play 발표 영상을 시청하세요

여러분 안녕하세요,

몇 시간 후 진행될 State of Play를 통해 Ratchet & Clank: Rift Apart의 스페셜 프리뷰를 공유할 예정입니다. 이번 에피소드에서는 다른 타이틀에 관한 소식 후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마커스 스미스(Marcus Smith)가 최초로 공개하는 15분 분량의 게임플레이 영상, 새로운 발표, 그리고 소식을 전합니다.

15분 길이의 새로운 Ratchet & Clank: Rift Apart 게임플레이

Ratchet & Clank: Rift Apart은 기존 플레이어와 새로운 플레이어 모두 즐길 수 있는 새롭고 독립적인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여러분이 차원을 이동하고, 폭발적인 무기를 다루며 (DualSense 무선 컨트롤러 덕분에 더욱 직적으로 느낄 수 있죠), 네파리우스로부터 우주를 구하기 위해 분투하는 PlayStation 5 콘솔의 대표 독점작을 만들기 위해 있는 힘을 다했습니다.

오늘 에피소드를 통해서 지금까지 가장 심층적인 모습을 공개했습니다. PS5의 성능이 네파리우스 시티는 물론 리벳의 근거지인 다른 차원의 사르가소의 놀라운 비주얼을 빛나게 했죠. 게임은 차세대기를 위해 만들어졌고, 이 점을 충분히 느낄 수 있도록 제작되었습니다!

Ratchet & Clank: Rift Apart의 차원에 걸친 혼란은 실시간에 가까운 로딩을 실현한 SSD가 없었다면 불가능했을 것입니다. 오늘 State of Play는 균열 로프, 차원 이동, 포켓 차원을 통해 어떻게 차원 기반의 요소가 게임플레이를 바꾸는지 소개했습니다.

또한 팬텀 대시, 벽 달리기 등의 새로운 이동 방식을 선보이고, 전투와 이동에 있어 라쳇과 리벳이 새로운 기술과 균열 로프를 어떻게 활용하는지 보여줍니다.

무기는 라쳇 & 클랭크 게임의 핵심이며, PS5 DualSense 무선 컨트롤러의 적응형 트리거와 햅틱 피드백을 활용하여 몰입도 높은 라쳇 & 클랭크 무기를 만들었죠. 전에 공개한 무기들은 물론 새롭게 공개하는 무기인 음전자 가속기를 확장 영상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접근성 옵션도 마련하여, 저희가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하는 토글형 게임 속도 모드를 준비했습니다. 접근성 옵션에 관한 다른 정보도 곧 공유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Ratchet & Clank: Rift Apart의 다른 기능들을 간략히 보여드렸습니다. 탐험할 수 있는 오픈형 레벨, 클랭크 퍼즐, 글리치 전투, 경기장 챌린지, 공중 전투, 그리고 모험을 하며 얻을 수 있는 다양한 방어구를 자랑할 수 있는 라쳇 & 클랭크 최초의 사진 모드가 포함되어 있죠.

2021년 6월 11일에 출시되는 Ratchet & Clank: Rift Apart를 모두가 경험할 수 있길 바랍니다. 이번 주에 공개된 이전 영상을 놓친 분들을 위해, 느낌을 전달할 새로운 게임플레이 영상을 공개합니다.

15분 길이의 새로운 Ratchet & Clank: Rift Apart 게임플레이

그리고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에 포함되는 방어구 세트 5종의 모습도 확인하세요.

만약 여러분이 걷잡을 수 없이 예약주문을 하고 싶다면, 여기에서 할 수 있습니다:
https://store.playstation.com/ko-kr/product/HP9000-PPSA01476_00-RATCHETCLANKRIFT

여기까지 오늘의 소식이었습니다. 이번 State of Play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을 어서 빨리 듣고 싶네요.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