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ul George + PlayStation, PG 5 PlayStation 5 컬러웨이를 위해 다시 뭉치다

0 0
Paul George + PlayStation, PG 5 PlayStation 5 컬러웨이를 위해 다시 뭉치다

NBA 최고의 PlayStation 팬과의 새로운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게임 업계가 다시 한 번 폭발합니다

PlayStation과 Nike Basketball이 협력하여 신발을 만드는 것은 최근 몇 년 동안 제가 가장 좋아했던 일 중에 하나였으며, 저를 지지해 주고 열정을 공유해 준 커뮤니티에게 너무나 감사하고 있습니다. 여러분과 마찬가지로 저는 평생 열렬한 PlayStation 팬이기에, 좋아하는 브랜드와 함께 진행한 창조적인 프로젝트를 소개하게 되어 영광입니다. 바로 PG 5 PlayStation 5 컬러웨이입니다.

PlayStation 5 콘솔과 마찬가지로 PG 5는 저의 경기를 한 단계 발전시키는 플랫폼이며, PlayStation과의 새로운 파트너십을 통해 두 요소를 함께 차용하게 되었습니다. PS5 콘솔의 디자인을 작업한 아티스트인 유진 모리사와(Yujin Morisawa)를 포함하여 Nike와 PlayStation의 디자이너들이 함께 일하며, 이 독특한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제 경기의 정신과 PS5의 외형에 생명을 불어넣었죠.

다음은 여러분이 디자인 측면에서 확인할 수 있는 사항입니다.

● 저의 모든 PlayStation 컬래버레이션이 그렇듯이, 신발의 혀 부분에 PG와 PlayStation 로고가 들어가 있습니다.
● 신발의 배색은 PS5의 산업 디자인에서 강하게 영감을 받았으며, 발목을 감싸는 삭 라이너(Sock liner)와 밑창인 아웃솔(Outsole) 부분에서 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상징적인 PlayStation 모양이 없다면 PlayStation과의 진정한 컬래버레이션이 아니죠. DualSense 무선 컨트롤러와 동일한 무늬를 신발에서 발견할 수 있습니다.

각 쌍의 신발에는 제가 좋아하는 게임 브랜드와의 지속적인 파트너십을 기념하는 특별한 태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기대하셨으면 하고 저 역시도 매우 기대가 됩니다.

PG 5 PlayStation 5 컬러웨이는 2021년 5월 14일부터 일부 지역 및 국가에서 발매됩니다. 출시에 관한 추가 정보와 국가별 발매 여부를 확인하려면 Nike SNKRS 앱을 다운로드하거나 (가능한 국가라면요) Nike 웹사이트를 주목하세요.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