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버전 Days Gone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1 0
PC 버전 Days Gone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Bend Studio가 전하는 출시 영상, 새로운 스크린샷, 지식이 Days Gone 세계에서의 생존을 도와줍니다

산, 울창한 숲, 새하얀 설원으로 둘러싸인 아름다운 장소인 오리건과 작별을 고해야 합니다. 2년 후에, 프리커라고 알려진 굶주리고 감염된 생물에 의해 세상은 엉망이 되었습니다. 드리프터이자 현상금 사냥꾼인 디컨 세인트 존은 다른 생존자들, 야생, 프리커 무리에 맞서 생존하기 위해 싸워야 합니다. 소중한 드리프터 바이크를 타고, 멸망 후의 태평양 연안 북서부의 독특한 환경을 가로지르세요. 이제 PC의 오픈 월드 어드벤처 게임에서 구원과 희망의 여정을 경험하고, 생존의 이유를 찾아보세요.

아름다움과 혼란으로 가득한, 살아 숨 쉬는 세계를 탐험해 보세요. 고지대 사막의 변화무쌍한 날씨를 경험하고 날씨가 환경에 주는 영향을 경험하세요. 무작위 조우와 함정을 통과하며 위험으로 가득한 거대한 지역을 여행하세요. 사람들이 많이 다닌 길을 질주하고 무기를 사용하여 하루 더 생존해 보세요. 세상은 여러분 앞에 펼쳐져 있습니다.

PC에서 Days Gone의 여정을 시작하면 생존 모드, 도전 모드, 바이크 스킨을 바로 사용할 수 있으며, 본편을 완료하면 “새 게임+”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생존 모드

적이 더욱 강해지고, 적 탐지 표시가 사라지며, 빠른 이동과 화면에 표시되는 HUD가 없는 몰입감 있는 게임플레이가 기다리는 생존 I 및 생존 II 난이도를 시험하세요. 일시적으로 HUD를 활성화하여 생존 시야를 통해 상황을 판단할 수는 있습니다. 여러분은 Days Gone의 잔혹한 세계에서 생존할 수 있을까요?

도전 모드

호드와의 무제한 전투부터 시간 제한 바이크 레이스까지 12개의 도전을 통해 여러분의 실력을 시험하며 순위를 올려 보세요. 크레디트를 얻어 새로운 바이크 스킨이나 플레이 가능한 캐릭터를 해제하세요. 높은 점수를 얻을수록 여러분이 얻는 패치의 능력치 상승 효과가 증가합니다. 이러한 추가 능력치 상승 효과를 스토리 모드에 가져와서, 디컨의 조끼가 여러분이 얻은 새로운 패치들로 채워지는 것을 보세요.

바이크 스킨

God of War, Death Stranding, Horizon Zero Dawn, Concrete Genie 등의 다양한 바이크 스킨으로 여러분의 드리프터 바이크를 꾸며 보세요! 바이크 스킨 중에 하나를 적용하고 여러분의 취향에 맞게 망가진 길 위의 질주를 시작하세요.

새 게임+

여러분이 얻은 바이크 업그레이드, 무기, 스킬, 업그레이드, 제작 레시피, 캠프장의 크레디트와 신뢰도, 수집품, 달성 상황을 유지한 채 뉴 게임 플러스에서 바이크에 올라타 스토리를 다시 즐겨 보세요. 이 모든 것은 새로운 플레이의 시작부터 해제되어 디컨의 작업을 보다 수월하게 만들죠. 게다가 새로운 무기를 얻어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Days Gone을 처음 플레이하시나요? 걱정하지 마세요. Bend Studio가 여러분의 시작을 도와줄 개발자들의 지식을 준비했습니다.

드리프터 바이크

고철을 줍고 연료를 찾고 캠프장에서 업그레이드하며 바이크를 관리해야 합니다. 초기에는 바이크에 최대한 투자해야 합니다. 예상하지 못한 호드에게서 도망치거나, 현상금을 쫓거나, 매복에서 도망칠 때 여러분의 바이크는 생존에 결정적인 역할을 하죠. 바이크를 최대한 활용하며 보다 긴 거리를 이동하기 위해 연료통을 업그레이드하는 데에 집중해 보세요. 연료가 바닥나면 바이크를 끌고 가거나 프리커들로 감염된 지역을 두 발로 탐험해야 합니다. 소중히 여기면 바이크도 여러분에게 힘이 될 겁니다.

팁: 견인 트럭과 주유소에서 연료를 찾아보세요.

호드

호드는 Days Gone의 만만치 않은 적이죠. 25마리부터 500마리의 프리커들로 이루어져 있죠. 호드는 물리치려면 전략을 세우고 탄약, 함정, 탈출 계획이 준비되어 있어야 하죠. 쉽지는 않겠지만, 다음 팁들을 활용하면 여러분의 길을 보다 안전하게 만들 수 있을 것입니다.

팁 1: 프리커들을 좁은 길로 몰아넣어 공격하기 좋게 만들어 보세요. 불이 잘 붙는 상자나 통 근처에 미끼를 던져 적들을 유혹한 다음 날려버리세요.

팁 2: 도망가야 하거나 안장 주머니(업그레이드로 장착할 수 있는)에서 탄약을 채워야 할 때를 위해 바이크를 근처에 세워 놓으세요.

Days Gone (PC)

NERO 현장

NERO 현장을 지날 때는 주의하세요. NERO 체크포인트에서는 디컨을 업그레이드하고, 보급품을 만들 수 있는 소중한 아이템들을 찾을 수 있으며, 총 보관함을 이용하고 연료를 채울 수 있어요. NERO 주사기를 통해 스태미너와 체력을 올릴 수도 있어요. 모든 업그레이드는 상승 효과를 제공하고 삶과 죽음을 가를 수 있어요.

팁: 스태미너를 우선 업그레이드하세요… 준비가 안되었다면 도망칠 수 있으니까요.

Days Gone (PC)

캠프장

각각의 캠프장은 신뢰도와 크레디트 시스템을 사용하고 각각 다른 것을 제공합니다. 임무를 완료하거나, 감염 지대를 청소하고, 현상금이 걸린 인물을 넘기거나, 호드를 제거하면 캠프장의 신뢰도를 올릴 수 있고, 크레디트를 사용하여 무기를 구입하거나 바이크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코프랜드의 캠프나 핫 스프링스 캠프를 초반에 만날 수 있어요. 코프랜드의 캠프는 바이크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정비사가 있고 데칼, 페인트, 바이크 스킨, 시각 용품을 포함하여 꾸미는 선택지를 주죠. 핫 스프링스 캠프는 출입구 밖의 끊임없는 위험과 싸울 수 있는 무기를 파는 쪽에 특화되어 있어요.

감염 지대

감염 지대에서 여러분은 가능한 빨리 그들의 소굴을 불태우고 싶을 것입니다. 제작한 화염병을 던지거나 석궁으로 불화살을 사용하여 소굴에 불을 붙이세요. 프리커들은 낮에는 잠을 자니 소재를 확인하면 약간의 우위를 점할 수 있어요. 밤에 용감하게 이 지역과 대처한다면 정찰하는 프리커들이 많기 때문에 주의해야 하죠. 감염 지대를 성공적으로 청소하면, 더욱 효율적으로 움직일 수 있는 빠른 이동 경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팁: 낮/밤의 순환과 날씨는 프리커들의 행동에 영향을 줍니다.

Days Gone (PC)

스킬

Days Gone은 근접, 원거리, 생존의 3개 스킬 트리를 제공하며 스킬 포인트를 투자할 수 있어요. 각각의 플레이어는 고유의 플레이스타일을 갖게 되지만, 초반부를 도와줄 스킬들을 우선 배우는 걸 추천하죠.

원거리: 집중사격. 이 스킬은 무기를 조준할 때 집중력을 활성화해주죠. 집중력은 시간을 느리게 만들고 정확도를 향상시키며, 호드를 상대할 때 장점이 되죠. 맵에 흩어져 있는 NERO 주사기를 통해 이 기술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어요.

원거리: 기동 전투. 이 스킬은 이동하고 조준할 때 원거리 무기의 정확도를 향상시켜 줍니다. Days Gone은 여러분을 활발히 움직이게 만들고, 프리커들은 여러분은 머물러 있도록 허락하지 않죠. 달리기에 익숙해지세요!

근접: 현장 수리: 이 스킬을 통해 고철로 근접 무기를 수리할 수 있습니다. 차량 덮개의 밑부분, 버려진 건물이나 세계의 곳곳에서 고철을 모을 수 있어요. 무기를 제작하면 수리하여 계속 사용할 수 있죠. 아마도 여러분은 근접 무기를 많이 사용하게 될 겁니다. 이 스킬이 없다면 무기의 내구도는 줄어들고 결국 부서져 여러분에게 부트 나이프만 남게 될 겁니다.

Days Gone (PC)

PC 버전의 Days Gone은 SteamEpic Games Store를 포함한 다양한 디지털 플랫폼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

1 댓글


    Loading More Comments

    고객님의 생년월일을 입력해주세요.

    Date of birth fiel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