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struction AllStars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사진 모드를 사용해 모든 영광의 상처를 담아보세요

0 0
Destruction AllStars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사진 모드를 사용해 모든 영광의 상처를 담아보세요

시즌 1 핫샷에 새롭게 추가된 사진 모드 필터로 신규 스킨과 화려한 액션을 마음껏 뽐내보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Destruction AllStars 명단에 강력하게 이름을 올린 Alba와 함께 시즌 1이 시작되었습니다! 올스타 패스*도 함께 출시됐습니다. 여러분이 좋아하는 올스타를 마음대로 꾸밀 수 있는 신규 장식 아이템이 가득 들어 있죠. 커뮤니티가 시즌 챌린지를 시작해 올스타 패스의 보너스 진행도를 얻고, Alba와 히어로 차량에 익숙해져 가는 모습을 지켜보니 무척 기쁩니다. 하지만 아직도 시즌 1의 시작일 뿐이죠. 저희 로드맵은 앞으로 몇 달간 차례로 선보일 업데이트로 가득합니다!

사진 모드

오늘, Destruction AllStars의 모든 싱글플레이 콘텐츠에 적용되는 사진 모드가 공개됩니다! 모든 액션에 묻어나는 차세대 파괴 물리와 개성이 확실히 구현됐기에, 당연히 여러분께 가장 멋진 순간을 가장 멋진 각도로 담아낼 도구를 제공하고 싶었죠.

싱글 플레이 게임 도중 언제라도 경기를 멈춰 사진 모드로 들어가면 카메라에 자유롭게 올스타의 모습을 담을 수 있습니다. 사진 모드는 매우 직관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틱과 적응형 트리거로 경기장을 돌아보고 카메라를 위아래로 움직이며 완벽한 구도를 결정하세요. 그 어떤 방해도 받지 않고 오로지 액션에만 집중해 멋진 장면을 담아내려면 다른 올스타, 이름판, 차량, 시각 효과 등 프레임 안의 여러 물체를 숨길 수 있는 옵션을 이용하세요.

사진을 찍은 후에는 노출, 감마, 대비, 채도 등의 고급 특성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색감을 강조하고 화려한 효과를 주는 다양한 필터도 적용 가능합니다. 사진 모드는 초점, 조리개, 빛 등 조정할 수 있는 다양한 설정과 기능으로 가득합니다.

마지막으로, 수많은 종류의 스티커로 사진 프레임을 꾸며 마무리해보세요. 다양한 선택 옵션과 더불어 17명의 올스타에서 영감을 받은 프레임과 스티커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PS5에 내장된 소셜 기능을 이용하면 여러분이 만든 이미지를 곧바로 소셜 미디어에 공유할 수 있답니다! 이 놀라운 신규 기능으로 여러분이 만들어낸 사진을 볼 수 있도록 Destruction AllStars의 공식 Twitter 계정 @PlayDestruction을 태그해주세요! 우리 커뮤니티를 위해 가까운 시일 내에 사진 모드 대회를 개최할 생각이니 이곳에 올라오는 소식을 눈여겨봐 주세요!

저희 팀은 몇 주간 사진 모드의 여러 기능을 사용해보았는데요, 어떤 기능이 있는지 예시를 보여드리고 싶습니다.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군요!

Destruction Allstars와 함께 하는 Play at Home

지난 번에 알려드렸듯, Destruction AllStars는 PlayStation의 Play at Home 이벤트에 참가합니다! Destruction AllStars에서 사용할 수 있는 1,100 디스트럭션 포인트를 별도 비용 없이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드리고 있습니다‡. 지금 PlayStation Store를 방문하여 포인트를 획득하세요**. 포인트를 이용해 올스타 패스의 프리미엄 티어와 멋진 스킨, 감정 표현, 치장 아이템을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아니면 오늘 공개된 Ratu의 스토리를 포함한, 스토리 모드에 포인트를 쓸 수도 있죠! 그 외에도 더 많은 선택을 준비하고 있으니 기대해주세요!

*올스타 패스의 프리미엄 티어를 잠금 해제하려면 디스트럭션 포인트가 필요합니다. 디스트럭션 포인트는 별매 상품입니다.
‡ 중국과 일본 지역에서는 구매할 수 없습니다.
**Destruction AllStars의 디스트럭션 포인트를 얻으려면 게임 본편을 소유하고 있어야 합니다. 게임 본편은 별매 상품입니다. 6월6일 23:59(PDT)까지 PlayStation Store에서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디스트럭션 포인트는 인터넷에 연결된 상태로 다음 로그인 시, 게임 내에서 지급됩니다. 온라인 플레이와 멀티플레이 모드를 이용하려면 인터넷 연결과 PS Plus 정기 구독 서비스가 필요합니다. 본 서비스는 취소 전까지 일정한 주기로 요금이 발생합니다. 약관 전문: www.playstation.com/legal/ps-plus-usage-terms.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