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나이트 챕터 2 시즌 7: 광란의 우주 전투를 즐겨 보세요

0 0
포트나이트 챕터 2 시즌 7: 광란의 우주 전투를 즐겨 보세요

불가사의한 외계인 군대가 섬을 침공해 엄청난 공격을 퍼붓기 시작했습니다. 닥터 슬론이 지휘하는 이매진드 오더(IO)가 그에 맞서 싸우려 나섰지만, 다른 꿍꿍이가 있는 것은 아닌지 의심스럽죠.

어느 편을 선택하든, 양쪽의 기술을 마음껏 사용할 수 있어요. “핫한 외계뉴스”라는 라디오에서 제공해 준 정보에 따라, 여러분께 속 섬 모습을 자세히 알려 드립니다!

포트나이트 챕터 2 시즌 7: 광란의 우주 전투를 즐겨 보세요

외계인과 IO의 발명품

보통 “UFO”로 알려진 비행접시는 시합 중 특정 지역의 하늘에 떠 있어요. 비행접시를 쏘아 추락시킨 후 직접 올라타서 적을 공격하고 납치할 수 있어요. 뭘로 쏴서 추락시키냐고요? 이번 시즌에는 새로운 최첨단 무기들이 등장합니다.

IO가 만든 파동소총은 여러분을 실망시키지 않을 만능 무기이니 한 번 이용해 보세요. 닥터 슬론이 특별 개조한 파동소총을 가지고 있다고 하니, 손에 넣으려면 그녀와 싸워 이겨야 합니다.

파동소총: IO는 이 아이템에 자부심을 갖고 있죠.

IO는 표면을 뚫고 사격할 수 있는 레일 건도 발명했어요. 단, 너무 방심하진 마세요. 레일건은 조준선이 나타나기 때문에 자신의 위치가 발각되기 때문이죠. IO가 만들었으니, 당연하게도 비행접시에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물리 법칙을 무시하는 레일건이 지구에서 만든 물건이라는 사실에 놀라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그 자체로는 무기가 아니지만, IO는 정찰용 스캐너도 발명했어요. 이 장치는 반경 내에 있는 상대방과 보물 상자를 표시해 줘요. 엄밀히 말하면 무기는 아니지만, IO는 파동 스캐너도 발명했습니다. 이 장치는 정찰 광선을 발사해 범위 내의 모든 적과 상자 위치를 표시해요.

외계인도 그들의 장비를 가져왔어요. 카이메라 광선총은 재충전할 때를 빼면 계속해서 광선을 발사할 수 있습니다. 구조물이나 비행접시에는 큰 피해를 입힐 수 없기 때문에 비행접시를 추락시키는 데에 별 도움이 되지 않지만, 다른 플레이어를 공격하면 강력한 위력을 발휘해요.

카이메라 광선총의 광선 온도는 흐르는 용암 온도와 같다고 합니다.

IO 연구원들은 사물을 움직이는 무기, 사용자를 위장시키는 장치 등 더욱 많은 기술을 외계인이 연구하는 중이라고 합니다.

챕터 2 시즌 7 배틀패스: 나만의 방식으로 보상을 잠금 해제하세요

우주 분위기에 맞는 배틀스타가 배틀패스에 돌아옵니다! 이번 시즌에는 배틀스타가 새로운 방식으로 작동해요. 레벨을 올려 배틀스타를 모으고, 스타를 사용해 원하는 순서대로 보상을 받으세요. 보상을 받거나 특정 레벨에 도달하면, 추가 페이지를 잠금 해제해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1페이지의 납치! 트레일을 즉시 받고 싶으신가요? 문제없습니다. 아니면 계속 레벨업하며 배틀스타를 모아 두었다가 2페이지의 보상을 한 번에 받고 싶나요? 선택은 여러분의 몫입니다!

포트나이트 챕터 2 시즌 7: 광란의 우주 전투를 즐겨 보세요

배틀패스를 통해 새로운 곡괭이, 이모트, 등 장신구 등을 잠금 해제할 수 있어요. 대부분의 페이지에는 특별 보상이 있으며, 해당 페이지의 다른 보상을 모두 획득하면 지급됩니다. 특별 보상에는 외계인을 좋아하는 서니, 기계 예술가 구기몽 등이 있습니다. 이번 시즌 배틀패스에서 잠금 해제할 수 있는 의상을 아래에서 확인해 보세요!

  • 카이메라: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외계인입니다. 시즌 중에 나만의 캐릭터로 만들어 보세요! (배틀패스 획득 시 즉시 잠금 해제됩니다.)
  • 써니: 이 행성을 떠나고 싶은 록스타입니다.
  • 구기몽: 경악스러운 패션 예술가입니다. 혼란을 좋아해요.
  • 조이: 이중 요원입니다. 내장된 이모트를 잠금 해제해서 인간과 외계인 모습으로 번갈아 변신해 보세요.
  • 지그: 정신을 조종하는 외계인 ‘초피’가 만든 포악한 전투 기계입니다. 초피를 등 장신구로 장착해 보세요!
  • 닥터 슬론: 그 유명한 닥터 슬론입니다.
  • 릭 산체스: 은하계 넘나드는 여행자 릭이에요.
  • 슈퍼맨: 세상을 구하는 게 전문입니다. 시즌 후반에 출시되며, 출시 후부터 잠금 해제 가능해요.

기본적인 정보를 모두 알아보았으니, 섬을 사수하기 위한 전투에서 잘 버틸 수 있을 것입니다. 외계인과 IO의 갈등이 점점 깊어지는 가운데, 앞으로 두 세력이 새로운 기술을 선보이게 됩니다. 이러한 무기와 아이템을 잘 활용하세요!

PlayStation Plus 셀러브레이션 팩

PlayStation Plus 회원들은 PlayStation Plus 셀러브레이션 팩을 받을 수 있어요. 의상과 등 장신구를 장착하고 시즌 7 승리를 멋지게 장식해 보세요. 이 팩에는 다음 아이템들이 포함됩니다:

  • 픽서 의상
  • 심판의 장비 등 장신구
    (모든 아이템은 장식 아이템이며 게임플레이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그럼 읽어 주셔서 감사드리며, 곧 뵙도록 할게요.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