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er Monkey Ball Banana Mania: 매력적인 시리즈의 20 주년을 기념하기

0 0
Super Monkey Ball Banana Mania: 매력적인 시리즈의 20 주년을 기념하기

3개의 Super Monkey Ball 게임 모음집을 통해 경험할 짓궂은 장난을 살펴보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Super Monkey Ball의 세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첫 번째 Monkey Ball이 바나나 조이스틱으로 장식되어 아케이드에 출시된지 거의 20년이 흘렀습니다. 그 시대의 아이콘으로서 우아한 디자인, 유쾌하고 간단한 게임플레이, 익살스러운 재미로 팬들을 매료시켰습니다. 아케이드 게임은 아이아이와 원숭이 친구들의 멋진 모험들에 영감을 주었고, Super Monkey Ball, Super Monkey Ball 2, Super Monkey Ball Deluxe과 같은 독창적인 게임들은 시리즈의 기준으로서 여전히 돋보이고 있습니다.

10월 5월에 PlayStation 5와 PlayStation 4로 출시되는 Super Monkey Ball Banana Mania를 통해, 새로운 세대를 위해 충실히 리마스터된 3개의 Super Monkey Ball 게임이 돌아오게 됩니다.

Super Monkey Ball Banana Mania: 매력적인 시리즈의 20 주년을 기념하기

3개의 모험이 하나로

Super Monkey Ball의 전제는 믿을 수 없을 만큼 간단합니다. 촘촘히 구성된 레벨과 미로를 통해 바나나를 모으며 몽키볼을 굴리고, 기울이고, 튀기면 됩니다. 역동적인 조작, 현란한 레벨 디자인, 기억하기 쉬운 음악, 단계적인 난이도, 명랑한 캐릭터들이 결합되어 20년 후에도 독창성이 돋보이는 중독성 강한 게임플레이 경험을 만들고 있습니다.

원작 Super Monkey Ball에는 100개 이상의 레벨이 포함되었지만, Super Monkey Ball Banana Mania에서는 3개 게임에서 손수 제작한 300개 이상의 레벨을 만나볼 수 있으며 모두 새로운 그래픽과 최신 기능을 담아 재창조되었습니다. 그리고 새로운 플레이어들을 위해 4인 오프라인 협동 플레이, 온라인 순위표, 깊이와 몰입감을 더하는 코믹북 스타일의 스토리텔링을 준비했습니다.

Monkey Ball 팬분들은 몽키 타겟, 몽키 사커, 몽키 베이스볼, 몽키 볼링 등의 파티 게임에서 보낸 시간을 떠올릴 것입니다. 몽키 타겟에서 Wheel of Danger를 돌리거나 바나나 스타디움에서 몽키볼을 강타하며 파티 게임에서 친구와 겨루는 게 가장 재미있죠. Super Monkey Ball Banana Mania에는 최신 콘솔에 맞게 다듬은 SMB 1, 2, Deluxe의 미니게임 12개가 돌아오니, 이 최고의 리마스터를 통해 바나나를 남김없이 획득해 보세요.

원숭이 친구들이 돌아옵니다

아이아이, 미미, 베이비, 곤곤과 친구들인 양양과 닥터가 모두 새로운 모험을 위해 돌아오며, 오랜 팬이라면 반가울 것입니다. 이들은 올여름에 공개할 새롭고 다양한 캐릭터들과 함께, 사악한 미치광이 원숭이 과학자인 배드-분 박사(Dr. Bad-Boon)와 헨치맨(Henchman)에게서 정글 아일랜드(Jungle Island)를 구하는 임무에 합류합니다!

Super Monkey Ball은 독창성과 반복성 측면에서 돋보이는 재미, 즐거움, 부드러운 게임 경험이 특징이었습니다. 열정이 넘치는 저희 커뮤니티는 오늘도 미친 듯한 스피드런 기록들을 게시하고 있고, 올가을 Super Monkey Ball Banana Mania이 출시되면 하루빨리 다시 불붙이고자 합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