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 금요일, State of Play에서 Deathloop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0 0
이번 주 금요일, State of Play에서 Deathloop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약 30분 동안 인디 및 타사 업데이트, 그리고 블랙리프 섬의 현실 왜곡 투어가 진행됩니다.

콜이 놀라운 능력을 발휘하는 모습은 이미 보셨겠지만, 이번 주 금요일에 진행되는 State of Play에서는 Deathloop의 시간 왜곡 세계를 9분 동안 감상할 수 있습니다. 한국 시각으로 오전 6시에 시작하며, Twitch 또는 YouTube에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이 연장된 게임플레이 장면에서는 콜이 지붕 위로 은밀히 움직이기 위해 능력을 사용하거나… 총기를 난사하며 돌진하고 혼돈을 유발하는 장면을 볼 수 있습니다. 블랙리프 섬에는 다양한 선택지가 있습니다.

Bethesda의 격동적인 모험을 충분히 시청하는 것과 더불어, 신나는 인디 및 타사 기대작에 관한 업데이트도 준비했습니다. 프로그램은 약 30분 분량입니다.

이번 쇼케이스는 God of War 신작, Horizon Forbidden West 업데이트, 차세대 PlayStation VR 등에 대한 소식은 포함하지 않습니다. 더 많은 소식이 예정되어 있으니 이번 여름 동안 PS Blog를 주목해주세요.

금요일에 만나요!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