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2.0 업데이트 이나즈마에 대하여!

0 0
원신 2.0 업데이트 이나즈마에 대하여!

티바트 대륙의 3번째 도시가 드디어 오픈합니다. 최신 크로스 플랫폼 데이터 저장 기능을 사용하여 PlayStation, PC, 모바일에서 신규 지역과 스토리, 캐릭터 그리고 비밀을 밝혀보세요!

여행자님 안녕하세요! 오늘은 원신 팀을 대표해서 대망의 이나즈마에 대한 최신 정보를 공유할 수 있게 되어 정말 기쁩니다. 7개 주요 도시 중 하나인 이나즈마는 7월 21일 2.0 버전 ‘부동의 번개 신, 포영의 절멸’에서 여러분과 만나 뵙게 됩니다!

오늘은 완전히 바다로 둘러싸인 이 도시의 독특한 경치와 이곳에 살고 있는 생물들에 대해 최초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아울러, PlayStation, PC, Android 및 iOS 간의 크로스 세이브 기능을 포함해 원신이 PlayStation에 추가한 몇 가지 최신 기능과 지원도 공유하고자 합니다.

영원을 추구하는 국가

몬드에서는 자유를 믿고 리월에서는 계약을 존중하며 라이덴 쇼군이 통치하는 이나즈마는 영원을 추구합니다. 그렇다면 번개의 힘을 지배하는 번개 신이 영원을 추구하는 까닭은 무엇일까요? 이게 바로 이나즈마 스토리 전개에 따라 밝혀질 내용입니다.

번개 신은 영원을 추구하지만 여행자는 이나즈마의 곳곳에서 아름다운 순간을 발견하실 수 있습니다. 몬드와 리월에서 볼 수 있는 맑은 날씨와는 달리 이나즈마는 날씨가 변덕스럽습니다. 강한 바닷바람이 불거나 빛이 빠르게 지나가거나 갑자기 폭풍우가 몰아치며 이나즈마의 경치는 한순간에 다른 분위기로 변화하곤 합니다

이나즈마 지역은 6개의 주요 섬과 바다 위에 분포되어 있는 작은 섬들로 이루어져 있으며, 각 섬마다 독특한 풍경과 역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나루카미 섬의 나루카미 다이샤와 신성한 벚나무나 이나즈마 성에 있는 활짝 피어있는 벚꽃과 거대한 쇼군의 거처인 천수각을 감상하실 수 있으며, 야시오리섬에서 오래전 라이덴쇼군이 거대한 뱀을 처치한 뒤 남겨진 거대한 유골 및 ‘재앙신’의 강렬한 기운이나 타타라스나의 황량하고 전쟁의 폐허로 가득한 해안선을 가로지를 수도 있습니다. 또한 항상 뇌우에 둘러싸인 지역에서 길을 잃거나 무의식중에 이나즈마의 바닷속 거대하고 신비로운 지하 공간과 유적 속으로 들어가게 될지도 모릅니다.

2.0 버전 업데이트에서는 이나즈마 지역의 6개의 주요 섬 중 3개만을 공개합니다. 독특한 경관과 지역 및 배경 스토리, 비밀 그리고 해당 내용들과 이나즈마 및 번개 뱀과의 관계 등이 여행자님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나즈마의 생물

이나즈마는 번개 신이 통치하기 때문에 번개 원소의 영향을 받은 수많은 생물들은 주로 보라색을 띄고 있습니다.

이 바다로 둘러싸인 광활한 땅에는 독특하고 평화로운 동물들이 서식하고 있습니다. 이 녀석들은 리월 및 몬드의 생물과는 완전히 다릅니다. 이나즈마의 독특한 지리적 위치와 전통 덕분에 여행자들은 현지인들과 함께 공존하는 귀여운 동물들을 만나보실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모든 생물들이 어울리기 쉬운 것은 아닙니다. 여행자는 이나즈마에서 떠돌이 무사와 마주치는 것을 피할 수 없습니다. 심지어 새로운 우인단과도 마주칠 수 있습니다.

동시에 신규 보스 몬스터도 맵에 추가되어 여행자는 이에 도전하고 더 많은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무상 시리즈에 새로운 일원인 ‘무상의 불’이 추가됐습니다. 그리고 ‘영구 장치 진영’ 및 일부 이형 기계도 이나즈마에 지역에 등장합니다. 이것들은 몬드와 리월에서 자주 볼 수 있는 ‘유적 가디언’과 모종의 관계가 있는듯합니다. 새로운 적들 외에 1.6 버전에서 처음 등장한 ‘꼭두각시 검귀’도 보스 몬스터 및 캐릭터 육성 소재의 획득처로 이나즈마 지역에 고정적으로 등장할 예정입니다.

새로운 여정

새로운 마신 임무 및 월드 임무를 포함한 신규 지역의 즐거움을 유저분들께 전달드리고자 합니다. 하지만 새로운 모험이 시작되기 전에 이나즈마의 새로운 동료인 카미사토 아야카, 요이미야, 사유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이 3명의 캐릭터는 일상 전투와 탐사에 도움을 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아야카와 요이미야는 앞으로 추가될 마신 임무에도 등장하게 됩니다.

카미사토 아야카는 원신 CBT에서도 등장했던 적이 있는 캐릭터로 많은 팬분들께서 알고 계신 캐릭터입니다. 아야카는 라이덴 쇼군이 통치하는 이나즈마의 ‘삼봉행’ 중 하나인 ‘야시로 봉행’ 카미사토 가문의 장녀입니다. 그녀는 한손검과 얼음 원소의 힘을 사용합니다. 아야카는 단정하고 우아하며 지혜롭고 굳건한 이미지입니다. 하지만 그녀 역시 또래의 여자아이처럼 자신만의 고민과 바람이 있습니다.

2.0 버전에 새롭게 등장할 또 다른 ★5 캐릭터는 요이미야입니다. 그녀는 불 원소의 힘과 활을 사용합니다. ‘여름 축제의 여왕’으로 불리는 요이미야는 사람들의 염원을 불꽃에 담을 수 있는 뛰어난 장인입니다. 마지막 캐릭터인 사유는 바람 원소의 힘을 사용하는 닌자입니다. 체구가 작고 앙증맞지만, 자신보다 더 큰 대검을 휘두릅니다.

여행 중에 여러분은 새로운 수수께끼 콘텐츠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몬드 및 리월과 달리 이나즈마의 수수께끼는 파티 내에 특정 원소의 힘을 가진 캐릭터가 없어도 풀 수 있습니다. 수수께끼를 풀기 위해선 주변의 단서 그리고 아이템을 잘 이용하시면 됩니다.

여행 중에 잠시 쉬고 싶다면 ‘속세의 주전자’의 선계로 돌아가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2.0 버전에서는 여행 도중 신기한 상자를 통해 식물의 씨앗을 수집할 수 있고 주전자 선령 포롱이의 도움을 받아 논밭을 만들고 여러 가지 식물을 재배할 수 있습니다.

PlayStation에서 업그레이드된 게임 체험

비즈니스 파트너인 Sony와 원신 프로젝트팀의 오랜 노력을 통해 2.0 버전부터 모든 여행자가 PS5, PS4 및 현재 이용 가능한 모든 플랫폼에서 게임 데이터를 동기화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크로스 세이브 기능의 자세한 사용 방법은 원신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PlayStation 유저분들께 좋은 소식을 가져왔습니다. 2.0 버전에 새로운 트로피가 정식으로 추가됩니다. 이 외에도 5월에 PS5 네이티브 버전이 발표된 이후 일부 PS5 유저분들께선 저희가 햅틱 피드백의 기능적 특성을 DualSense 무선 컨트롤러에 점차적으로 추가 및 지원하고 있다는 것을 발견하셨을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면, 폭약 통이 폭파될 때 폭파 중심지에 가까울수록 컨트롤러에서 감지하는 진동이 더욱 격렬해집니다. 2.0 버전 업데이트 후 게임에서 활을 조준하거나 바람의 날개를 사용하거나 숲으로 대시하는 등의 행동을 할 때 듀얼 센스 컨트롤러로 더욱 뛰어난 촉각적 피드백을 기대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는 캐릭터 렌더링에도 업그레이드를 진행하여 실시간 조명 효과가 캐릭터에 보다 명확하게 구현되도록 하였습니다. 해 질 녁의 노을빛을 받으며, 이나즈마의 벚나무 아래를 거닐 때 캐릭터는 노을의 붉은 빛으로 물들고 나무의 그늘이 캐릭터를 감싸게 됩니다.

저희 팀은 몇 개월간의 노력 끝에 모든 플레이어와 여행자님께 새로운 도시를 공개하고 PlayStation 플랫폼에서 보다 나은 게임적 체험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매우 영광입니다. 이나즈마는 바다로 둘러싸인 거대한 지역으로 확연히 다른 지리적 특징과 문화를 가지고 있습니다. 유저분들이 게임 속에서 들으실 수 있는 음악도 모두 Yu-Peng Chen이 작곡하고 도쿄 필하모닉 관현악단에서 연주한 새로운 곡입니다. 2.0 버전에서 그중 일부를 공개할 예정이며, 앞으로도 더 많은 서프라이즈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번 소개는 여기까지입니다. 이번 여름, 이나즈마에서 즐거운 모험되시길 바랍니다!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