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 옵스 콜드 워와 워존의 시즌 4 리로디드가 7월 15일에 출시됩니다

0 0
블랙 옵스 콜드 워와 워존의 시즌 4 리로디드가 7월 15일에 출시됩니다

좀비 모드의 다음 부분, 러시 맵, 워존 Payload, 깃발 뺏기 등을 플레이하세요

베를린으로 떠날 짐을 꾸리세요. 좀비를 처치할 시간입니다! 전통적인 뮬 킥(Mule Kick) 특전의 귀환부터 LT53 Kazimir와 CRBR-S 원더 웨폰(Wonder Weapon)과 같은 새로운 무기까지, 다크 에테르 스토리의 다음 부분인 Mauer der Toten의 시험에서 살아남으려면 모두 갖춰야 합니다.

PlayStation 독점 좀비 맹공 모드의 새로운 컨텐츠, 워존의 새로운 아이템과 이벤트, 멀티플레이에 추가되는 러시와 깃발 뺏기 모드 등을 통해 시즌의 남은 절반을 멋지게 만들고자 합니다.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콜드 워와 워존의 시즌 4 리로디드(Reloaded)는 PlayStation으로 7월 15일에 출시됩니다. 다음과 같이 정보를 전해 드립니다.

블랙 옵스 콜드 워와 워존의 시즌 4 리로디드가 7월 15일에 출시됩니다

좀비 모드의 다음 장: Mauer Der Toten

페르세우스가 지구로 떨어진 CIA의 위성을 가져오며 다크 에테르 세계의 두 번째 전쟁이 심화됩니다. 오메가 그룹의 리더인 레프 크라프첸코 대령은 레퀴엠을 상대로 악랄한 공격을 계획하고, 사악한 목적을 위해 스트라이크 팀을 포획합니다.

라운드 기반의 전통적인 좀비 경험을 통해 크라프첸코와 언데드로부터 싸우며 탈출하세요. Mauer der Toten에서 플레이어는 언데드가 들끓는 지하철인 U-Bahn을 포함하여 전쟁이 할퀴고 간 베를린의 어두운 거리를 돌아다니고, 좀비 무리를 상대로 전투하며 레퀴엠 요원을 도와줄 새로운 로봇 동료인 Klaus의 도움도 받아야 합니다.

새로운 아이템: 뮬 킥, LT53 Kazimir, CRBR-S 원더 웨폰

새로운 뮬 킥 특전을 장비하면 기본 2개 무기 대신 3개의 무기를 소지할 수 있습니다. 라운드 기반 좀비 맵과 아웃브레이크를 통해 Mauer der Toten 전용 자판기와 특전 자판기에서 뮬 킥을 찾아보세요.

좀비 떼를 뚫고 테이블로 향하여 새로운 장비인 LT53 Kazimir 수류탄을 얻을 수 있습니다. 설치하면 블랙 홀과 같은 효과가 근처의 언데드를 끌어당기고 무력화합니다. 다른 상황에서는 어떻게 될까요? 직접 알아보세요.

새로운 CRBR-S 원더 웨폰은 궤도를 선회하는 연발총이 있는 에너지 기반의 권총으로 모드 키트(Mod Kit)를 통해 3번 업그레이드하여 매번 완전히 새로운 원더 웨폰으로 변합니다.

PlayStation의 추가 혜택 – 블랙 옵스 콜드 워의 독점 컨텐츠

최신 맵인 러시를 통해 PlayStation 독점의 2인용 좀비 맹공 모드를 즐겨 보세요. 클래식 맵에서 끊임없이 몰려드는 좀비들의 공격을 막아내고, 다크 에테르 오브가 계속 움직이며 적들이 계속 나오는 가속화된 새로운 좀비 맹공 모드를 통해 전투에 뛰어드세요.

빠르게 밀려드는 20번의 웨이브에서 생존하면 Chemtaminate LMG 무기 설계도가 사용 해제됩니다. 몇몇 원칙을 말씀드리며 여러분에게 도움을 드릴게요.

좀비 맹공 모드의 팁

  1. 오브에게서 떨어지지 마세요! 오브의 힘이 100에 도달하면 인근의 적들이 정리되고 오브는 다음 구역으로 이동합니다. 오브 근처에 붙어있지 않으면 제거될 수도 있습니다.
  2. 2명 팀의 경우 각각의 플레이어가 고급 무기, 갑옷, 특전과 같은 업그레이드를 통해 강화하는 것은 중요합니다. 전리품을 두고 의사소통하여 균등하게 파워를 올리세요.
  3. 엘리트 웨이브를 위해 수류탄과 장비를 아껴 놓으세요. 이 질긴 적들을 빨리 물리칠 수록 좋습니다. 엘리트 웨이브를 완료하면, 난이도가 상승하는 향후 웨이브에 힘이 되는 강력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습니다.

멀티플레이에 러시와 깃발 뺏기가 추가됩니다

  • 러시 (6v6): 스피드볼 코스에 만들어진 작은 규모의 6v6 맵인 러시의 정신없는 총격전에 대비하세요.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2에서 리마스터된 러시는 좁은 구역과 풍부한 페인트볼 구조물을 특징으로 합니다. 6v6 멀티플레이에서 페인트볼 충돌 비주얼과 사운드 특수 효과를 갖춘 시즌 후반의 Paintball Moshpit을 통해 페인트볼의 즐거움이 계속 이어질 예정입니다.
  • 깃발 뺏기: 이 클래식 콜 오브 듀티® 게임 모드에서 여러분의 깃발을 빼앗기기 전에 적 팀의 깃발을 차지하여 본거지로 가져오세요. 부활 시간이 짧기 때문에 영리하고 전략적인 플레이가 필요하며, 공격과 방어에 동일하게 초점을 맞춰야 합니다.

2개의 새로운 무기를 획득하세요

개임 내 챌린지를 통해 2개의 새로운 무기인 Ots 9와 Mace를 사용 해제할 수 있습니다.

  • OTs 9 — 데미지와 발사 속도 면에서 Bullfrog에 비견되는 Ots 9는 무시무시한 SMG이며, 근접전을 좋아하는 오퍼레이터가 선호할 것입니다.
  • Mace — 주어진 임무를 완수할 수 있는 타격 도구인 Mace을 장비하고 적들에게 진지한 자세를 보여주세요.

워존의 새로운 모드, 이벤트, 킬스트릭 등

Payload: 이 20v20 모드에서, 공격 팀은 시간 내에 모든 체크포인트를 거쳐 차량을 호송하여 경기를 승리해야 합니다. 수비 팀은 모든 수단을 동원하여 이를 막아야 합니다.

Blueprint Blitz: 시즌 후반에 2개의 계약을 완료하면 새로운 밀수품 계약이 출현하여 영구적인 무기 설계도를 보상으로 주며 완료하면 높은 액수의 금액을 받게 됩니다.

Sentry Gun: 워존 킬스트릭 목록에 추가된 Sentry Gun을 통해 인상적인 고정 화기를 다뤄 보세요. 매우 운이 좋다면 빨간 문이 있는 방의 상자에서 Sentry Gun을 찾을 수 있습니다.

빨간 문, 전리품 업데이트 등: 추가적인 조사에 따르면 수수께끼의 빨간 문이 나타나며 여러분을 어디론가 데려간다고 합니다. 베르단스크의 페르세우스 잠복조직은 여전히 규모가 크니 조심해야 합니다.

Special Ops: Pro Pack을 획득하세요

게임 내 상점에 방문하여 6개의 아이템이 들어있는 Special Ops: Pro Pack을 구입하세요. 새로운 전설 포르트노바 오퍼레이터 스킨과 2개의 전설 무기 설계도와 장식 아이템들이 포함됩니다. 이 번들에는 다른 번들이나 배틀 패스를 구입할 수 있는 2,400 COD 포인트가 포함됩니다.

블랙 옵스 콜드 워 무료 이용

7월 22일부터 7월 29일까지,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콜드 워의 새로운 러시 및 Mauer der Toten 맵들이 포함된 여러 멀티플레이와 좀비 모드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시즌 4 리로디드는 7월 15일에 찾아옵니다

블랙 옵스 콜드 워와 워존의 시즌 4 리로디드는 PlayStation으로 7월 15일에 출시됩니다. 그럼 온라인에서 뵙겠습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