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묘한 이야기와의 크로스오버를 통해 내일 Smite의 뒤집힌 세계로 들어오세요

0 0
기묘한 이야기와의 크로스오버를 통해 내일 Smite의 뒤집힌 세계로 들어오세요

드라마의 영웅과 괴물이 포함된 새로운 배틀 패스와 함께 Netflix 시리즈가 전장을 장악합니다

일레븐, 호퍼, 데모고르곤, 마인드 플레이어는 더이상 호킨스에 있지 않습니다. 7월 13일부터 PlayStation 4로 진행되는 Smite x 기묘한 이야기 크로스오버 이벤트의 일환으로 그들이 신들의 전장으로 입장합니다!

기묘한 이야기를 Smite로 데려온 것은 저희 팀이 꿈을 이룬 것과 같으며 개발팀이 어떻게 뒤집힌 세계를 돌려놨는지 어서 빨리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기묘한 이야기와의 크로스오버를 통해 내일 Smite의 뒤집힌 세계로 들어오세요

어떤 것들이 크로스오버가 되나요?

Smite x 기묘한 이야기의 크로스오버를 통해 인기 많은 4명의 캐릭터를 기묘한 이야기에서 Smite로 가져오게 됩니다. 새로운 배틀 패스를 통해 일레븐, 호퍼, 데모고르곤, 마인드 플레이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묘한 이야기의 캐릭터들은 일레븐 스킬라, 호퍼 아폴로, 마인드 플레이어 실바누스, 데모고르곤 바카수라와 같이 존재하는 Smite의 놀라운 스킨으로 소생하게 됩니다. 배틀 패스를 구입하면 즉시 호퍼 아폴로가 사용 해제되고, 배틀 패스 플러스를 구입하면 데모고르곤 바카수라까지 모든 것이 개방됩니다. 물론 많은 무료 보상도 존재하며, 프레스티지 트랙은 60개 추가 레벨의 간식과 80년대 쇼핑몰을 주제로 한 스타코트 일레븐 스킬라를 포함합니다.

이 굉장한 크로스오버를 위해 배틀 패스만 준비한 것이 아닙니다. 처음으로 게임 모드 중 하나의 환경에 크로스오버를 적용했습니다.

아래나 맵을 살펴보면, 기묘한 이야기의 트레이드마크인 뒤집힌 세계가 클래식한 로마식 원형 경기장에 스며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관람석은 마인드 플레이어가 전장으로 다가오는 어둡고 불길한 하늘로 바뀌었습니다. 또한 반짝이는 크리스마스 전구와 같이 재미있는 추억도 발견할 수 있습니다. 가까이 살펴보며 환경 아티스트가 숨겨 놓은 요소를 찾아보세요.

Titan Forge Games는 기묘한 이야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저희 팀이 기묘한 이야기와의 크로스오버에 관해 처음 들었을 때 흥분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그리고 스튜디오에는 캐릭터를 알맞게 표현하고 싶어하는 열렬한 팬들이 있었죠. 처음부터 일레븐은 상징적인 안대를 갖고 있어야 하며 마인드 플레이어는 드라마처럼 살집이 많고 기이한 모습을 갖춰야 한다고 생각했습니다.

차를 던지는 캐릭터 말이에요

크로스오버를 시작하며 신의 기술에 초점을 맞췄습니다. 만약 일레븐이 심해의 공포인 스킬라가 된다면 스킬라의 궁극기를 어떻게 바꿔야 할까요? 일레븐은 강아지 얼굴을 한 괴물을 몰래 숨기지 않지만, 스킬라의 궁극기인 “I’m a Monster”를 사용하면 거대한 개가 적을 공격하게 됩니다. 어떻게 일레븐에게 어울리는 기술로 궁극기를 대체할 수 있을까요?

저희는 둘러 앉아 기묘한 이야기의 에피소드들을 시청했고 시즌 3에서 해답을 찾았습니다. 쇼핑몰 안에서 일레븐이 차를 들어 올리고 던지는 인상적인 장면이 등장했습니다. “만약 저게 일레븐 스킬라의 궁극기라면 어떻게 될까요?” 라고 저희 아티스트가 처음 말했습니다. 차와 개의 게임플레이 방식(음향 신호와 함께 타겟을 비슷하게 강타하기)이 동등하게 느껴지도록 만드는 것은 어려웠지만, 테스트를 통해 이를 확인하자 옳은 판단이었다고 느낄 수 있었습니다.

신부터 괴물까지

로마의 자연의 수호자인 실바누스는 자연과 깊은 연관이 있는 신이지만… 마인드 플레이어는 자연에 적대적인 괴물입니다. 하지만 기묘한 이야기를 자세히 들여다보며, 이 어울리지 않는 조합이 마인드 플레이어를 Smite로 데려오는 데에 안성맞춤이라는 걸 깨달았습니다.

실바누스의 평화로운 나무는 마인드 플레이어의 두꺼운 덩굴손으로 대체되었습니다. 유심히 보면 마인드 플레이어의 몸에서 덩굴손이 들어가고 나오며 마치 드라마에서 마인드 플레이어가 흡수하고 몸의 부분을 바꾸는 것과 흡사합니다. Nature’s Grasp 기술은 휘감는 덩굴에서 점액질의 덩굴손으로 바뀌어, 마인드 플레이어의 입에서 나와 눈치 채지 못하는 적을 붙잡습니다. 기이하지만 정말 멋집니다.

이는 저희 팀이 게임에 반영한 변경점의 일부에 불과하며, 어서 빨리 플레이어가 직접 게임을 즐기고 모든 것을 확인했으면 합니다. 만약 드라마의 팬이라면 저희가 만든 추억의 아이템을 좋아할 것이며, 기묘한 이야기를 보지 않은 Smite의 팬도 좋아하는 신에게 적용한 창작물을 좋아할 것입니다.

PlayStation Plus 구독자를 위한 특별 혜택

기묘한 이야기와의 크로스오버를 기념하고자, PlayStation Plus 구독자를 위한 기간 한정 혜택을 준비했습니다. Smite x 기묘한 이야기 메가 플러스 팩을 통해 배틀 패스에 포함된 네 명의 신들과 그들의 보이스 팩, 5,000 배틀 패스 포인트, 30일 계정, 뷰어 상점에서 사용 가능한 10,000 뷰어 포인트를 개방합니다. 상점의 거래 탭을 통해 오늘의 할인 토큰을 해제하세요. 기묘한 이야기 메가 플러스 팩은 배틀 패스를 시작하기 좋은 방법입니다! 기묘한 이야기 스킨을 개방하려면 배틀 패스를 구입해야 합니다.

내일 로그인하여 Smite x 기묘한 이야기 메가 플러스 팩을 받고 이 놀라운 크로스오버를 확인하세요. 네 명의 기묘한 이야기 캐릭터를 가져오게 되어 짜릿하며 어서 빨리 여러분이 뒤집힌 세계 혹은 정상적인 세계인 신들의 전장을 경험했으면 합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