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쳇과 클랭크가 기간 한정 이벤트와 특별한 보상을 위해 Fall Guys에 합류합니다

0 0
라쳇과 클랭크가 기간 한정 이벤트와 특별한 보상을 위해 Fall Guys에 합류합니다

우주 최강의 듀오가 균열을 통해 블런더돔에 떨어졌습니다.

Fall Guys: Ultimate Knockout 시즌 5가 이번 주에 공개되었습니다. 모험으로 가득한 새로운 정글 테마에서 요리조리 뛰어다녀 보세요. 하지만 화려한 겉모습에 시선을 뺏겨 방심했다간… 큰코다칠지도 모릅니다! 균열을 통해 블런더돔에 떨어지게 된 라쳇과 클랭크는 이곳에 머물며 두 개의 기간 한정 이벤트를 개최하기로 했습니다. 시즌 5에서 새로 선보이는 독특한 코스튬과 보상을 획득할 아주 특별한 기회죠. 차원을 넘나드는 모험을 선사하는 이번 시즌에 대한 정보와 더불어 Insomniac Games를 대표하는 듀오가 생동감 넘치는 젤리빈으로 탄생한 과정을 여러분께 알려드리기 위해 PlayStation과 손을 잡았답니다!

라쳇과 클랭크가 기간 한정 이벤트와 특별한 보상을 위해 Fall Guys에 합류합니다

젤리빈 만들기…

라쳇과 클랭크처럼 이미 유명한 캐릭터를 기반으로 Fall Guys 코스튬을 디자인하는 것은 언제나 흥미롭고도 도전 정신을 자극하는 창작 작업입니다. 아트 팀은 창작물을 만들 때 저희의 작은 캐릭터가 다른 캐릭터로 변신하는 것이 아닌, 다른 캐릭터의 코스튬을 착용한 것처럼 만들고자 합니다. 마치 그 캐릭터를 상징하거나 코스프레하는 것처럼요.

우리의 목표는 그런 느낌을 플레이어에게 고스란히 전달하는 것입니다. 물론, 플레이어는 그냥 예뻐서 코스튬을 고를 수도 있고, 그것도 좋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많은 플레이어가 이 캐릭터와의 컬래버레이션을 좋아해서 코스튬을 선택하고, 블런더돔에서 자신을 표현해 전 세계에 그 팬덤을 자랑했으면 합니다.

Fall Guys 팀이 젤리빈 형태의 라쳇과 클랭크를 떠올려보기 시작했을 때 탄생한 콘셉트 아트.

라쳇과 클랭크를 블런더돔으로 데려오기

Fall Guys와 컬래버레이션할 캐릭터를 선정할 때 많이 고려한 요소 중 하나는 바로 “우리가 멋지다고 생각하는 캐릭터인가”였습니다. 아트 팀 구성원은 아티스트인 동시에 게임을 사랑하는 이들입니다. 그래서 우리가 열정을 갖고 임할 수 없는 캐릭터로는 좋은 결과를 만들지 못한다고 생각하죠.

​​라쳇과 클랭크를 젤리빈으로 만들어보자는 얘기가 나왔을 때, 그 결정에 고개를 갸우뚱하는 이는 없었습니다. 팀 전체가 동의했죠! 리드 아티스트인 제게 라쳇과 클랭크는 개인적으로 확실한 기준이 되어 주는 존재입니다. 이들은 항상 야심찬 작품에 등장했고, 아트 작업 방향은 언제나 저를 놀라게 하기 때문이죠. 또, 라쳇와 클랭크는 단번에 알아볼 수 있는 매력적인 캐릭터이기에 이 컬래버레이션 작업이 좋은 기회라고 생각했습니다.

3D 팀의 마법 같은 작업이 시작됐을 때 개발 단계에 있던 클랭크 코스튬을 훔쳐보는 폴가이.

라쳇과 클랭크의 코스튬을 Fall Guys에 담아내는 작업은 설렘과 동시에 “유명 캐릭터에 젤리빈을 둘러 폴가이처럼 느껴지도록 만들면서도 원작 느낌에 충실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라는 아주 고전적인 디자인 난제를 아트 팀에 안겨줬습니다.

롬백스 젤리빈을 만드는 방법?!

다행히 우리는 다양한 Fall Guys 코스튬 컬래버레이션을 거치며 작업에 꽤 익숙해졌고, 지켜야 할 규칙도 정립했습니다. 그 규칙은 작업할 때 폴가이의 기본 구조를 얼마만큼 남겨둘 것인지, 다른 코스튬과 믹스매치할 수 있게 코스튬을 위아래로 어떻게 나눌 것인지를 결정할 때 필요한 기준이 되어주고 있죠. (플레이어의 초현실적이고 창의적인 코스튬 조합을 어서 보고 싶군요!)

이후 Fall Guys 3D 팀이 라쳇 코스튬 아트 콘셉트에 생명을 불어넣습니다.

이렇게 기준에 따라 한계를 정립한 후, 라쳇과 클랭크 캐릭터의 핵심적 특징을 잘 드러내기 위해 꼭 포함해야 하는 형태와 디테일을 실험해보는 초기 콘셉트 작업에 착수했습니다. 라쳇의 전형적인 롬백스 귀와 클랭크의 투박한 로봇 형태를 블런더돔에 어울리게 옮기는 이 과정은 무척 복잡한 작업이었죠! 당사의 아티스트와 Insomniac Games의 팀은 모두 만족할 만한 결과를 만들어내기 위해 콘셉트 작업물을 주고받으며 협업했습니다. (아주 멋진 팀이었기에 협업도 물 흐르듯 진행됐답니다!)

이후에는 이 콘셉트 작업물을 당사의 유능한 3D 팀에 전달해 게임 모델링 작업을 진행했습니다. 이후 몇 번 더 작업물을 주고받고 나자… 짜잔, 결과물이 탄생했습니다! 라쳇과 클랭크를 훌륭하게 표현해주는 다양한 꾸미기 아이템과 두 개의 멋진 코스튬은 어딘가 엉성하고 모자란 듯한 Fall Guys의 모습이 잘 반영되어 있습니다. 어서 여러분께 선보이고 싶어 기다릴 수가 없네요! 이제 코스튬과 꾸미기 아이템을 얻는 방법을 알려드리죠

라쳇과 클랭크의 기간 한정 이벤트로 순간이동하세요!

Fall Guys의 플레이어들은 차원 간 크로스오버를 통해 우주 최강의 듀오가 제안하는 두 개의 폭발적인 기간 한정 이벤트에 도전하게 됩니다. 이 이벤트에서 제한 시간 내에 경기를 마친 플레이어는 라쳇과 클랭크의 코스튬, 배너, 감정 표현 등 여러 가지 멋진 우주적 꾸미기 아이템을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7월 26일부터 8월 1일까지 즐기는 라쳇의 기간 한정 이벤트

멋진 롬백스 영웅 라쳇의 기간 한정 이벤트를 일주일 내내 즐기세요. 다음 아이템을 잠금 해제할 절호의 기회입니다.

  • 라쳇 배너: 300 포인트
  • 롬백스 패턴: 800 포인트
  • 라쳇 코스튬(하의): 1400 포인트
  • 라쳇 코스튬(상의): 1600 포인트
  • 그루비트론 감정 표현: 2000 포인트

8월 6일부터 8월 15일까지 즐기는 클랭크의 기간 한정 이벤트

클랭크는 새로운 도전과 함께 다양하고 미래적인 특별 한정 보상을 여러분께 선사합니다.

  • 클랭크 배너: 300 포인트
  • 클랭크 패턴: 800 포인트
  • 클랭크 코스튬(하의): 1400 포인트
  • 클랭크 코스튬(상의): 1600 포인트
  • 클랭크의 웃음 감정 표현: 2000 포인트
Fall Guys - Ratchet and Clank Crossover

게다가 두 이벤트를 완료하고 나면 완전 특별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바로 롬백스 저항군인 리벳의 모습이 담긴 배너죠!

라쳇과 클랭크가 기간 한정 이벤트와 특별한 보상을 위해 Fall Guys에 합류합니다

Fall Guys 시즌 5에 풍덩 뛰어드세요!

기간 한정 이벤트는 Fall Guys 시즌 5에서 펼쳐지는 정글 모험의 일부에 불과합니다. 이번 주요 업데이트는 반짝이는 풀과 열대 펭귄, 잃어버린 사원으로 떠나는 미스터리한 탐험 등으로 블런더돔을 가득 채웁니다. 신선한 메커니즘과 Fall Guys만의 독특하고 괴상한 방해물이 여러 개의 신규 라운드에 배치되어 있습니다.

자, 그럼 이제 모험을 떠나보세요!

  • 여섯 개의 신규 라운드 – 난폭한 코뿔소부터 위험천만한 길과 몸집을 부풀리는 개구리까지, 여러분의 날렵한 컨트롤을 시험할 수 있는 여섯 개의 신규 라운드를 준비했습니다!
  • 스쿼드 목표 – 친구와 함께 블런더돔에 뛰어들어 기간 한정 듀오 및 트리오 쇼를 즐기세요.
  • 코스튬 – 가장 패셔너블한(혹은 해괴망측한) 젤리빈들을 위한 신규 아이템이 가득합니다!
  • 많은 기간 한정 이벤트 – 특별한 도전에 참여하고 특별 한정 상품을 잠금 해제할 기회가 더 많이 마련됩니다.
  • 부드러워진 좌충우돌 – 최상의 좌충우돌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버그를 다수 수정하고 개선했습니다.

Fall Guys 팀을 대표해 새로운 정글 돔의 심부로 떠나는 여행에 합류하는 여러분을 기쁜 마음으로 환영합니다. 자, 라쳇과 클랭크의 기간 한정 이벤트 보상을 획득하기 위해 균열에 뛰어들 준비가 되셨나요? 꽉 잡으세요. 곧 출발합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