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터스 아레나: 레전드, 식물 vs. 좀비: 네이버빌의 대난투, 테니스 월드 투어 2가 8월의 PlayStation Plus 무료 게임입니다

0 0
헌터스 아레나: 레전드, 식물 vs. 좀비: 네이버빌의 대난투, 테니스 월드 투어 2가 8월의 PlayStation Plus 무료 게임입니다

PlayStation Plus 구독자는 8월 3일 화요일부터 모두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8월의 PlayStation Plus 무료 게임은 위험한 악마, 호전적인 언데드와 공격적인 생물, 라켓을 휘두르는 프로를 상대로 여러분의 패기를 시험합니다. PlayStation Plus 무료 게임을 통해 8월 3일 화요일에 헌터스 아레나: 레전드에서 가상의 전쟁을 체험하고, 식물 vs. 좀비: 네이버빌의 대난투에서 유쾌한 팀워크 활동을 즐기고, 테니스 월드 투어 2에서 코트를 강타할 수 있습니다.

그럼 3개의 게임을 더욱 자세히 살펴볼게요.

헌터스 아레나: 레전드 | PS4, PS5

이번 달 State of Play에서 공개했듯이 헌터스 아레나: 레전드가 PS4와 PS5를 위해 PlayStation Plus에 찾아옵니다. 30명의 플레이어가 참여하는 전투 기반의 PvP & PvE 배틀로얄*은, 세상에 나오는 점점 성장하는 악마의 군단을 상대로 인류가 전투를 벌이는 고대를 배경으로 펼쳐집니다. 이 과격한 전선 속에서 여러분은 두 종류의 위험을 마주하게 됩니다. 위험하며 좋은 보상이 준비되어 있는 던전으로 향하여 적들을 상대하세요. 이를 통해 강력한 아이템과 경험치를 얻게 되니 험난하지만 생존에 필요할 것입니다. 여러분의 능력을 높이면 다른 퇴마사들을 상대할 때 전장에서 필요한 우위를 점할 수 있습니다.

헌터스 아레나: 레전드, 식물 vs. 좀비: 네이버빌의 대난투, 테니스 월드 투어 2가 8월의 PlayStation Plus 무료 게임입니다

식물 vs. 좀비: 네이버빌의 대난투 | PS4

EA의 특이한 슈팅 게임이 돌아옵니다. 팽팽한 긴장감이 네이버빌을 넘어 경쟁이 치열한 변두리까지 확장되며 새로운 소셜 및 자유 탐험 지역이 펼쳐지니, 식물 vs. 좀비의 유쾌한 다음 작품을 위해 장난감 총을 장전할 시간입니다. 자유롭게 꾸밀 수 있는 20가지 클래스를 선택하고 플레이스타일을 완벽하게 다듬어, 전장에서 승리하고 새로운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혹은 온라인* 협동 플레이를 통해 친구와 팀을 이뤄, 새로운 전장을 무대로 새로운 도전을 받아들이고, PvE에서 적들을 물리치며 온라인에서 다른 플레이어를 상대하며 순위를 높이고, 본격적인 아수라장에 용감히 도전하세요.

테니스 월드 투어 2 | PS4

세계 최고의 선수로 플레이하거나 나만의 선수를 만들어 세계 랭킹을 정복해 보세요. 즐겁게 플레이하거나 랭크 모드를 통해 여러분의 실력을 연마할 수도 있습니다. 커리어 모드에서 시즌, 스태프, 장비, 스폰서를 관리해 보세요. 싱글 및 더블 게임을 통해 친구와 오프라인 혹은 온라인*으로 시합할 수 있습니다. 어떠한 모드를 선택해도, 전설적인 랠리의 중심에서 역동적이고 현실적이며 정확한 게임플레이를 경험하게 됩니다.

PlayStation Plus 구독자는 9월 6일 월요일까지 3개의 게임 모두 라이브러리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7월의 PlayStation Plus 무료 게임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

7월의 무료 게임이 8월의 무료 게임을 위해 자리를 내주게 되니, 8월 2일 월요일까지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4, WWE 2K 배틀그라운드, 플래그 테일: 이노센스**, Virtua Fighter 5 Ultimate Showdown을 여러분의 라이브러리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멀티플레이 모드를 위해서는 PlayStation Plus가 필요합니다. PlayStation Plus는 취소하기 전까지 일정한 주기로 요금이 발생하는 정기 구독 서비스입니다. play.st/PSPlusTerms에서 전체 이용 약관을 확인하세요.
**PS5 콘솔만 해당. PS4 버전 플래그 테일: 이노센스에는 혜택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