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host of Tsushima: Legends가 새로운 스탠드얼론으로 발매되며, 9월 3일 새로운 경쟁자 모드가 추가됩니다

0 0
Ghost of Tsushima: Legends가 새로운 스탠드얼론으로 발매되며, 9월 3일 새로운 경쟁자 모드가 추가됩니다

8월 20일에 Ghost of Tsushima 디렉터스 컷과 함께 새로운 업데이트가 찾아옵니다

지난 10월 저희 스튜디오 최초의 온라인 멀티플레이 프로젝트인 Ghost of Tsushima: Legends를 발매하여, 일본 신화에 영감을 받은 초자연적 세계로 Ghost of Tsushima의 게임플레이를 확장했습니다. 그리고 여러분의 응원과 열정은 놀랍게도 저희의 기대를 완전히 넘어섰습니다. 지난 10개월간 여러분이 공유해 주신 반응과 사진 모드를 즐겁게 감상했으며, 습격을 방송하는 팀들을 보며 수많은 밤을 지새웠습니다. 플레이한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Ghost of Tsushima 디렉터스 컷의 발매가 2주 앞으로 다가온 지금, Legends*의 계획에 대해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늘 그래왔듯 다른 Legends 컨텐츠와 마찬가지로 PS4 혹은 PS5 버전 Ghost of Tsushima를 소유하고 있다면 디렉터스 컷을 구매할 필요 없이 무료로 모든 업데이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PS4와 PS5 버전의 플레이어들이 함께 플레이할 수 있으며, 어떠한 콘솔로 플레이해도 Legends의 진행 상황은 이어지게 됩니다.

Ghost of Tsushima: Legends가 새로운 스탠드얼론으로 발매되며, 9월 3일 새로운 경쟁자 모드가 추가됩니다

먼저 9월 3일 Ghost of Tsushima에 찾아오는 새로운 모드인 “경쟁자”에 관해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새로운 트로피와 치장 아이템이 포함됩니다!). “경쟁자”에서는 2명으로 구성된 2개의 팀이 몰려오는 적의 무리를 상대하게 됩니다. 적을 물리치면 곡옥을 모아 다른 팀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곡옥을 사용하여 그림자를 불러 상대방의 구매, 저주 (체력 흡수, 시체 폭발 등), 화차 발사 등을 저지할 수 있습니다. 곡옥을 충분히 소모하면, 최종 방어 웨이브를 해제하고, 이를 상대팀보다 먼저 완료하여 승리할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경쟁자”의 발매와 함께 “장비 숙달” 시스템이 도입됩니다. 이는 Legends의 진행과 보상 시스템을 확장한 방식입니다. 110 레벨의 장비를 획득한 플레이어는 이제 장비를 직업에 귀속시켜 “숙달 도전”을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장비의 기 레벨을 120까지 올릴 수 있고, 궁극적으로 두 번째 특성 슬롯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Mastery Challenge를 활성화하면 각 직업에 해당하는 새로운 능력과 기술도 해제 가능합니다.

Ghost of Tsushima 디렉터스 컷이 발매되는 8월 20일부터 커뮤니티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한 수정 사항 및 Legends의 새로운 기능을 추가하는 업데이트 역시 배포됩니다. 생존 모드를 완료하기 위한 시간을 단축하고 새로운 주간 생존 악몽 챌린지를 추가했습니다. 또한 진의 이야기와 새 게임+를 통해 이미 아이템을 얻은 플레이어를 위한 치장 아이템을 추가했습니다.

위에서 언급한 것과 같이, Ghost of Tsushima를 소유한 분은 이 모든 것을 추가 요금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아직 Ghost of Tsushima를 소유하고 있지 않은 분이 Legends를 즐기고 싶다면, 9월 3일부터 사카이 진의 싱글플레이 캠페인이 포함되지 않은 Legends만 따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PS4 또는 PS5를 위한 새로운 Legends 스탠드얼론 버전은 PlayStation Store에서 9월 3일부터 각각 22,800원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해당 버전은 싱글플레이 캠페인을 통해서만 사용 해제할 수 있는 몇몇 치장 아이템을 제외하면 Ghost of Tsushima를 소유한 플레이어가 이용할 수 있는 Legends 컨텐츠와 동일하며, 저희가 2020년에 제공한 컨텐츠와 위에서 언급한 새로운 컨텐츠를 모두 즐길 수 있습니다. 물론 게임의 전체 버전을 소유한 플레이어와 함께 플레이할 수도 있습니다. 만약 Legends 스탠드얼론 버전을 구입한 플레이어가 Ghost of Tsushima의 나머지 요소도 확인하고 싶다면, 언제든지 47,000원(PS4) 혹은 57,000원(PS5)에 Ghost of Tsushima 디렉터스 컷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위에 언급한 내용 외에도, 추가 경쟁자 맵, 이키섬과 이요의 세계에서 영감을 받은 새로운 생존 맵, 작년에 진행한 습격을 더 어렵게 변형한 버전이자 소규모 과제를 제시하며 새로운 온라인 순위표를 적용한 “이요의 시험”과 같은 컨텐츠를 9월 10일부터 10월 1일까지 매주 새롭게 추가할 예정입니다.

Ghost of Tsushima: Legends을 플레이한 모두에게 다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어서 빨리 새로운 컨텐츠와 Ghost of Tsushima 디렉터스 컷을 여러분께 전달하고 싶습니다!

*Legends 모드를 다운로드하고 플레이하기 위해서는 인터넷 연결 및 PlayStation Plus 정기 구독 서비스가 필요합니다. PlayStation Plus 정기 구독 서비스는 구독을 취소할 때까지 주기별로 요금이 자동 결제됩니다. 전체 약관: play.st/PSPlusTerms

※ 게임 및 콘텐츠의 발매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