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The Show 21를 위한 San Diego Studio의 꿈의 구장 제작 과정

0 0
MLB The Show 21를 위한 San Diego Studio의 꿈의 구장 제작 과정

내일부터 상징적인 경기장을 체험하고 아이오와주의 옥수수밭 깊숙이 홈런을 날리세요

여러 팀들이 포스트시즌에 안착하기 위해 승부를 가리며 MLB 시즌이 열기를 더하는 와중에, 8월 10일 화요일 PlayStation 4와 PlayStation 5에 아이오와주의 옥수수밭에 자리 잡은 야구장인 꿈의 구장(Field of Dreams) 스타디움이 MLB The Show 21 무료 컨텐츠로 추가됩니다.

아래의 San Diego Studio 디자인 저널을 통해 개발 과정에 대해 알아보세요!

MLB The Show 21를 위한 San Diego Studio의 꿈의 구장 제작 과정

뉴욕 양키스와 시카고 화이트삭스가 이번 주에 아이오와 옥수수밭의 경기장에 오르며, 여러분 역시 이 업데이트를 통해 경기장에 입장하여 꿈을 이룰 수 있습니다. San Diego Studio는 경기장 설계자 및 MLB와 밀접하게 협력하며 이 특별한 경기장을 정확히 구현하고자 노력했습니다. 그리고 단지 MLB The Show 21에 상징적인 경기장을 추가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꿈의 구장(Field of Dreams)에 바치는 라이브 컨텐츠를 위해 한 주를 모두 준비했습니다.

아이오와주의 유명한 옥수수밭을 재구성하여 MLB The Show 21에 추가하는 작업은 이 게임을 독특하게 만드는 측면과 함께 야구에 대한 저희의 애정도 보여줄 수 있는 멋진 기회였습니다.

Major League Baseball이 8월에 아이오와주에서 개최되는 것을 보고 우리도 해보자고 생각했습니다. 연초에 아이오와주의 지방에 위치해 있는 유명한 꿈의 구장(Field of Dreams)을 기리며 경기장을 만드는 데에 도움이 되는 아트워크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1989년에 아버지와 함께 영화를 보며, 저 경기장에서 시합하면 정말 행복하겠다고 생각한 기억이 납니다. 아이오와주에서 가장 유명한 옥수수밭 인근에 새로운 경기장을 선보이자는 이야기가 나왔을 때, 팬들이 이를 경험할 유일한 기회일 수도 있으니 잘 만들겠다고 생각했습니다.

꿈의 구장(Field of Dreams)을 재현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었기에 유동적으로 제작 과정에 임해야 했습니다. 우선 옥수수와 같이 이 경기장을 독특하게 만들며 이 유명한 지역을 표현할 수 있는 요소를 전부 나열했습니다. 그 다음 조명이 위치한 부분, 의자가 있는 구역, 일반적인 환경의 디자인을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경기장의 크기도 기술적으로 중요했습니다. 이 렌더링 작업은 처음에는 좋았지만 경기장을 제대로 표현하기 위해 만들어야 하는 필수 정보와는 거리가 멀었습니다.

그 다음 첫 번째 세부적인 레이아웃을 바탕으로 경기장 제작에 착수했습니다. 관람석에 지붕이 없는 구조이며 정확한 크기를 알 수 없었지만, 오랜 시간 경기장을 디자인했기 때문에 실제로 어떻게 보일지 짐작할 수 있었습니다.

경기장의 크기를 디자인한 후에 제작 중인 경기장의 모습을 받게 되었습니다. 세부 사항을 만들고 경기장에 생명을 불어넣는 일은 이 단계부터 전적으로 아티스트에게 달려 있습니다. 아이오와주의 경기장 제작이 진행 중이었기 때문에, 과거 제작 프로젝트들을 찾아보며 경기장 내부를 사실적으로 만들기 위한 모든 세부 요소를 제작했습니다. 응당 받아야 하는 경의를 꿈의 구장(Field of Dreams)에 선사하고 저희와 팬들은 물론 플레이어들도 자랑스러워할 수 있는, 플레이 가능한 게임 속 경기장을 제작하는 것을 목표로 삼게 되었습니다.

저희가 디자인하며 즐거웠던 만큼 여러분도 꿈의 구장(Field of Dreams)을 재미있게 즐겼으면 합니다. 홈런을 치고, 삼진을 성공시키고, 멋진 옥수수를 감상하세요. 아직 MLB The Show 21를 접하지 않았다면 지금이 최고의 기회입니다. 8월 18일까지 PlayStation Store에서 MLB The Show 21 스탠다드 에디션을 최대 33%*, Stubs를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의 Twitter, Facebook, Instagram, YouTube 계정을 팔로우하여 MLB The Show 21의 최신 업데이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MLB The Show 21의 꿈의 구장(Field of Dreams) 제작 과정 등을 더 알아보려면 theshow.com을 방문해 보세요.

*PS4 스탠다드 에디션은 33%, PS5 스탠다드 에디션은 29%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