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테일즈 오브 어라이즈 체험판을 플레이하세요

1 0
오늘 테일즈 오브 어라이즈 체험판을 플레이하세요

PS5와 PS4에서 고유의 부스트 공격 기술을 갖고 있는 여섯 명의 영웅으로 플레이하세요

오늘부터 테일즈 오브 어라이즈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테일즈 오브 어라이즈는 Bandai Namco가 선사하는 유명한 테일즈 시리즈의 17번째 작품입니다. 오늘 PS4와 PS5에서 체험판을 즐길 수 있으며 테일즈 오브 어라이즈의 스토리와 게임플레이에 관해 엿볼 수 있습니다. 그럼 체험판에 포함된 것들을 간단히 살펴보겠습니다.

테일즈 오브 어라이즈의 새로운 요소

테일즈 오브 어라이즈에는 6명의 플레이 가능한 캐릭터인 알펜, 시온, 린웰, 로우, 키사라, 듀오할림이 등장합니다. 각각의 캐릭터는 체험판을 즐기며 숙달할 수 있는 고유의 게임플레이, 특수 효과, 기술을 갖고 있습니다! 마음에 드는 캐릭터를 선택하여 체험판을 시작하고 게임플레이와 스킬을 통해 배워 보세요. 전투 중에 언제든 캐릭터를 바꿀 수 있으며 부스트 공격이라는 새로운 공격 방식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각각의 캐릭터는 고유의 부스트 공격을 갖고 있으며 난이도가 높은 적을 물리치는 데에 도움이 됩니다. 모든 캐릭터는 시간이 경과하면 채워지는 게이지를 사용하여 부스트 공격을 발동하게 됩니다.

  • 알펜은 불의 검을 휘둘러 피해를 입힙니다.
  • 시온은 공중의 적을 쓰러뜨릴 수 있습니다.
  • 린웰은 적의 아케인 기술을 빼앗아 주문을 막습니다.
  • 키사라는 적의 돌진을 방어하고 쓰러뜨립니다.
  • 듀오할림은 적을 움직이지 못하게 하며 빠른 적에게 효과적입니다.
  • 로우의 공격은 적의 방패나 갑옷을 뚫습니다.

부스트 어택을 사용하여 전투를 유리하게 만들어 보세요. 충분한 피해와 콤보 공격을 넣었다면 부스트 스트라이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부스트 스트라이크는 적의 체력이 낮으며 전투를 잘 진행한 경우에만 발동할 수 있는 협동 공격이며, 강력한 공격을 통해 적의 목숨을 끊게 됩니다! 대형 적이나 보스를 상대로 막대한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대형 적은 물리치기 힘들지만 파티에게 희귀 아이템과 많은 양의 경험치를 보상으로 줍니다! 체험판을 플레이하며 대형 적인 Gigant를 상대로 여러분의 솜씨를 시험할 수 있습니다! 만약 어렵다면 야영지를 방문하여 음식을 만들어 효과를 얻고 CP를 회복해 보세요.

체험판을 플레이하면 큐어 포인트(CP)라는 새로운 게이지를 발견하게 됩니다. 이 포인트를 사용해서 파티의 체력을 회복할 수 있지만 시간이 지나도 회복되지 않으니 주의하세요. 여관이나 야영지에서 휴식을 취하거나 아이템을 사용하여 큐어 포인트를 다시 채울 수 있습니다. 어려운 적을 상대하기 전에 게이지를 가득 채우는 편이 좋습니다.

돌아온 기능

시리즈의 팬을 위해 요리, 제작과 같은 인기 있는 기능이 확장되었습니다! 맵을 통해 야채, 물고기, 과일 등을 모아 야영지에서 다양한 음식을 요리할 수 있습니다. 파티에게 효과를 부여하며 여러분의 전투 성과를 높여 주는 음식을 만들어 보세요. 누가 요리했는지에 따라서 추가 효과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가끔은 특수한 장면을 볼 수 있습니다.

다양한 아이템을 제작할 수도 있습니다. 체험판에서 여러분은 맵 도처에 있는 특정한 광석을 모아 다양한 액세서리를 만들 수 있습니다. 광석의 등급에 따라 아이템을 통해 얻는 추가 효과의 수가 결정되니, 강력한 액세서리를 얻기 위해 희귀 광물을 찾을 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체험판을 플레이하고 Vacation Hootle DLC를 획득하여 9월 9일 출시되는 본편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오늘 테일즈 오브 어라이즈를 예약주문하고 특별 의상, 레시피, 식재료 등을 받아 보세요.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

1 댓글


    Loading More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