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틴 루터 킹의 삶을 기리세요. TIME Studios가 포트나이트에 March Through Time을 선보입니다

0 0
마틴 루터 킹의 삶을 기리세요. TIME Studios가 포트나이트에 March Through Time을 선보입니다

포크리의 March Through Time은 닥터 마틴 루터 킹의 뜻깊은 삶을 알아볼 수 있는 새로운 경험입니다

“나에게는 꿈이 있습니다.”

TIME Studios가 노벨 평화상 수상자 마틴 루터 킹 주니어 박사의 삶과 업적을 기리는 새로운 대화형 경험을 선보입니다.

포크리 커뮤니티 구성원들이 개발한 본 콘텐츠에서 킹 박사의 “나에게는 꿈이 있습니다(I Have A Dream)” 연설 전체를 생생하게 체험해 볼 수 있습니다.

마틴 루터 킹의 삶을 기리세요. TIME Studios가 포트나이트에 March Through Time을 선보입니다

D.C. 63을 만나보세요

March Through Time에서 플레이어는 약 60년을 거슬러 올라가 워싱턴 DC를 새롭게 재구상한 D.C. 63으로 들어섭니다. 포크리 커뮤니티 구성원들이 개발한 본 콘텐츠에서 마틴 루터 킹 박사의 인권 교훈을 직접 경험하듯 체험해 볼 수 있습니다.

본 경험은 커뮤니티 구성원 ChaseJackman, GQUanoe, XWDFr, YU7A 님이 제작해 주셨습니다. D.C. 63에서 링컨 기념관, 오늘날 인권의 상징이 된 킹 박사의 “나에게는 꿈이 있습니다(I Have A Dream)” 연설이 이루어진 미국 내셔널 몰로 떠나 보세요.

박물관에서 영감을 얻은 관심 지점, 다른 플레이어와 함께 완료할 수 있는 퀘스트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퀘스트에서 킹 박사 연설의 핵심, 협동해야 앞으로 나아갈 수 있다는 이상을 몸소 느껴 볼 수 있을 것입니다.

킹 박사와 인권 활동 도전을 완료하면 D.C. 63 스프레이가 보관함에 잠금 해제됩니다.

TIME과 협력사 JuVee Productions, Digital Domain, V.A.L.I.S.studio, Ryot의 작품에서 영감을 얻은 March Through Time은 American Family Insurance, DuSable Museum of African American History, Estate of Martin Luther King, Jr의 기여로 탄생했습니다.

인권을 위한 사투의 역사를 더욱 자세히 알아보고 가족, 친구와 나누시려면 TIME의 The March 웹사이트를 방문해 주세요. 본 경험을 계기로 학생들이 교실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뜻깊은 대화의 장을 열게 되기를 기대합니다.

인권을 쟁취하기 위한 활동은 지금까지 이어지고 있으며, 세계 곳곳에서 수백만 명이 힘을 보탰기에 가능했습니다. March Through Time 경험으로 커뮤니티가 서로를 존중하고 인종, 종교, 지향성에 관계없이 모든 인간에게 동지애를 느꼈으면 합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