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athloop의 스토리 트레일러에서 토끼 굴에 빠져보세요

0 0
Deathloop의 스토리 트레일러에서 토끼 굴에 빠져보세요

9월 14일 PS5 출시작의 최신 트레일러에서 블랙리프의 수수께끼를 파헤치세요

당신은 어쩌다 오게 되었는지, 자신이 누구인지도 모른 채 해변에서 깨어납니다. 수수께끼의 메시지가 앞에 떠 있습니다. ‘타임루프를 깨라’는 경고죠. 당신을 죽이려는 사람들로 가득한 섬에 갇혔습니다. 당신은 죽고, 같은 해변에서 다시 깨어납니다. 하루가 끝납니다. 해변. 죽음. 해변. 해변이라면 진저리가 날 정도입니다. 물에 떠 있는 메시지를 듣고 이 타임루프에 대한 행동을 하는 것도 이제 지쳤습니다. 그것이 콜트의 Deathloop 여정입니다. 벌어진 상황에 책임이 있는 사람들을 죽여 순환을 깨고, 블랙리프 섬의 탈출구를 찾으세요.

데자뷔

블랙리프 섬은 항상 타임루프에 갇혀 있는 것이 아니었습니다. 외딴 낚시 마을로 시작했지만, 이 구역의 이상 현상이 군대의 관심, 더 나아가 AEON 프로그램 창립 멤버들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이 사람들과 그 추종자는 이상 현상을 이용하여 표면상 영원히 살 수 있는 타임루프를 만들기 위해 힘을 합쳤습니다.

하지만 인간의 정신은 영원을 견딜 수 없습니다. 충분한 시간이 흐른 후, 블랙리프 주민들은 기억상실증을 겪기 시작했습니다. 게임이 시작하면, 콜트는 바로 이 위치에 놓입니다. 냉랭한 블랙리프 해안 모래사장의 어느 아침에 처음 눈을 뜰 때, 콜트는 찰나의 꿈 같은 전날의 기억만 가지고 있을 뿐입니다. 콜트의 여정을 함께하는 동반자는 이상한 메시지와 자신을 줄리아나라 칭하는 여자의 무선 호출이며, 둘은 종종 콜트가 수행해야 하는 계획에 관한 의견이 충돌합니다. 콜트는 기억상실증으로 인해 당신과 함께 자신이 누구인지를 알아갑니다. 섬의 이상한 이야기를 파헤치고 수수께끼를 풀어나가면서 과거를 알아나가세요.

선구자

이 수수께끼의 중심에는 8명의 선구자가 있습니다. AEON 프로그램의 창립자이자 끝없는 순환에 갇힌 블랙리프의 타임루프를 끝내려면 죽여야 할 사람들이죠. 모든 선구자는 자신만의 이야기와 블랙리프에 있어야 할 이유가 있습니다. 몇 명은 영원히 살기를 원합니다. 몇 명은 영원한 아름다움의 실험이나 창조를 원하죠. 몇 명은 영원히 파티와 식인을 원합니다. (당신 말입니다, 알렉시스. 끔찍한 늑대 인간 같으니.)

당신은 게임 전반 동안 8명의 선구자 모두의 습관과 비밀을 알게 되며, 그걸 유리하게 활용할 것입니다. 얻은 지식을 바탕으로 숨어 있는 선구자를 끌어내고 완벽한 주기로 정렬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유독 우월한 선구자가 1명 있습니다…

복잡한 이야기

줄리아나 블레이크. 당신이라는 쥐를 잡은 고양이. 그녀는 게임에서 당신과 꾸준히 연락하는 유일한 사람입니다. 그녀는 당신의 타임루프 파괴를 막는 일에 있어 섬에서 가장 헌신적인 사람이기도 합니다. 게임 디렉터 Dinga Bakaba는 그녀와 콜트의 관계를 ‘Deathloop의 고동치는 심장’이라 표현하며, 게임의 모든 요소는 그들의 라이벌 관계와 결부되어 있습니다.

“그녀는 당신이 처음으로 만나는 사람이고 당신을 죽이려 합니다.” 내러티브 디자이너 Bennett Smith는 말합니다. “게임 초반 스테이지 일부는 그녀가 이러는 이유를 밝혀내고 탐구하고 발견하는 것입니다. 줄리아나는 콜트와 공통점이 있습니다. 섬은 하루가 반복되지만, 그녀와 콜트를 제외하면 섬의 모든 사람은 잊은 듯합니다. 다른 사람을 만나면 잊혀지고 말기 때문에 어찌 보면 그들만이 서로를 위로해줄 수 있습니다. 그 경험을 통해, 그녀는 콜트를 자신의 수준으로 끌어올리려 합니다. 그녀는 모든 카드를 쥐고 있습니다. 모든 지식을 갖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녀는 무선 통신을 통해 도발하지만, 콜트가 상황을 물을 때면 그녀가 대답하지만, 모든 대답을 하지는 않는 것은 교훈적인 경험이기도 합니다. 플레이어가 이 세계를 탐험하며 뭔가를 발견할 때, 그녀는 공백을 메울 수 있습니다.”

Bakaba는 콜트와 줄리아나의 스토리가 블랙리프의 스토리라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이 섬의 운명을 놓고 싸우며, 주민 대부분은 콜트 사냥이라는 즉각적인 명령 외에는 뭐가 어떻게 된 건지 모릅니다. 그들은 매일 같은 수순을 거치며, 자신들을 놓고 펼쳐지는 큰 그림은 알지 못합니다.

줄리아나는 영원히 살고 싶어하지 않습니다. Smith의 말에 따르면, 그녀는 그런 질문을 받으면 그건 ‘너무 단순하다’고 대답할 것입니다. 줄리아나는 다른 선구자와 비슷한 동기로 블랙리프에 왔지만, 시간이 지나며 바뀌었습니다. 사실 모두의 기억상실증 덕분에, 여태껏 오직 그녀만이 바뀌었습니다. 그녀는 지루해지기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이제 갑자기 루프 사이의 일들을 기억할 수 있는 콜트가 있고, 그녀의 삶은 다시 흥미로워졌습니다.

“콜트는 이 섬에서 깨어나며, 줄리아나는 섬의 모든 사람이 콜트를 죽이려 하는 이유 자체입니다.” Bakaba는 말합니다. “그녀는 적이 분명하지만, 무선을 통해 계속 연락을 취합니다. 줄리아나는 그에게 매료된 듯하며 그가 하는 일과 방식에 흥미를 갖습니다. 매력은 한쪽에서만 느끼는 것이 아닙니다. 그녀를 제외한 모두는 일정을 따르고 기억을 잃기 때문이죠. 줄리아나는 콜트의 매 걸음을 함께합니다. 많은 대화가 이 라이벌 구도, 말다툼을 뒷받침합니다. 하지만 때로는 진지한 순간도 있습니다. 그들은 공통점이 많습니다. 목표가 아주, 아주 다를 뿐입니다.”

토끼굴에 빠질 준비가 되셨나요? Deathloop는 9월 14일에 PlayStation 5에서 독점 발매됩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

고객님의 생년월일을 입력해주세요.

Date of birth fiel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