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의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스토리 트레일러 분석

0 0
마블의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스토리 트레일러 분석

장대한 모험에서 만나게 될 캐릭터와 세력을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마블의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최신 스토리 트레일러를 보셨나요? 아직 보지 못하셨다면 아래 영상으로 확인하세요.

마블의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스토리 트레일러 분석

저희 이야기는 거대한 은하계 전쟁이 우주를 휩쓸어 버린 지 12년 후를 배경으로 합니다. 스타로드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를 결성했는데 함께한 지 1년이 채 되지 않았죠. 전쟁에서 아직 회복 중인 우주에서 모험과 수익을 본 그는 고용 영웅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운이 없게도 게임이 시작될 때 그들은 부주의로 일련의 재앙적인 사건을 일으키고 이로 인해 범우주적 진리의 교회라는 거대한 조직이 두각을 나타내고 우주를 위협하게 됩니다. 이들은 은하계에 소위 “약속”이라는 것을 가져오려 하는데 그들에 의하면 은하계 전쟁에서 잃은 모든 것을 되찾을 것이라고 합니다. 네, 정말 의심스럽죠.

전면에 나선 교회의 힘을 본 가디언즈는 자신들이 나서야 한다는 걸 깨닫게 됩니다. 하지만 작은 팀이고 아직 좀 더 유대감을 쌓아야 하는 이들에게는 많은 동료가 필요하죠. 이 시점에 게임의 정말 재밌는 캐릭터 중 하나인 코즈모가 등장합니다. 그는 강력한 텔레파시 능력으로 노웨어의 보안 책임자가 된 개죠.

단순히 노웨어를 안전하고 원활하게 운영하는 것만이 코즈모의 일이 아닙니다. 그는 그곳에 사는 모두를 지켜야 한다는 강력한 책임감을 느끼고 있죠. 이 교회는 노웨어의 안전도 위협하는 집단이므로 그는 가디언즈를 도와 교회와 그들 힘의 근원을 조사할 것입니다.

또한, 가디언즈는 은하계의 평화를 유지하는 우주 민병대인 노바 콥스와도 만나게 됩니다. 잔다르 문명 전체의 정신과 기억으로 이루어진 거대한 슈퍼컴퓨터 월드마인드가 그들을 이끌고 있죠. 가디언즈도 알게 되겠지만, 월드마인드의 도움을 받는 것은 쉽지 않을 것입니다…

트레일러에서 스타로드의 엘리멘탈 블래스터가 변형되는 걸 보셨을 겁니다. 이 블래스터는 그의 DNA와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매우 특별한 무기죠. 이야기가 진행되며 그는 이 연결을 통해 필요에 따라 블래스터를 변형할 수 있다는 걸 깨닫게 됩니다. 전투와 탐험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자연 속성을 잠금 해제될 것입니다.

가디언즈는 은하계를 여행하며 천상의 성녀로 알려진 맨티스 같은 화려한 캐릭터나 미지의 우주 알파카인 캐미 등도 만나게 됩니다.

마블의 가디언즈 갤럭시는 2021년 10월 26일에 PS4와 PS5에서 출시됩니다. 여러분이 게임을 플레이하는 모습을 빨리 보고 싶네요. 거칠게 달리니 안전벨트를 단단히 메세요.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대화에 참가하기

댓글 달기

댓글을 달기 전에

다같이 즐겁게 이야기할 수 있도록 친절하고 배려하는 댓글 달기에 힘써주세요.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