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vel’s Spider-Man 2와 Marvel’s Wolverine 공개되다

0 0
Marvel’s Spider-Man 2와 Marvel’s Wolverine 공개되다

인기 개발사 Insomniac Games가 PlayStation 5를 위해 새로운 2개의 타이틀을 개발 중입니다

Insomniac Games에서 18년 가까이 일하며(와! 정말 그렇게 오래되었나요?), 스튜디오에 항상 고마운 부분 중 하나는 스튜디오가 협업의 진정한 가치를 인지하고 적용하려는 모습입니다. 함께 일할 때, 그리고 더 나아가 서로 소통할 때 항상 더 나은 결과를 낼 수 있었습니다. 

Marvel’s Spider-Man 2와 Marvel’s Wolverine 공개되다

이런 접근법은 스튜디오 밖의 사람들과 협업할 때도 효과적이고, Marvel Games와의 협업은 정말 즐거운 경험이었습니다. 열정적인 사람들과 함께 서로 배우고 공유하며 Marvel’s Spider-Man, 그리고 Marvel’s Spider-Man: Miles Morales와 같은 게임을 제작하는 작업은 많은 이에게 최고의 경험이었습니다. 그리고 더 놀라운 사실은 지금도 협업이 계속되고 있다는 사실입니다. 오늘 Insomniac Games는 하나가 아닌 무려 두 개의 신작 Marvel 타이틀을 공개합니다. 바로 Marvel’s Spider-Man 2와 Marvel’s Wolverine입니다.

이미 모두 예상하셨을 게임부터 시작하겠습니다. Marvel’s Spider-Man 2입니다. 2023년에 PlayStation 5 독점 발매 예정이고, 역대 최고로 장대한 피터 파커와 마일즈 모랄레스의 싱글플레이 모험으로 여정을 계속할 수 있어서 매우 기대됩니다.

PS5의 성능을 최대한 활용해 보는 것도 기대되는 요소지만, 이 속편에서 피터와 마일즈의 완전히 새로운 스토리를 창작하는 것도 흥분되는 일입니다. 이전의 스파이더맨 게임과 마찬가지로 저희는 위대한 슈퍼 히어로의 스토리는 물론, 가면 뒤에 숨겨진 깊숙한 곳을 들여다보는 감성과 유머로 가득한 매력적이고 인간적인 스토리 역시 전하고 싶습니다.

Bryan Intihar(크리에이티브 디렉터)와 Ryan Smith(게임 디렉터)를 포함한 Marvel’s Spider-Man 개발팀 대부분이 Marvel’s Spider-Man 2 제작에 다시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오늘의 게임 영상 트레일러에 담긴 내용은 우리의 히어로가 획득할 새로운 능력, 착용할 슈트(추후 더 많은 내용을 공유하겠습니다), 그리고 히어로를 노리는 빌런에 대한 작은 부분일 뿐입니다. 그리고 빌런에 관해서는, 혹시 트레일러의 마지막 메시지를 보셨나요? 영화 캔디맨으로 유명한 Tony Todd가 Marvel’s Spider-Man 2에서 심비오트로부터 힘을 얻는 베놈의 목소리를 연기한다는 사실을 기쁜 마음으로 공지합니다. 또한, Yuri Lowenthal과 Nadji Jeter가 다시 피터와 마일즈를 연기하게 되었습니다. 저희는 감사하게도 지금까지 Spider-Man 게임에서 많은 재능 넘치는 배우들과 일할 수 있었고, Tony의 합류로 더 많은 것을 이룰 수 있을 것입니다.

이제 예상하지 못하셨을 게임의 출시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Marvel’s Wolverine입니다. Marvel’s Spider-Man 작업 당시, 우리 (Insomniac, Sony Interactive Entertainment, Marvel) 모두 함께 스파이더맨 작품 이후에 대해 고민한 적이 있었습니다. 이 초기 단계에서도 울버린은 함께 작업하고 싶은 캐릭터로 자주 언급되었습니다. 시간이 조금 흐르고, 어느새 Sony Interactive Entertainment와 Marvel 앞에서 아다만티움 칼날을 가진 뮤턴트가 주인공인 PlayStation 5 게임을 소개하는 제 자신을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이 소개 세션은 꽤 성공적이었고 덕분에 여러분께 티저 영상을 공개할 수 있었습니다.)

Marvel’s Spider-Man 2와 Marvel’s Wolverine 공개되다

Insomniac 팀에도 울버린의 열정적인 팬이 많습니다. 저희가 울버린에 끌린 핵심 요소 중 하나는 놀랍게도 스파이더맨의 매력과 그리 다르지 않았습니다. 두 히어로 모두 약자를 지키고자 하는 강한 신념을 지녔다는 사실입니다.

Marvel’s Wolverine은 스탠드얼론 게임이며, Insomniac이 자부하는 Marvel’s Spider-Man: Miles Morales에서 크리에이티브 파트를 이끈 Brian Horton(크리에이티브 디렉터)과 Cameron Christian(게임 디렉터)이 디렉팅했습니다. Spider-Man 게임과 같은 맥락에서, 저희는 이 캐릭터의 매력적인 DNA를 존중하며, 동시에 신선한 느낌과 Insomniac의 정신을 반영할 기회를 찾고 싶습니다. Marvel’s Wolverine은 아직 시작 단계지만, 제가 본 감성적인 내러티브와 최첨단 게임플레이를 보면 이 팀은 정말 특별한 게임을 제작하고 있다고 생각됩니다.

스파이더맨과 울버린이 등장하는 새로운 오리지널 유니버스를 구축할 수 있다는 사실은 저희 Insomniac Games의 많은 사람들에게 큰 영광입니다. 이러한 게임을 개발할 기회를 준 Sony Interactive Entertainment 가족, 너무나 많은 사람에게 큰 의미를 가지는 캐릭터를 믿고 맡겨 주신 Marvel, 그리고 계속 저희에게 신뢰를 보내주신 팬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