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lse 3D 무선 헤드셋 미드나이트 블랙, 10월 29일 출시

0 0
Pulse 3D 무선 헤드셋 미드나이트 블랙, 10월 29일 출시

Pulse 3D 무선 헤드셋에 대한 새로운 업데이트를 살펴보세요

지난 6월, 우주를 테마로 한 새로운 색상의 DualSense 무선 컨트롤러에 대해 소개해 드린 데 이어, 미드나이트 블랙 색상으로 출시되는 Pulse 3D 헤드셋을 소개해 드리게 되어 기쁩니다.

Pulse 3D 무선 헤드셋 미드나이트 블랙, 10월 29일 출시

Pulse 3D 헤드셋의 새로운 모습은 미드나이트 블랙 색상의 DualSense 무선 컨트롤러와 어울립니다. 검은색과 연한 회색이 만들어내는 미묘한 색조가 밤하늘을 통해 본 우주의 모습을 표현합니다. 미드나이트 블랙 색상의 Pulse 3D 헤드셋은 10월 29일 주요 판매점을 통해 128,000원에 판매됩니다.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호환되는 모든 헤드셋으로 지원 게임에서 PS5의 3D 오디오를 경험할 수 있지만, Pulse 3D 헤드셋의 경우 특히 PS5 의 Tempest 3D AudioTech를 최대한 활용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Pulse 3D 헤드셋은 미세 조정된 주파수 응답을 통해 플레이어가 더 정확하게 화면의 게임 플레이에 맞는 소리를 찾을 수 있습니다.

PS5의 두 번째 주요 시스템 업데이트에서는 청각적 플레이 경험을 개선하기 위한 끊임없는 노력의 일환으로 PS5 콘솔의 사운드 설정 내에 Pulse 3D 헤드셋에 대한 이퀄라이저 세팅 기능을 새롭게 도입했습니다.

trunk:275030

Pulse 3D 헤드셋 사용자는 표준, 베이스 증폭, 발걸음 소리와 사격음을 강조할 수 있도록 설계된 슈팅 등 세 가지 사전 설정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용자는 자신만의 사전 설정을 만들고 사용자 지정 설정을 최대 3개까지 저장하여 옵션에 더 빠르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플레이어가 게임을 종료할 필요 없이 게임 플레이 중에 컨트롤 센터를 통해 이와 같은 이퀄라이저 세팅을 빠르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오디오 이퀄라이저 세팅 기능을 10월 29일에 새롭게 출시될 미드나이트 블랙 색상의 Pulse 3D 헤드셋과 함께 즐겨 보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내용은 PlayStation.com을 참조하세요.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