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 저지먼트: 심판받지 않은 기억의 Sega 고전 게임들

0 0
로스트 저지먼트: 심판받지 않은 기억의 Sega 고전 게임들

오늘 출시된 PS4 & PS5용 후속작에서 야가미를 기다리고 있는 아케이드 및 Master System 게임들을 살펴보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카무로쵸로 돌아와 이세자키 이진쵸에서 새로운 모험을 시작할 준비가 되셨나요?

저지먼트와 용과 같이 시리즈를 경험한 적이 있다면 조사 중간에 시간을 내서 고전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는 점을 알고 계실 겁니다!

Club SEGA 아케이드에서 새로운 타이틀을 포함해 여러 게임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번에는 냉철한 주인공인 야가미가 사무실에서도 Master System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으며, 심지어 이러한 8 비트 게임의 서양과 일본 버전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그럼 모험 중에 접할 수 있는 게임들을 알아보겠습니다.

아케이드

Space Harrier (1985)는 SEGA가 명성을 얻게 된 아케이드 슈팅 게임입니다. 여러분은 해리어(Harrier)가 되어 장애물과 적의 공격을 피하며 거대한 용을 포함한 적들을 물리쳐야 합니다.

Hang-On의 성공에 이어, Super Hang-On (1987)을 통해 4개 난이도에 따라 나뉘어지는 대륙 횡단 스테이지를 가로지르며 모터사이클을 조종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적은 시간이니 다음 체크포인트에 도달하고 싶다면 트랙을 벗어나거나 다른 레이서와 충돌하지 마세요!

Fantasy Zone (1986)은 사랑스러운 우주선인 오파오파(Opa-Opa)가 각 스테이지마다 기지와 보스를 찾아내고 물리치는 귀여운 슈팅 게임입니다. 적들은 생각보다 강력하니 우주선 업그레이드를 잊으면 안됩니다.

Fighting Vipers (1995)는 파이터들에게 갑옷을 추가하며 대전 격투 게임에 독특한 변주를 가져왔습니다. 전투를 잘 진행한다면 적의 몸에서 갑옷이 제거되며, 강력한 마지막 공격을 통해 적을 벽으로 날릴 수도 있습니다!

Sonic 30주년의 일환으로 Sonic The Fighters (1996)이 로스트 저지먼트: 심판받지 않은 기억에 합류합니다. Virtua Fighter와 Fighting Vipers를 제작한 AM2이 선보이는 이 3D 대전 격투 게임은 독특하고 과장된 만화풍의 스타일을 보여줍니다. 그리고 이는 최근 Sonic Mania에 재등장한 Bark the Polar Bear와 Bean the Dynamite가 처음 등장한 게임이기도 합니다.

미래적인 오토바이 레이싱 시뮬레이터인 Motor Raid (1997)를 통해 적들을 추월하고 선두를 차지할 수 있습니다! 이 SEGA Model 2 게임은 그 당시에 아케이드용 Manx TT Super Bike를 위한 컨버전 키트를 제공했습니다.

Virtua Fighter 5 Final Showdown (2010)는 오늘날에도 깊은 인상을 남기는 혁신적인 대전 격투 게임입니다. 싱글플레이 모드에서 여섯 명의 적을 물리치면 최종 보스인 듀랄(Dural)을 만나게 되며, 친구와 오프라인 대전을 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이 재미있다면 로스트 저지먼트: 심판받지 않은 기억 고유의 Dragon Engine으로 재탄생한 Virtua Fighter 5 Ultimate Showdown을 확인해 보세요!

The House of the Dead와 좀비를 좋아한다면, 전작인 저지 아이즈의 KAMURO of the DEAD를 새롭게 해석한 신규 아케이드 게임인 HAMA of the DEAD에 주목하세요.

Master System

Alex Kidd in Miracle World (1986)는 여러 Master System 유닛 안에 내장되어 빠르게 Alex Kidd를 SEGA의 8 비트 마스코트로 만들었습니다! Janken the Great와 그의 심복을 물리치러 가는 길에 있는 장애물과 적들을 날려버리세요.

Master System 버전의 Fantasy Zone (1986)은 아케이드 버전보다 규모가 작긴 하지만 원작의 다채로운 스타일을 잘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 버전에는 아케이드 버전과 다른 두 보스가 등장합니다!

Penguin Land (1987)는 위험한 동물을 피해 깨지기 쉬운 달걀을 집으로 무사히 가져오는 액션 퍼즐 게임입니다. 당시에는 인상적이었던, 여러분의 스테이지를 만들 수 있는 레벨 에디터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Quartet (1987)은 4인용 원작 아케이드 게임을 2인용으로 변경한 버전이며, 위험한 괴물을 물리치며 스페이스 콜로니를 구하게 됩니다!

Enduro Racer (1987)는 등측 기법 덕분에 아케이드 버전과 조금 다른 모습을 갖고 있는 비포장 도로용 오토바이 레이싱 게임입니다. 게임의 일본 버전을 선택하면 다섯 개의 추가 스테이지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Woody Pop (1987)는 게임과 이름이 같은 캐릭터를 조종하여 벽돌을 부수며 50개 레벨의 퍼즐 액션을 거쳐 Mad Machine를 물리치는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원래 Game Gear를 통해 미국과 유럽에만 출시되었습니다!

Maze Hunter 3-D (1988)에서 여러분은 내려다보는 시점을 통해 여러 미로를 탐험해야 합니다. 원작 게임은 SEGA 3-D 안경이 필요했지만 옵션을 통해 이를 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Secret Command (1986)는 내려다보는 시점의 액션 슈팅 게임이며, 여러분은 아수라(Ashura)가 되어 거대한 적의 요새에 침입해야 합니다. 동료인 비샤몬(Bishamon)이 두 번째 플레이어로 합류하면 더욱 쉽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Master System (DLC 게임)

Sagaia (© TAITO CORP. 1986, 1992)는 Darius II로도 알려져 있으며, 고향 행성인 Darius를 구하려는 두 명의 조종사를 그리고 있습니다. 실버호크(Silverhawk) 우주선을 조종하여 물고기 같은 모습의 적들을 물리치고 문명을 구하세요!

Fantasy Zone II: The Tears of Opa-Opa (1987)은 Fantasy Zone의 10년 후를 그리고 있습니다. 오파오파는 워프 게이트를 통해 모험하며 적 군단으로부터 도시의 입구를 사수해야 합니다.

Alien Syndrome (1987)을 통해 이 내려다보는 시점의 아케이드용 슈팅 게임 이식작에서 치명적인 괴물들을 상대하게 됩니다. 리키(Ricky)를 조작하는 여러분은 인질들을 구하고 시간 안에 탈출할 수 있을까요?

Global Defense (1987) 아케이드용 슈팅 게임인 SDI: Strategic Defense Initiative의 가정용 이식작입니다. 위성의 강력 레이저 캐논을 조작하여 적의 우주 미사일과 위성으로부터 지구를 구하게 됩니다!

로스트 저지먼트: 심판받지 않은 기억은 9월 24일 PlayStation 4와 PlayStation 5로 전 세계에 출시됩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