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 저지먼트: 심판받지 않은 기억 - 탐정 야가미가 도전하는 새로운 사건의 전모 총정리! 【특집 제3회】

0 0
로스트 저지먼트: 심판받지 않은 기억 - 탐정 야가미가 도전하는 새로운 사건의 전모 총정리! 【특집 제3회】

PlayStation®5/PlayStation®4 전용 소프트웨어 ‘로스트 저지먼트: 심판받지 않은 기억'(이하 ‘로스트 저지먼트’)가 9월 24일(금)에 발매되었습니다. 본 타이틀은 배우이자 아티스트인 Takuya Kimura와 ‘용과 같이 스튜디오’가 환상의 팀을 이룬 리걸 서스펜스 액션 ‘저지 아이즈’ 시리즈 제2탄으로 사건에 조우한 탐정 야가미 타카유키가 진실을 파헤치는 모습을 뜨겁게 그려나갑니다. 특집 제3회에서는 ‘로스트 저지먼트’의 정보를 총정리해 드립니다.

‘로스트 저지먼트: 심판받지 않은 기억’ 리뷰! 교실 구석에서 일어난 사건이 살인 사건으로【특집 제1회】
정의란 무엇인가 생각하고 싶어지는 결말로… ‘로스트 저지먼트: 심판받지 않은 기억’ 개발자 인터뷰 【특집 제2회】

【스토리】 폐건물에서 발견된 썩어 짓무른 사체, 집단 괴롭힘, 성추행 범죄… 정의에 대해서 묻는 리걸 서스펜스!

요코하마 이세자키 이진쵸의 하늘에도 자욱이 피어오르는 붉은 연기. 소방차의 요란한 사이렌 소리 속, 소방관들에게 발견된 것은 구더기가 끓고 흐물흐물하게 썩은 젊은 남성의 타살체. 그것이 모든 것의 시작이었습니다.

2021년 12월 도쿄 지방 재판소. 겐다 법률 사무소의 시로사키 사오리는 현역 경찰관 에하라 아키히로의 변호인을 맡고 있었습니다. 에하라는 전차 안에서 저지른 성추행으로 주위에 붙잡혀 격앙하는 모습이 담긴 영상이 몇번이나 미디어에서 다루어지고 있었습니다. 덕분에 그에게 엄벌을 내리라는 여론의 목소리가 큽니다.

그리고 “공정한 심리”에 의해 유죄 판결이 내려진 바로 그 때, 갑자기 피고인석의 에하라가 판사의 말을 가로막듯 일어서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3일 전 요코하마의 폐건물에서 시체가 나왔을 겁니다. …신원은 이미 파악됐습니까?’
의미불명의 발언에 당황한 법정.
‘그렇다면 아무쪼록 카나가와 현경에게 알려 주십시오. 시체의 신원은 미코시바 히로라고 합니다. 그는 4년 전 제 아들을 자살로 내몰았습니다…… 죽어 마땅한 인간입니다.’

에하라의 말에 거짓은 없었습니다. 이진쵸의 폐건물에서 발견된 시체는 무참히 살해된 미코시바 히로였기 때문이었습니다. 그러나, 그 사망 추정 시각은 마침 에하라가 성추행을 저지른 시간대였습니다.

즉, 에하라는 미코시바가 살해된 사실을 미리 알고 있던 범행 일당, 혹은 배후임을 노골적으로 드러내면서도 자기자신은 성추행으로 유죄 판결을 받아 철벽의 알리바이를 가지게 되었습니다. 만약, 성추행 사건 자체가 그것을 위한 연극이었다면 “법”을 얕잡아본 지극히 도발적인 범죄인 것입니다.

그를 변호해 온 사오리는 단순한 치한으로 판결받은 에하라에게 자신이 무언가 ‘중대한 간과’를 했던 것은 아닌지 의심을 품고 탐정 야가미 타카유키에게 사건의 조사를 의뢰합니다…….

마침 고등학교에서 일어난 집단 괴롭힘 조사로 요코하마에 체류하고 있던 야가미는 에하라에게 ‘이용된’ 사오리의 의심을 풀 수 있도록 미코시바 살해 사건의 진상을 쫓기 시작합니다.

조사를 진행할수록 밝혀지는 복수극의 전모. 한편, 사건은 경찰과 검찰, 폭력 집단이 말려들기 시작하면서 또다시 앞이 보이지 않는 전개로 되어갑니다.

저마다의 생각이 뒤엉키면서 나타는 새로운 희생자. 사건의 진상을 쫓는 야가미는 이윽고 ‘법인가, 정의인가’ 결단의 기로에 서게됩니다.

◎Takuya Kimura가 주인공! 이야기를 화려하게 장식하는 호화 배우진

주인공 야가미 타카유키를 연기하는 Takuya Kimura 씨를 필두로 이번에도 실력파 배우들이 출연합니다. 야가미를 둘러싼 주요 인물들을 연기하여 드라마를 뜨겁게 달굽니다.

변호사 출신 탐정

야가미 타카유키

출연: Takuya Kimura

‘야가미 탐정 사무소’의 탐정. 이전에는 야쿠자였던 조수 카이토 마사하루와 함께 다양한 사건에 도전하고 있습니다. 과거 살인 용의자를 변호하여 무죄 판결을 받아내는 것에 성공했지만, 그 용의자가 다시 살인 사건을 일으켜 변호사를 계속할 기력을 잃고 탐정 일을 시작한 과거를 지니고 있습니다.

이세자키 이진쵸의 해결사

쿠와나 진

출연: Koji Yamamoto

이세자키 이진쵸의 뒷사정까지 속속들이 알고 있는 고참 해결사. 비합법적인 의뢰라도 금액에 달려있다고 거리낌 없이 말합니다. 타지에서 온 야가미가 현지의 살인 사건을 조사하고 다니는 것에 라이벌 의식을 드러냅니다.

카무로쵸의 폭력 집단 ‘RK’의 리더

소우마 카즈키

출연: Hiroshi Tamaki

‘RK’라는 준폭력단을 설립해 카무로쵸의 뒷세계를 장악하기 위해 빈틈을 노리는 리더. 몇 년 전 모습을 감춘 야쿠자 조직 동성회의 빈자리가 아직 채워지지 않은 카무로쵸에서 소마의 ‘RK’가 이미 뒷세계의 패권 다툼에서 이름을 떨치고 있습니다. 과거 동성회의 조직원이었으며 ‘망설임 없는 폭력’과 ‘거짓을 간파하는 눈’으로 야쿠자로서의 장래를 촉망받던 젊은 간부 후보였습니다.

치한 용의자인 경시청 경장

에하라 아키히로

출연: Ken Mitsuishi

파출소에서 근무하는 현역 경찰관이었으나 전차 안에서 성추행을 저지르고 도주 중에 신주쿠 역 플랫폼에서 현행범으로 체포당합니다. 4년 전에 아들을 자살로 내몰았던 미코시바 히로를 원망하고 있으며, 미코시바가 살해된 사건에 대해서도 사정을 알고 있는 것으로 보여집니다. 그러나, 미코시바가 살해된 것은 에하라가 성추행 행위로 체포된 날과 같은 날. 에하라의 알리바이는 ‘성추행 유죄 판결’로 증명되었습니다.

겐다 법률 사무소 소장

겐다 류조

출연: Akira Nakao

카무로쵸의 야쿠자들과도 대등하게 다투면서 작은 법률 사무소를 계속해서 운영해온 인권 변호사. 옛 기질에 인정이 많고 남을 잘 돌보는 성격입니다. 야가미가 신참 변호사일 때부터 잘 돌봐줬으며, 탐정이 된 후로도 신경을 써주고 있습니다. 야가미에게는 키워주신 아버지 중 한 사람이라 할 수 있는 존재. 같은 사무소에는 시로사키 사오리, 호시노 잇세이라는 변호사가 소속되어 있습니다.

【게임 플레이】 카무로쵸와 이세자키 이진쵸 두 지역에서 싸우고, 즐기고, 사건의 수수께끼를 풀어 헤친다!

무대가 되는 곳은 친숙한 카무로쵸뿐만이 아닙니다. ‘용과 같이 7 빛과 어둠의 행방’에서도 등장한 요코하마 이세자키 이진쵸에서 일어난 사건도 그리고 있으며, 광대한 지역을 돌아다니며 사건을 파헤쳐 나갑니다. 배틀과 조사 액션뿐만이 아닌, 고등학교에서 펼쳐지는 ‘청춘 드라마’, 다양한 의뢰에 도전하는 ‘사이드 케이스’, 플레이 스팟 등 본 스토리에서 벗어난 즐거움도 있습니다.

카무로쵸

야가미 탐정 사무소가 위치한 일본 최대의 환락가. 야가미가 10대 때부터 지내온 홈그라운드입니다. 오랫동안 야쿠자 조직 동성회가 이 거리의 뒷세계를 좌지우지 하다가 돌연 해산을 선언한 이후 거리는 평화를 유지해 왔습니다. 한편, 인원 규모가 작은 그룹이 여럿 나타나, 공백이 된 뒷세계의 이권을 놓고 서로 다투는 상황이 생겨나고 있었습니다.

이세자키 이진쵸

‘진나이역’을 중심으로 펼쳐지는 요코하마의 번화가. 관광명소로 유명한 차이나타운과 완간의 아름다움과는 대조적으로 초라한 지역도 혼재하고 있습니다. 고등학교의 집단 따돌림 조사 의뢰를 받은 야가미 일행은 이세자키 이진쵸에 발을 들이게 되었습니다. 야가미 일행이 잠입 조사를 하는 곳은 세이료 고등학교라고 하는 사립 진학학교였지만, 큰 길에서 조금 들어간 뒷골목에는 중국 마피아의 헝빙류만과 수수께끼의 조직 거미줄의 구역도 있습니다.

‘원무’ ‘일섬’ ‘류’로 싸우는 뜨거운 액션 배틀!

쿵후의 요소를 도입한 야가미의 배틀 액션이 더욱 진화! 전작에서 등장한 ‘원무’ ‘일섬’은 파워 업되었으며,새로운 배틀 스타일 ‘류’도 추가되었습니다. 3개의 배틀 스타일을 버튼 하나로 신속하게 변경할 수 있는 ‘피지컬 스위치’를 사용하여 상황에 맞는 전략적인 배틀을 즐길 수 있습니다.

어떤 배틀 스타일도 ‘EX 게이지’가 쌓이면 ‘EX 부스트’와 ‘EX 액션’을 발동할 수 있습니다. ‘EX 부스트’ 중에는 적으로부터 공격을 받아도 잘 쓰러지지 않으며, 이 모드 고유의 공격을 할 수 있게 됩니다. ‘EX 액션’은 일격으로 큰 대미지를 입힐 수 있는 화려한 필살기. 각 배틀 스타일 특유의 특징을 살린 기술, 지형을 이용한 큰 기술, 색다른 기술 등 많은 종류의 기술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배틀 스타일 1. 원무

리치가 긴 발차기를 이용하면 집단을 압도할 수 있는 배틀 스타일. 본 작품에서는 여러 명에 대한 공격이 향상되어 피니시로 날리는 돌려차기의 휘말림 범위가 확대됐습니다. 또한, ‘무공’ 등 공중 액션도 진화하여 공중 공격이나 공중 회피 기술도 멋지게 펼칠 수 있다.

배틀 스타일 2. 일섬

손을 쓰는 기술이 많으며, 적의 가드를 부수는 강력한 공격으로 1:1을 유리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각개격파를 자랑하는 스타일이며, 본 작품에서는 더욱 날카로움이 향상되었습니다. 야가미가 구사하는 최강 기술 중 하나인 발경도 매우 화려하게 진화했습니다.

배틀 스타일 3. 류(흘리기)

던지기 기술이 특징인 새로운 배틀 스타일. 적의 전력 공격을 받아 넘기고 무기를 빼앗아 무력화하는 야가미의 새로운 힘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이 스타일은 ‘EX ・서렌더’라는 고유의’EX 액션’도 발동할 수 있습니다. ‘항복’을 의미하는 이 기술이 성공하면 적은 전의를 상실하여 체력이 남아있어도 즉시 전투 불능이 됩니다. 특정 조건에서 적이 ‘두려움 상태’가 되었을 때 ‘류’ 스타일로 접근하여 EX 액션을 발동하면 ‘EX ・서렌더’를 구사할 수 있습니다.

성장 시스템

Sp(스킬 포인트)를 사용하면 각 배틀 스타일의 능력을 비롯해 다양한 ‘스킬’을 습득할 수 있습니다. Sp는 스토리의 진행과 미니 게임 플레이, 인카운터 배틀에서 승리하는 등 다양한 장면에서 획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새롭게 추가된 ‘배틀 리워드 시스템’에서는 배틀 중 특정 조건을 달성하면 배틀에서 승리했을 때 추가로 Sp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액션을 구사하여 한 번의 배틀에서 더 많은 Sp를 받을 수 있는 구성으로 되어 있습니다.

조사 액션

야가미가 사건을 쫓는 데 중요한 다양한 ‘조사 액션’. ‘미행’, 도주하는 타깃을 쫓는 ‘체이스’, 결정적 순간을 사진으로 담는 ‘특종 미션’, 수상한 장소를 조사하는 ‘서치 모드’ 등 기본적인 조사 액션 이외에도 아크로바틱한 ‘애슬레틱’, 은밀하게 행동할 수 있는 ‘스틸’ 등 고도의 조사와 현장감 있는 액션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탐정 가젯’이라는 기기와 탐정견을 사용한 조사도 할 수 있습니다.

애슬레틱

평소에는 이동할 수 없는 장소를 야가미다운 아크로바틱한 움직임으로 헤쳐 나가는 신 조사 액션. 벽의 요철과 파이프를 이용하여 이동하거나 목적지에 도달하기 위해 점프를 사용하는 등 행동 범위가 크게 확대되었습니다.

스틸

은밀하게 행동하여 적의 경계망을 빠져나가는 신 조사 액션. 동전을 던진 소리로 유도하거나 시야를 빼앗는 스모크 볼을 사용하여 적에게 들키지 않고 루트를 개척해보세요.

‘탐정 가젯’

탐정 활동을 도와주는 ‘탐정 가젯’도 계속해서 등장. SNS 툴을 해킹하여 사건성이 높은 워드를 추출한 뒤 게시글이 어디에서 작성되었는지 맵에 표시해 주는 앱 ‘버즈 리서처’, 거리에서 사람들의 말과 수상한 소리를 감지하는 ‘집음기’, 수상한 전파가 나오는 도청기와 도촬 카메라 등을 찾아내는 ‘전파 탐지기’, 뛰어난 후각으로 냄새의 발생원을 밝혀내는 ‘탐정견’ 등을 상황에 따라 잘 활용하여 사건을 해결해보세요.

도시 전설을 쫓아 다양한 커뮤니티에 잠입!

집단 괴롭힘 조사를 위해 이세자키 이진쵸에 있는 세이료 고등학교에 잠입한 야가미. 어떤 사건을 계기로 미스테리 연구회 부장 아마사와 쿄코와 알게된 야가미는 미스연의 외부 지도자가 되어 고등학교에 자유롭게 드나들 수 있는 권리를 얻습니다. 그러던 중, 아마사와로부터 의뢰를 받은 것이 ‘프로페서’에 관련된 조사였습니다. 프로페서는 소원을 적으면 들어준다는 비밀의 웹 사이트를 운영하며, 어두운 소원을 가진 학생들을 차례차례로 비행에 휘말리게 한다는 수수께끼의 존재라고 합니다.

그런 도시 전설의 진상을 밝히기 위해 야가미는 프로페서의 꾀임에 넘어간 ‘비행 청소년’이 있다고 하는 다양한 커뮤니티에 잠입하게 됩니다. 이것이 본 작품에 새롭게 도입된 ‘청춘 드라마’로 각 커뮤니티에서는 학생들과의 드라마가 전개되는 것 뿐만아니라 커뮤니티의 내용에 따른 미니 게임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대표적인 커뮤니티를 소개해 드립니다.

댄스 동아리

‘동아리 내에 원조교제를 하는 여학생이 있다’는 소문을 듣고 댄스 동아리에 지도원으로 잠입하는 야가미. 조사를 진행하면서 부원들의 연애에도 간섭하게 되는데!? 댄스 파트에서는 위에서 내려오는 아이콘을 악곡의 타이밍에 맞춰 버튼을 누르는 리듬 액션 게임도 즐길 수 있습니다. 댄스 콘테스트에서는 부원들이 춤 추는 박력있는 무대를 체감할 수 있습니다!

로봇 동아리

이세자키 이진쵸에서 로봇 날치기 사건이 다발하고 있다는 이야기를 들은 야가미는 세이료 고등학교의 로봇 동아리에 잠입합니다. 팀워크가 부족한 부원들을 모아 로봇 대회에서 승리해나가며, 뒤에서는 날치기 로봇 사건을 조사하게 됩니다. 대회에서는 3대의 로봇을 이용하여 대전하는 진지 뺏기 배틀 액션에 도전합니다다. 부품을 재조합해서 로봇을 커스터마이즈하고 제한 시간 안에 더 많은 진지를 빼앗으세요!

복싱 체육관

프로페서의 비밀 사이트에서 복수 대행을 맡고 있는 학생이 있다는 이야기를 들은 야가미는 이세자키 이진쵸에 위치한 복싱 체유관에 잠입합니다. 그곳에서 야가미를 기다리고 있던 것은, 의심스러운 학생을 비롯해 심상치 않은 학생들이었습니다. 그리고 의외의 인물과 재회하게 되는데…… 머리와 바디를 노려서 싸우는 고유의 액션으로 난폭한 녀석들을 쓰러뜨리세요.

폭주족

성적 우수, 품행 방정한 선도부 부장이 어째서인지 폭주족 총장!? 그가 돌변한 이유를 찾는 것과 함께 위험한 ‘데스 레이스’에 빠진 소년 소녀들을 갱생시키세요. 미니 게임에서는 바이크를 사용하여 폭주족과의 레이스로 승부합니다. ‘부스트’ ‘태클’ ‘가드’ 등을 구사하여 바이커들을 쓰러뜨리면 대장과의 데스 레이스가 시작됩니다!

본편과는 다른 미션에 도전! 버라이어티 풍부한 ‘사이드 케이스’

‘사이드 케이스’는 메인 스토리와는 다른, 야가미의 탐정으로서의 업무에 초점을 맞춘 미션입니다. 사무소로 온 의뢰와 미스연의 아마사와로부터 받는 ‘수주형’, 거리 탐색 중에 사건과 조우하거나 트러블에 휘말리면서 발생하는 ‘돌발・발견형’, 야가미의 행동을 넓힐 수 있는 조사 이외의 사이드 케이스와 다양한 종류가 있습니다. 평소에는 볼 수 없는 야가미의 의외의 모습을 엿볼 수 있을지도!?

두 거리의 플레이 스팟을 마음껏 즐겨보세요! 거리 산책의 즐거움도 가득합니다.

카무로쵸와 이세자키 이진쵸 각각의 플레이 스팟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스케이트보드 파크, VR 쌍륙 등을 즐길 수 있는 ‘VR 살롱’, 드론 레이스 회장 등, 그 밖에도 친숙한 배팅 센터, 게임 센터, 다트 바, 마작방, 카지노 등도 들를 수 있습니다.

마스터 시스템

야가미 탐정 사무소에는 추억의 세가 명게임기 ‘마스터 시스템’도 설치되어 있습니다. 마스터 시스템은 1987년 세가에서 발매되어, 당시 아케이드 게임을 가정에서도 즐길 수 있다는 높은 평가를 받은 게임기입니다. 게임 내에서 소프트웨어를 획득하면 ‘Fantasy Zone’ ‘아수라’ 등 8개의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걸프렌드

데이트를 하거나, 대화를 즐기면 친밀한 관계를 쌓을 수 있는 ‘걸프렌드’가 본 작품에도 등장. 걸프렌드와 친해지면 머지않아 ‘특별한 이벤트’가 일어날지도!? 또한, 관계가 ‘연인’으로 발전하면 배틀에서 혜택을 받기도 합니다.

거리 산책

그 밖에도 거리 산책의 즐거움은 다양합니다. 거리의 여러 장소에 그려진 다람쥐 그림의 수수께끼를 파헤치는 ‘페인트 서치’, 고양이 집합소를 발견하여 고양이들과 사이가 좋아지는 ‘캣뮤니케이션’, 음식점에서 체력을 회복하거나 특별한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식사’ 등, 무심코 들르고 싶어지는 요소가 가득합니다!

더 건틀릿

플레이 테크닉을 살릴 수 있는 고난이도 미션 ‘더 건틀릿’도 탑재. 배틀, 애슬레틱, 스틸, 체이스 등을 다양한 조건으로 클리어하는 모드입니다. 본편의 진행 상황에 따라 새로운 미션이 해방되며, 각 미션의 첫 클리어 시에는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더 건틀릿’에서만 획득할 수 있는 레어 아이템도 있으므로 꼭 도전해 보세요.

본편을 더욱 즐겁게 플레이할 수 있다!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의 추가 DLC ‘올인원 시즌 패스’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은 게임 본편과 추가 다운로드 콘텐츠(DLC)가 세트로 구성됩니다. 추가 DLC ‘올인원 시즌 패스’에서는 아래의 3가지 콘텐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이 중에서 ‘탐정 라이프 만끽 팩’은 본편 발매와 동시에 배포를 시작했습니다. 남은 ‘청춘 드라마 만끽 팩’은 10월 26일(화)에, ‘추가 스토리’는 2022년에 배포됩니다.

※이 세트에 포함된 상품은 단품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상품이 포함된 다른 세트 상품도 있습니다. 중복 구매에 주의하십시오.

탐정 라이프 만끽 팩

새로운 여성들과의 이야기가 추가되는 ‘걸프렌드 스토리’, ‘선약’의 레시피와 견본품 세트, 야가미 탐정 사무소에 있는 ‘마스터 시스템’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추가 소프트웨어’ 등 야가미의 탐정으로서의 활동 및 생활을 더욱 즐길 수 있는 콘텐츠 세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3명의 걸프렌드 스토리
 ・’사오토메 츠키노’
 ・’토도 미나토’
 ・’하카세 쿄코’
■6종류의 선약 레시피와 각각의 선약을 1회 시험할 수 있는 견본품 세트
 ・’극・뇌절환의 선약 레시피’
 ・’극・염동력의 선약 레시피’
 ・’극・그림자분신의 선약’
 ・’극・진파동의 선약’
 ・’극・수호령의 선약’
 ・’극・진각성의 선약’
■3종류의 ‘탐정견’ 모색 체인지 기능
 ・’시로’
 ・’쿠로’
 ・’사비’
■4종류의 ‘마스터 시스템’ 소프트웨어
 ・’Fantasy Zone II The Tears of OPA OPA’
 ・’Alien Syndrome’
 ・’SDI’
 ・’다리우스 Ⅱ’
■스케이트보드 ‘호버 드라이브
■스케이트보드 파크 ‘오픈에어
■드론 프레임 ‘스카이 스파이더
■프리미엄 콘텐츠 ‘더 건틀릿’ 미션 ‘초 아몬

※’선약’은 메인 스토리 3장에서 발생하는 특정 에피소드를 클리어하면 제작할 수 있습니다.
※’탐정견’의 모색 체인지 기능은 메인 스토리 4장에서 발생하는 특정 에피소드를 클리어할 때까지 사용할 수 없습니다. 또한, 모색을 체인지할 경우에는 이세자키 이진쵸의 ‘요코하마 99과’의 입구에 있는 탐정견에게 말을 걸어야 합니다.
※스케이드보드 ‘호버 드라이브’는 메인 스토리 1장에서 발생하는 특정 에피소드를 클리어할 때까지 사용할 수 없습니다.
※스케이트보드 파크 ‘오픈 에어’는 청춘 드라마의 스토리를 진행하여 스케이트보드 파크에 액세스할 수 있게 되면 갈 수 있습니다.
※’더 건틀릿’ 미션 ‘초 아몬’은 ‘더 건틀릿’ 미션을 모두 출현시키면 선택할 수 있게 됩니다.

청춘 드라마 만끽 팩

‘청춘 드라마’의 게임을 더욱 재밌게 즐길 수 있는 세트. 청춘 드라마의 콘텐츠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과 기능, 일반 배틀을 복싱 스타일로 싸울 수 있는 추가 배틀 스타일 ‘권위’ 등, 청춘 드라마를 클리어한 이후에도 몰입할 수 있는 요소가 가득합니다.


■청춘 드라마 ‘댄스 동아리’의 게임을 확장할 수 있는 아이템 2종류
 ・의상 ‘스쿨’
 ・안무 ‘스페셜’
■청춘 드라마 ‘로봇 동아리’의 로봇 ‘MB5000/SUPREMACY
■청춘 드라마 ‘폭주족’의 게임을 확장할 수 있는 아이템 2종류
 ・바이크 본체 ‘MAXINATOR’
 ・코스 ‘어번’
■청춘 드라마 ‘복싱 체육관’의 게임에 추가할 수 있는 스파링 파트너 3명
 ・’스기우라 후미야’
 ・’히가시 토오루’
 ・’카이토 마사하루’
■배틀 스타일 ‘권위

※청춘 드라마의 스토리를 진행하면 청춘 드라마의 각 아이템과 콘텐츠를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복싱 스타일 ‘권위’의 변경은 설정에서 무효로 할 수도 있습니다.

추가 스토리

야가미의 조수 카이토 마사하루가 주인공인 추가 스토리 ‘카이토 마사하루의 사건부’를 플레이할 수 있는 콘텐츠. 어떤 스토리가 기다리고 있을지 기대해 보세요!

※’초 아몬’을 제외하고 본편 내에서 이용할 수 있는 ‘스타트 대시 지원 팩’ ‘탐정 라이프 만끽 팩’ ‘청춘 드라마 만끽 팩’의 DLC는 카무로쵸의 ‘야가미 탐정 사무소’ 또는 이세자키 이진쵸의 ‘요코하마 99과’의 택배 박스에서 받을 수 있습니다.
※’추가 스토리’ DLC는 배포 이후 TOP 화면에서 플레이할 수 있게 될 예정입니다.

제품판의 일부를 체험할 수 있고 저장 데이터를 본편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무료 체험판을 배포 중!

PlayStation®Store에서 ‘로스트 저지먼트: 심판받지 않은 기억 체험판’을 배포 중입니다. 체험판에서는 본편의 초반부터 1장의 도중까지 플레이할 수 있으며, 체험판의 저장 데이터를 본편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야가미가 진실에 다가가는 ‘사건’의 시작을 그린 스토리와 미행, 애슬레틱, 스틸, 체이스와 같은 독자적인 ‘조사 액션’, 그리고 상쾌감이 넘치는 배틀을 포함한 본작의 액션 요소와 튜토리얼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로스트 저지먼트: 심판받지 않은 기억’ 리뷰! 교실 구석에서 일어난 사건이 살인 사건으로【특집 제1회】
정의란 무엇인가 생각하고 싶어지는 결말로… ‘로스트 저지먼트: 심판받지 않은 기억’ 개발자 인터뷰 【특집 제2회】


로스트 저지먼트: 심판받지 않은 기억

・발매원: 세가
・플랫폼: PlayStation 5 / PlayStation 4
・장르: 리걸 서스펜스 액션
・발매일: 2021년 9월 24일(금)
・가격: 디스크 버전 권장 소비자 가격 64,800원
    스탠더드 에디션(다운로드 버전) 판매 가격 64,800원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다운로드 버전) 판매 가격 94,800원
・플레이 인원 수: 1명
・이용 등급: 18세 이용가


PS Blog 내 ‘로스트 저지먼트: 심판받지 않은 기억’ 포스트


‘로스트 저지먼트: 심판받지 않은 기억’ 공식 웹사이트

세가 공식 Facebook

PS Store에서 ‘로스트 저지먼트: 심판받지 않은 기억’ 구매하기

©SEGA
※화면은 모두 개발 중인 PS5판의 이미지 입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