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 오브 듀티: 뱅가드 멀티플레이에 등장하는 네 명의 오퍼레이터를 만나보세요

0 0
콜 오브 듀티: 뱅가드 멀티플레이에 등장하는 네 명의 오퍼레이터를 만나보세요

Slegehammer Games 내러티브 팀의 두 핵심 멤버가 몇몇 핵심 캐릭터에 대한 심층적인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여러분 안녕하세요! 저는 콜 오브 듀티: 뱅가드의 내러티브 책임자인 Stephen Rhodes입니다. Slegehammer Games의 수석 내러티브 디자이너인 Robert Lo가 함께합니다. 게임 출시일인 11월 5일이 빠르게 다가오는 가운데 PlayStation 플레이어에게 콜 오브 듀티: 뱅가드의 핵심인 인간적인 요소를 더욱 심층적으로 살펴볼 수 있게 되어 기쁩니다.

아래에서는 멀티플레이에서도 플레이할 수 있는 뱅가드의 싱글 플레이 캠페인의 두 핵심 캐릭터인 아서 킹슬리와 폴리나 페트로바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그런 다음 뱅가드의 멀티플레이에서 다니엘 테이크 얏수와 파드마바티 발란과 같이 다른 곳에서는 아직 자세히 보여주지 못했던 몇몇 캐릭터를 선보입니다. 또한 이 네 명의 캐릭터에 대한 오퍼레이터 바이오 동영상을 처음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

이제 시작해봅시다.

콜 오브 듀티: 뱅가드의 중심에 있는 인류애

뱅가드의 캠페인은 제2차 세계대전이 끝나던 무렵 나치의 비밀 음모를 저지하는 공동의 대의를 위해 서로의 차이를 제쳐둔 다양한 군인들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또한 이들의 임무는 이전의 어떤 부대들과도 다르게 움직이고 싸웠던 새로운 종류의 전투 부대인 특수 부대의 기원을 보여줍니다.

전설적인 이야기이지만 뱅가드의 중심에는 우리 모두 중 많은 사람이 겪는 보편적인 경험이 있습니다. 자신이 선택하지 않은 동료와 힘든 일을 끝내고 그 과정에서 진정한 우정과 지속적인 유대를 형성하는 것입니다.

뱅가드의 캠페인을 집필하는 것은 우리 모두에게 의미 있고 가치 있는 경험이었습니다. 저는 항상 제2차 세계대전에 관심이 있었고 환상적인 역사 컨설턴트인 Marty Morgan과 깊이 있는 연구를 하게 되어 기뻤습니다. Marty의 무한한 지식을 통해 우리는 덜 알려진 이야기와 영웅을 많이 발굴하며 영감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작가로서 우리는 또한 역사의 특정 순간에 아주 특정한 지역에서 온 독특한 인물들의 목소리를 글로 옮길 기회를 가질 수 있었습니다. 영국인 캐릭터의 경우 그 시대의 영국주의를 탐구해야 했으며 호주의 주요 캐릭터인 루카스 릭스의 경우 호주 언어를 매우 광범위하게 탐구해야 했습니다. 덕분에 모든 영웅이 하나같이 독특한 방식으로 말할 수 있게 되었으며 이는 세심한 연구와 긴밀한 경청의 결과입니다.

우리의 목표는 갈등에 얽힌 독특하고 새로운 이야기를 하는 것이었습니다. 익숙한 역사적 요소가 있을 수도 있지만 이것은 콜 오브 듀티의 유니크한 이야기입니다.

오늘 뱅가드의 일부 캐릭터에 대한 세부 정보를 공유하고 뱅가드의 독특한 개성이 어떻게 만들어졌는지 자세히 알려드리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이 캐릭터가 누구이고 우리에게 어떤 의미가 있는지 그리고 이들이 어떻게 뱅가드의 전체 내러티브와 어울리는지에 대해 다뤄보겠습니다.

네 명의 영웅적인 오퍼레이터를 집중 조명할 것입니다. 두 명은 뱅가드의 인상적인 캠페인 기간 동안 만나게 되며 다른 두 명은 다양한 멀티플레이 명단에서만 만날 수 있습니다. 시작해봅시다!

네 명의 멀티플레이 오퍼레이터의 이야기

아서

아서 킹슬리는 피닉스 프로젝트를 둘러싼 진실을 밝히기 위해 독일로 파견된 특수 작전 태스크 포스의 리더입니다. 리더로서 아서가 지닌 특별한 점은 폭력을 행사하거나 사람들을 죽이는 능력이 아니라, 임무에 대한 그의 확고한 헌신과 동료 병사들에 대한 연민입니다. 그는 리더로서의 역할을 마음에 새기고 모든 사람이 살아서 돌아오도록 하는 것이 자신의 책임이라고 믿습니다. 아서는 자신의 지휘 아래에 있는 병사들을 잃을까 두려워서 리더가 되는 것을 주저했지만 임무가 중요했기에 자신의 역할과 진정한 소명을 받아들였습니다.

아서가 주인공이기에 여러분이 그의 관점에서 뱅가드의 이야기를 경험하도록 하는 것이 중요했습니다. 아서가 영리하고 카리스마가 있는 사람일 뿐만 아니라 용감하고 영웅적인 사람이길 원했습니다. 그의 배경은 독특합니다. 아서에게 유니크한 출신 배경을 부여하기 위해 수많은 문화 및 역사 컨설턴트와 협력했습니다. 카메룬에서 태어나 영국에서 교육을 받았으며 대부분의 전쟁에서 영국 낙하산 부대원으로 복무한 아서는 진정한 세계인입니다. 그는 우리가 처음 구상한 캐릭터였고 처음부터 캐릭터의 중심이 잡혀 있었습니다.

콜 오브 듀티: 뱅가드 멀티플레이에 등장하는 네 명의 오퍼레이터를 만나보세요

또한 이미 블랙 옵스 콜드 워와 워존을 플레이하고 있는 모든 사용자를 대상으로 뱅가드를 예약주문하면 두 가지 타이틀에서 즉시 아서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폴리나

폴리나 페트로바는 독일로 파견된 태스크 포스의 또 다른 멤버이지만 해당 임무를 완수하는 것 이상의 위험에 처해 있습니다. 악명 높은 전설적인 스나이퍼였던 폴리나는 나치가 두려워하는 대상이었고 자신의 고향을 지키기 위해 싸운 러시아인 군인들에게는 우상이었습니다. 폴리나의 이야기는 그녀가 우리의 이야기에서 싸우기 위해 입대하거나 고향을 떠나지 않았다는 점에서 독특합니다. 전쟁이 그녀를 찾아왔습니다.

폴리나의 내러티브를 관통하는 강렬한 감정선이 많이 있습니다. 그녀의 이야기는 단지 그녀의 고향과 가족에게 일어난 일에 대한 복수에 관한 것만이 아닙니다. 상실, 강제 이주, 슬픔뿐 아니라 편견에 대한 이야기이기도 합니다. 그녀의 이야기를 통해 우리는 싸우고자 하는 간호사로서의 폴리나의 출신 배경에 대해 알게 되며 다른 캐릭터에서는 볼 수 없는 캐릭터의 변화 과정을 경험하게 됩니다.

콜 오브 듀티: 뱅가드 멀티플레이에 등장하는 네 명의 오퍼레이터를 만나보세요

제작 전 연구를 하는 동안 우리는 동부 전선에서 싸운 여성들, 특히 러시아를 거쳐 진격할 때 나치를 지옥으로 몰아넣은 놀라운 여성 스나이퍼에 대해 배웠습니다. 우리는 자신의 고향을 지키기 위해 싸우고 죽은 용감한 여성들에게서 영감을 받은 캐릭터를 보여주고 싶었습니다. 스탈린그라드를 그녀의 고향으로 설정하고 나니 폴리나의 캐릭터가 형성되기 시작했습니다.

전쟁에 대해 생각할 때 종종 전장에서 무기를 들고 고도로 훈련된 군인을 떠올리곤 합니다. 우리는 이 전쟁이 전 세계, 특히 고향의 전선에 영향을 미친다는 점을 잊어버리고는 합니다. 폴리나는 스탈린그라드에서 자란 조용하고 가족을 중요시하며 동정심이 많고, 강하고, 사랑스러운 여성이었습니다. 그녀는 결코 군인으로 길러진 적이 없었지만 군인의 끈질김을 가지고 있었고 필요하다면 전쟁에 참여하기를 열망했습니다. 우리는 뱅가드에서 가장 솔직하고 복수심에 불타며 피에 굶주린 멤버로 폴리나를 만나지만 이는 전쟁이 많은 이들의 순수함과 행복을 앗아갔다는 것을 상기시킵니다. 폴리나는 단지 그러한 희생자들 중 하나였습니다. 그녀는 적들이 자신들의 악행에 대한 대가를 지불하도록 하겠다고 결심했습니다.

다니엘

영화에는 침착하게 목표물을 하나씩 제거해나가는 차갑고 냉정한 스나이퍼의 전형적인 모습이 종종 등장합니다. 다니엘은 능숙한 스나이퍼이지만 동료 군인을 위해 저격 기술을 사용하는 보호자로 그려내고 싶었습니다. 그의 이야기는 또한 미국 역사상 가장 부끄러운 부분 중 하나인 제2차 세계대전 중의 미국 강제 수용소 일본인 강제 억류에 깊이 뿌리를 두고 있습니다. 다니엘의 모든 세계는 그의 가족이 수용소에 보내졌을 때 산산이 조각났습니다. 그리고 많은 일본계 미국인들과 마찬가지로 다니엘은 자신을 평등한 시민이라고 여기지 않는 국가를 지키기 위해 군대에 자원했습니다. 전쟁과 조국에 대한 다니엘의 감정은 매우 양면적이지만, 그는 여전히 동료 군인들을 보호하고 미국이 언젠가는 조국이 될 수 있다고 믿으며 싸웁니다.

콜 오브 듀티: 뱅가드 멀티플레이에 등장하는 네 명의 오퍼레이터를 만나보세요

파드마바티

파드마바티는 고향을 두 번 잃은 여성입니다. 한 번은 식민주의자들에게, 또 한 번은 파시스트에게 잃었습니다. 그녀의 이야기는 끊임없는 갈등이 그녀의 일상이 되었을 때 평범한 삶에 대한 희망과 기회가 갑자기 사라진 여성의 이야기입니다. 그녀의 성격은 전사와 평화로운 민간인 사이의 이중적인 모습으로 정의됩니다. 파드마바티는 정글에서의 전쟁에 적응한 용맹한 군인이지만 시와 음악을 공연하는 것을 사랑하는 전쟁에 지친 간호사이기도 합니다. 흘린 피의 진정한 대가를 이해하는 그녀는 전쟁을 결코 낭만적인 시각으로 보지 않으며 부름을 받으면 주저하지 않고 전장에서 용기와 리더십을 보여줍니다. 그녀는 인도의 국민들이 자신들의 운명을 스스로 결정할 수 있기를 꿈꾸며 인도가 언젠가는 승리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콜 오브 듀티: 뱅가드 멀티플레이에 등장하는 네 명의 오퍼레이터를 만나보세요

이 네 명의 캐릭터는 뱅가드의 캠페인 모드와 멀티플레이 모드 모두에서 빛을 발하는 수많은 캐릭터 중 일부에 불과합니다. 우리의 목표는 세계에서 가장 큰 갈등을 구성하는 측면에 대한 배경 이야기를 제공하고 이를 지키기 위해 싸우는 과정에서 인류애를 보여주는 것이었습니다.

불과 몇 주 후인 11월 5일에 뱅가드가 출시되면 PlayStation 플레이어가 이러한 이야기를 직접 경험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전 세계가 바로 전선입니다.

*제공 콘텐츠 및 출시 여부는 지역에 따라 다를 수 있으며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제공 콘텐츠를 사용하려면 PS4 또는 PS5용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콜드 워/콜 오브 듀티: 워존이 필요하며 별도로 판매/다운로드됩니다. 2022년 11월 5일까지 사용해야 합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