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ranger of Paradise Final Fantasy Origin의 새로운 잡, 장소, 카오스를 공개합니다

0 0
Stranger of Paradise Final Fantasy Origin의 새로운 잡, 장소, 카오스를 공개합니다

여러분이 방문할 장소, 상대할 카오스, 마스터할 잡에 대해 알아보세요

3월 18일에 PlayStation 5와 PlayStation 4로 찾아오는 Stranger of Paradise Final Fantasy Origin의 출시가 몇 달 남지 않았습니다.

출시에 앞서 Square Enix가 스토리, 캐릭터 등의 새로운 정보가 담긴 게임의 마지막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합니다!

그럼 마지막 트레일러를 확인해 보세요.

Stranger of Paradise Final Fantasy Origin의 새로운 잡, 장소, 카오스를 공개합니다

그리고 잭과 동료들이 상대할 적, 모험할 지역, 그리고 어둠을 물리치는 여정 속에서 익히게 될 다양한 전투 스타일에 관한 심층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게임의 추가 정보도 입수했습니다.

트레일러를 통해 잭과 동료들이 상대하게 될 놀라운 적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럼 게임에 등장하는 무시무시한 카오스들을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Kraken

“감히 Kraken에게 검을 휘두르다니!? 분수를 망각했구나!”

물의 카오스인 Kraken은 긴 촉수와 빠른 공격을 통해 맹렬히 공격을 가합니다. Kraken은 특수 효과를 훔치는 어빌리티와 주변 환경을 이용하는 수 속성 공격을 사용합니다.

Lich

“헛된 꿈을 꾸고 있구나. 아무리 원해도 그런 시기는 오지 않는다.”

땅의 카오스이며 상태 이상을 유발하는 주문과 공격에 능합니다. 저주를 사용하여 브레이크 게이지의 상한선을 악화시키거나 전방에 스켈레톤을 소환하는 까다로운 상대입니다.

잡 시스템

신규 트레일러는 우리가 Stranger of Paradise Final Fantasy Origin에 기대하는 격렬한 전투를 가감 없이 보여줍니다.

게임의 잡 시스템을 통해 백병전부터 주문이나 검을 활용한 교전까지 전투 스타일을 매끄럽게 변경할 수 있습니다. 잡 레벨을 올리면 뚜렷한 전투 스타일을 갖추고 이도류 장착도 가능한 상위 잡을 해금할 수 있습니다. 그럼 3개의 상위 잡인 적마도사, 버서커, 사무라이에 관해 알아보겠습니다.

적마도사는 흑마법과 백마법을 사용하며 적을 공격하고 동료를 지원합니다. 적마도사의 고유 액션인 연쇄주문을 통해 매우 빠르게 연속으로 주문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버서커는 믿을 수 없는 정도로 강력한 공격을 구사하며, 접근하여 도끼와 거대한 검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사무라이는 MP 회복에 능하고 적에게 공격을 가하며 귀중한 자원을 회복하게 해줍니다.

장소

어둠을 물리치기 위한 임무는 여러분을 여러 장소로 데려갑니다. 그럼 최근 공개된 2개의 장소를 살펴보겠습니다.

이 신비한 빛의 정체가 시설이 추출하는 행성의 생명력일까요? 해저에 있는 보안 구조물은 온전히 기계에 의해 통제되며 물의 에너지로 가득합니다.

지하 동굴이며 땅의 에너지가 풍부합니다. 다양한 함정이 들어오려는 사람을 방해하며, 시체로 뒤덮여 있어 거대한 무덤을 연상시킵니다. 지하 깊은 곳의 동굴의 바닥에는 무엇이 기다리고 있을까요…?

다가오는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자극하는 새로운 트레일러와 스크린샷을 통해 많은 것들을 발견하고 파헤칠 수 있습니다. Stranger of Paradise Final Fantasy Origin은 PS5와 PS4에서 지금 예약주문할 수 있습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