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Jo’s Bizarre Adventure: All Star Battle R이 이번 가을에 출시됩니다

0 0
JoJo’s Bizarre Adventure: All Star Battle R이 이번 가을에 출시됩니다

비주얼이 인상적인 죠죠의 세계에 빠져 싸워보세요

카리스마 있는 히어로, 놀라운 아트 스타일, 잊을 수 없는 명대사(“이거야 원…”)로 잘 알려진 JoJo’s Bizarre Adventure가 PS4와 PS5에 출시됩니다! 올해는 원작 35주년, 애니메이션 10주년이 되는 해입니다. 이런 중대한 시점에 모두가 기다려온 격투 게임, JoJo’s Bizarre Adventure: All Star Battle R이 2022년에 출시됩니다!

JoJo’s Bizarre Adventure: All Star Battle R이 이번 가을에 출시됩니다

Hirohiko Araki의 스타일을 충실히 재현한 놀라운 비주얼

JoJo’s Bizarre Adventure의 수많은 팬들은 Hirohiko Araki의 유니크한 아트 스타일에 빠져들었습니다. JoJo’s Bizarre Adventure: All Star Battle R은 빈티지 죠죠의 열정 넘치는 캐릭터 표현을 잡아내어, Hirohiko Araki의 만화가 현실이 된 것처럼 강력한 이미지로 죠죠의 세계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이제 Hirohiko Araki가 만든 캐릭터를 여러분의 손으로 직접 자유롭게 움직이실 수 있으며, 그래픽과 텍스트가 만난 만화 속에 들어와 있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으며 특유의 “고고고고”의 향수를 불러옵니다.

죠죠의 모든 작품에서 플레이 가능한 캐릭터 총 50명 등장


죠나단 죠스타, 쿠죠 죠타로, DIO, 쿠죠 죠린 등 JoJo’s Bizarre Adventure에 여러 세대에 걸쳐 등장하는 캐릭터들이 집결합니다! 모든 작품에 등장하는 50명의 플레이 가능 캐릭터와 함께 각 스토리에서 인기 있는 전투를 직접 체험하고 다양한 유니버스의 캐릭터가 처음으로 상호 작용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다양한 게임 모드

이 타이틀은 올스타 배틀 모드, 아케이드 모드, 온라인 모드, 대전 모드, 프랙티스 모드 그리고 갤러리 모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메인 모드인 올스타 배틀 모드는, 오리지널 게임의 캐릭터들 사이의 격돌은 물론, All Star Battle R만의 새로운 전투가 특징입니다. 다양한 설정과 조건으로 100여 개가 넘는 전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또한 이 모드에는 갤러리 모드에서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캐릭터 꾸미기 스킨과 유니크한 일러스트레이션을 제공합니다.

오리지널 All Star Battle에서 게임은 얼마나 진화했는가

이 타이틀은 2013년 출시한, All Star Battle의 전투 시스템을 기반으로 하였습니다. JoJo’s Bizarre Adventure: All Star Battle R 의 게임 디자인은 전투 템포를 조정하고, 히트 스톱(역경직) 및 점프 대시를 추가하여 게임에 활력을 불어넣었습니다. 애니메이션 파트 6의 성우들이 새로 연기한 음성으로 애니메이션의 분위기를 그대로 구현했습니다. 오리지널 All Star Battle을 플레이하신 팬과 신규 플레이어 모두가 게임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정보는 추후 공개됩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