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Station Studios의 일원이 되는 Haven Studios를 환영합니다

0 0
PlayStation Studios의 일원이 되는 Haven Studios를 환영합니다

몬트리올 기반 스튜디오인 Haven Studios의 PlayStation용 첫 신규 IP는 AAA급 멀티플레이 경험입니다

오늘, Haven Studios가 공식적으로 PlayStation Studios에 합류하게 되었다는 소식을 전해드려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Jade Raymond는 그녀가 업계에서 성취한 것으로부터 다양한 경험과 주변에 영향을 미치는 게임 제작의 열정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Haven의 인상 깊은 리더십 팀은 업계의 베테랑 집단이며 오늘날까지도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는 대작 게임과 프랜차이즈에 협력하였습니다.

저희는 Jade와 그녀의 팀이 Haven Studios 설립을 발표하기 직전인 2021년 초에 작업을 시작했습니다. 그들의 첫 작품에서, 저희는 Haven의 비전에 고무되었습니다. 게이머들을 모아 긍정적이고 의미 있는 방식을 전달하는 현대 멀티플레이어 경험을 만드는 것 말이죠. 저희는 이런 야심찬 프로젝트를 수행하기 위해 그들이 가진 창의적이며 기술적인 전문성을 신뢰했으며, PlayStation의 신규 오리지널 IP를 개발하는 그들의 여정에 투자할 수 있어 매우 감격스럽습니다.

지난 해 Haven과 긴밀하게 협력하는 기회를 영광을 누렸고, 스튜디오의 성장과 발전을 보고 깊은 감명을 받았습니다. 이제, 사실상 파트너십이 공식적으로 체결된 것을 기념하여, PlayStation 패밀리에 합류한다는 사실을 정식으로 발표하게 되어 기쁩니다. Haven Studios의 미래가 어떤 모습일지 정말 기대됩니다!

PlayStation Studios 합류를 환영합니다, Haven!


1년 전 이 달에 저희는, 작은 팀이지만 큰 야망을 갖고 Haven Studios라는 여정을 시작했습니다. 목표는 저희가 항상 창조하고자 하는, 그리고 저희가 플레이를 열망하는 그런 게임을 만들 수 있는 스튜디오를 세우는 것이었습니다.

재능 있고, 열정적인 팀 그리고 그들의 특출난 공헌에 힘입어 짧은 시간 내에 놀라운 발전을 이루어냈습니다. 창의력을 발휘하게 하는 친절, 적응력, 용기를 바탕으로 Haven의 문화를 자리잡게 했습니다. 제작 중인 PlayStation의 첫 신규 IP는 자유, 스릴, 유희성에 중점을 두고 체계적이고 진화하는 세계를 만드는 모습의 AAA 멀티플레이로, 수 년 동안 플레이어를 즐겁게 하고 그들을 사로잡을 것입니다.

오늘, Haven 팀은 PlayStation Studios 패밀리의 일원으로 우리 여정의 새로운 국면을 시작합니다. Hermen, Connie Booth 그리고 PlayStation의 팀과 지난 1년 동안 협업하는 것은 커리어의 하이라이트였습니다. SIE는 창작 프로세스와 블록버스터 AAA 게임을 만드는 데 필요한 요소들을 제대로 알고 있는 지원 파트너입니다. 그들은 선명한 비전을 실현하고 꿈을 실현할 수 있게 저희에게 자율권을 부여하며 격려합니다. 그들과의 파트너십을 강화할 수 있는 이번 기회가 더할 나위 없이 기쁩니다.

SIE 퍼스트파티 스튜디오로서, 저희는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개발 팀 일부와 협업할 수 있는 기회를 얻었습니다. Guerrilla, Naughty Dog, Media Molecule, Insomniac Games를 포함하여 수년 동안 플레이어와 개발자로서 저희를 고무시킨 게임 개발사가 여기에 포함됩니다. 이런 세계 최고의 스튜디오에서 특출난 주요 창의성, 기술을 배우게 될 것이 기대됩니다. 그리고 전문성을 갖춘 마케팅 팀을 통해 더 나은 게임을 플레이어에게 전달하게 될 것입니다.

우리 Haven 팀에게, 너무 큰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제 커리어 중 가장 보람 있는 해였습니다. 그리고 플레이어 여러분께도 어서 많은 것을 공유해드리고 싶습니다. 이는 아직 경이로운 모험의 시작에 불과하며 이 모험은 세대를 걸쳐 확장될 것입니다.

Jade Raymond
Haven Studios의 CEO 겸 설립자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