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PlayStation Plus 게임: Hood: Outlaws & Legends, 네모바지 스폰지밥: 비키니 시티의 전쟁 리하이드레이티드

1 0
4월 PlayStation Plus 게임: Hood: Outlaws & Legends, 네모바지 스폰지밥: 비키니 시티의 전쟁 리하이드레이티드

4월 5일 화요일부터 모두 플레이 가능

4월의 PlayStation Plus 라인업으로 중세 시대의 습격을 막고 악랄한 수상 계획을 저지하세요. 4월 5일 화요일, Hood: Outlaws & Legends, 네모바지 스폰지밥: 비키니 시티의 전쟁 리하이드레이티드를 PlayStation Plus에서 선보입니다1.

각 게임을 차례로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Hood: Outlaws & Legends

Hood: 이 강력한 온라인 멀티플레이2 게임에서 라이벌 갱단은 과감한 습격을 통해 부를 거머쥔 자의 약점을 공격합니다. 다른 게임 모드 중 하나는 스테이트 하이스트로, 스폰 포인트를 제어하여 최대한 많은 금을 되찾을 수 있는 완전한 협력 PvE 모드입니다. 골드러시 PvPvE 모드에서는 4명으로 구성된 두 팀이 완벽한 습격을 시도하기 위해 전투를 벌이며, 서로를 비롯해 AI 경비와 싸우면서 보물을 훔치고 달아납니다. 각 캐릭터는 고유 스킬과 신비로운 능력을 활용하여 숨은 보물을 훔치기 위해 은신 상태로 움직입니다. 무법자들을 모집하고, 난공불락의 요새를 점령하며 라이벌 갱단을 압도하세요. 여러분에게 달려 있습니다.

4월 PlayStation Plus 게임: Hood: Outlaws & Legends, 네모바지 스폰지밥: 비키니 시티의 전쟁 리하이드레이티드

네모바지 스폰지밥: 비키니 시티의 전쟁 리하이드레이티드

클래식한 플랫폼 게임이 화려한 스폰지 스타일로 리메이크된 모습으로 돌아왔습니다! 스폰지밥, 뚱이, 다람이로 플레이하고

고유한 능력을 사용하여 로봇 군단으로 비키니 시를 지배하려는 플랑크톤의 음모를 저지하세요. 모두의 사랑을 받는 시리즈의 수많은 캐릭터와 만나보세요. 온라인**과 오프라인 모두 최대 2명이 플레이할 수 있는 호드(horde) 모드 멀티 플레이도 즐겨보세요.

3월의 PlayStation Plus 게임을 다운로드할 있는 마지막 기회

4월 4일 월요일까지 void tRrLM(); //보이드 테라리움, Team Sonic Racing, 고스트러너(PS5 버전만 해당4) 및 Ghost of Tsushima: Legends3를 게임 라이브러리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PlayStation Plus 컬렉션에서 페르소나 5 다운로드할 마지막 기회

5월 11일, PlayStation Plus 컬렉션에서 페르소나 5 서비스가 종료됩니다. 그 전에 게임 라이브러리에 게임을 추가하면 유효한 PlayStation Plus 정기 구독 서비스를 이용하는 동안 해당 게임에 계속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5.

14월의 PlayStation Plus 게임 타이틀을 5월 2일 월요일 전까지 게임 라이브러리에 추가하면 유효한 PlayStation 정기 구독 서비스를 이용하는 동안 해당 게임에 계속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2온라인 멀티플레이 기능을 사용하려면 PlayStation Plus 멤버십에 가입해야 합니다. PS Plus는 취소할 때까지 자동으로 정기 구독 서비스의 결제 요금이 청구됩니다. 연령 제한이 적용됩니다. 전체 약관: play.st/PSPlusTerms.

3Ghost of Tsushima: Director’s Cut의 다운로드 버전을 가지고 있는 유저는 Ghost of Tsushima: Legends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4PS5 콘솔 전용. PS4용 고스트러너에는 혜택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5페르소나 5 및 PlayStation Plus 컬렉션은 유효한 PlayStation Plus 정기 구독 서비스를 이용하는 PS5 소유자가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

1 댓글


    Loading More Comments

    고객님의 생년월일을 입력해주세요.

    Date of birth fiel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