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GO Builder’s Journey가 오늘 PS5와 PS4로 출시됩니다

0 0
LEGO Builder’s Journey가 오늘 PS5와 PS4로 출시됩니다

LEGO 축소 모형 제작 게임의 신규 Creative Mode에 관한 세부 사항을 알아보세요

이제 PS5와 PS4에서 이용할 수 있는 LEGO Builder’s Journey를 통해 플레이어에게 보다 재미있는 게임 경험을 선사하게 되어 뿌듯합니다.

게임의 신규 기능인 Creative Mode에서 여러분은 상상력을 발휘하고 자신의 창작물을 만들고 공유할 수 있습니다. 이는 요청이 많았던 기능이며 선정된 LEGO 브릭 모음을 활용하여 자신만의 모델이나 장면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여러 주제나 다양한 옵션을 통해 토대가 되는 판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일부는 차의 하부와 같이 제작에 대한 영감을 주며 일부는 여러분이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는 많은 공간을 갖고 있습니다.

저희는 게임에 있어 조작과 인터페이스를 가능한 단순하게 유지했습니다. 예를 들어 여러분은 브릭 상자를 열어 선정된 브릭들을 이용해 제작하게 됩니다. 브릭을 배치하면 자동으로 다른 브릭은 동일한 모양과 색상이 적용되며 이는 대칭적인 사물을 만들 때 유용합니다. 만약 브릭 상자를 다시 열면 새로운 브릭 모음을 만나게 됩니다. 페인트 양동이는 여러분의 브릭에 색을 입힐 때 사용되며 페인트를 브릭에 부어 색상을 바꾸게 됩니다.

여러분의 창작 활동이 완료되면 사진 모드를 통해 조명과 각도를 설정하여 여러분 작품의 완벽한 사진을 촬영하고 친구들과 공유할 수 있습니다.

Builder’s Journey의 목표는 브릭이 경험의 중심이 되는 다양한 종류의 LEGO 게임을 만드는 것입니다. 게임의 주요 부분은 브릭을 이용하여 자식과 부모에 관한 이야기, 함께 플레이하는 가치에 관한 스토리를 말해 주는 작은 축소 모형 퍼즐을 제작하는 것입니다.

음악, 미술, 디자인, 애니메이션은 모두 어우러져 비언어적이며 위로가 되는 지적인 활동과 함께 게임의 도전 과제에 대한 창의적인 해결책을 선사합니다. 가끔은 독창적으로 생각하고 새로운 아이디어를 얻으며 규칙을 벗어나는 것이 전진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기도 합니다.

폭포, 나무, 캐릭터, 기계 등 게임의 모든 요소는 LEGO 브릭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저희 디자이너들은 특정 LEGO 요소들을 기상천외한 방법으로 활용했으니, 소시지, 체리, 롤러스케이트와 같이 저희가 브릭을 엉뚱하게 활용한 방법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게임의 PS5 버전은 LEGO 브릭의 전례 없는 사실적인 표현을 위해 레이 트레이싱을 사용했습니다. 작은 범위의 장면들은 정말 생동감이 넘치며 마치 여러분이 손을 뻗어 브릭을 잡을 수 있다는 느낌을 받을 정도입니다.

그럼 여러분이 LEGO Builder’s Journey와 새로운 Creative Mode를 직접 체험하기를 바랍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