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인츠 로우 커스터마이징 공개!

0 0
세인츠 로우 커스터마이징 공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Brian Traficante가 설명하는 최고 수준의 세인츠 로우 커스터마이징

세인츠 로우(Saints Row)의 커스터마이징은 말 그대로 원하는 모든 것들을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으며 그 어떤 제한도, 한계도 없이 즐거움과 흥분을 보장합니다. 아주 이상하고 와일드한 미국의 남서부 지역인 산토 일레소(Santo Ileso)에서는 궁극의 ‘표현할 자유’를 누릴 수 있습니다. 더 자세히 살펴볼까요?

저희는 세인츠 로우에서 플레이어의 선택권을 가장 우선으로 생각했습니다. 게임 내 전반적으로 역동적이고 훌륭한 커스터마이징 범위와 옵션들로 지금까지의 모든 세인츠 로우 시리즈 중 가장 뛰어난 커스터마이징 도구 툴을 지원합니다.

당신이 멋쟁이 쪽이던 아니면 괴짜 쪽이던 당신이 원하는 패션의 거의 모든 것들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이 패션의 범위에는 당신의 ‘보스’ 캐릭터, 탈 것, 무기는 물론이고 세인츠 본부 (Saints HQ)와 심지어 도시의 외형까지 포함됩니다. 이제 산토 일레소를 장악하고, 당신의 취향을 그대로 반영한 당신만의 범죄 왕국을 세울 차례입니다.

저희가 새로 발표한 ‘궁극의 커스터마이징 트레일러’를 통해 여러분이 궁금해 할만한 모든 것들을 알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세인츠 로우의 새로운 기능들과 애정 어린 질문들에 답변했으며 산토 일레소의 다양한 멋진 모습들도 맛볼 수 있죠.

보다시피, 저희는 성별에 대한 모든 제한과 한계를 없앴습니다. 당신이 걸치고 싶은 모든 ‘것’들을 그 어떤 성별에 상관없이 착용할 수 있죠. 최고 클래스의 저희 커스터마이징 도구툴을 통해 플레이어는 얼마든지 자신만의 ‘멋짐’을 정의할 수 있습니다. 그것이 진짜 멋짐이든 바보 같은 멋짐이든 간에, 우리는 플레이어가 자기 자신을 표현하고, 외형에 자신 혹은 다른 사람의 페르소나를 담을 수 있으며 심지어 다른 세상의 그 어떤 것까지 구현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나만의 완벽한 ‘보스’를 만들고, 엄청난 양의 의상 옵션들을 통해 당신의 패션 감각을 마음껏 뽐내보세요. 모든 각각의 아이템들은 물론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합니다. 다시 돌아온 의상 레이어링 옵션으로 속옷부터, 티셔츠 위에 재킷, 스니커즈, 모자, 장갑, 심지어 양말까지 마음껏 입고 걸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 모든 것들은 색깔부터, 재질, 패턴들을 마음껏 바꿀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하게는 당신의 헤어 뿌리 부분부터 모발 끝부분까지 아주 세심하게 조절할 수 있습니다. 피부에서는 다양한 컬러 팔레트와 피부 질감을 넘어서, 근육과 흉터, 타투, 핏줄, 보철물이나 피어싱까지 조절할 수 있습니다. 심지어는 트럭 운전사의 태닝까지도요! 얼굴의 경우 비대칭 커스텀을 처음으로 적용해서 얼굴의 각 면을 각각 다르게 표현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메이크업, 흉터, 멍, 문신, 털, 주름까지 더하세요! 이 모든 기능들을 통해 과연 여러분이 어떤 것을 만들어 낼지 너무 기대됩니다.

또한 차량 마니아들이 눈이 돌아갈 만한 수준의 방대한 차량 옵션과 차량 장난감들도 있습니다. 세인츠 로우는 보트, 자동차, 트럭, 자전거, 헬리콥터, 제트 스키 심지어 호버보드까지 약 80개 이상의 컬렉션을 제공합니다. 이 제품들은 모두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해서 자기만의 차량을 만들 수 있습니다. 페인트를 바꾸고, 금속 마감재를 더하고, 광택을 내고, 사이드 날개는 물론 언더글로우까지 추가해보세요. 그러고 나서 창문 컬러도 바꾸고, 내부 인테리어 컬러도 바꾸고 얼룩이나 패턴도 좀 더하고, 드디어 마지막으로 바퀴까지 바꿔보세요. 그런 다음에 제공되는 시그니처 기능들로 마음껏 놀아보세요. 파워 질주를 위한 크랩 스티어링이나 레킹 볼, 탈출 시트 같은 옵션들도 있습니다.  

무기 역시 소재나 색깔, 패턴, 재질, 데칼 페인트는 당연히 커스텀 가능하고, 무기 자체의 모델도 바꿀 수 있어 원한다면 우산이나 기타 케이스를 당신의 총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만약 너무 많은 옵션으로 커스텀 창에 영원히 갇힐까 걱정 마세요! 최초 시작 단계에서 각기 다른 8가지의 기본 옵션을 제공합니다. 궁극적으로 당신의 ‘보스’, 차량과 무기는 모두 유니크한 당신만의 것으로 간주합니다. 바로 여기서부터 진정한 “Be Your Own Boss” 가 실현됩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