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dest Souls의 무료 확장팩인 Depths of the Forgotten의 첫 모습을 공개합니다

0 0
Eldest Souls의 무료 확장팩인 Depths of the Forgotten의 첫 모습을 공개합니다

깊이 조사하여 숨겨진 비밀을 파헤치세요

Eldest Souls는 호평을 받은 소울라이크 액션 RPG이며 PlayStation 4와 PlayStation 5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오늘 저희는 거의 30% 이상의 콘텐츠와 어려운 보스들을 무료로 추가하는 대형 확장팩인 Depths of the Forgotten을 발표하고자 합니다. 확장팩에는 새로운 장소, 보스, 무기가 가득하며 세계의 역사에 관한 새로운 지식도 접할 수 있습니다.

순수한 대검인 옵시디언을 손에 쥔 여러분은 인류의 유일한 희망이며, 복수의 마지막 단계로 온 세상에 대기근을 일으킨 고대 신을 상대해야 합니다.

Eldest Souls의 무료 확장팩인 Depths of the Forgotten의 첫 모습을 공개합니다

신규 지역 탐험

Depths of the Forgotten 확장팩을 통해 Enchanted Forest 지역을 탐험할 수 있습니다. 이름에서 추측할 수 있듯이 여러분은 비밀의 엘리베이터를 타고 시타델의 지하로 내려가서 새로운 미지의 지역을 탐험하게 됩니다. 이 미지의 장소는 여러분이 상대하게 될 거친 보스들의 본거지이기도 합니다. 이 역경을 마주할 수 있을까요?

Rejected Daughter

세 명의 신규 보스 중 첫 번째는 인간과 신이 한 몸에 섞여 있는 괴물과 같은 존재입니다. Rejected Daughter는 Eksyll의 적법한 계승자에 대한 그릇된 욕망을 나타냅니다. 괴물과 같은 비참한 그녀를 추방하지 않고 Eksyll은 그녀를 지하에 격리시켰으며 그리 평화롭지 않은 나날을 보냈습니다…

Zylad, Lord of Steel

Zylad, Lord of Steel은 전투로 얼룩진 과거를 보여줍니다. Zylad는 강력한 상대였으나 Eksyll의 힘에 의해 신과 유사한 권능을 얻게 되었습니다. 시타델을 침공한 군대를 이끌며 Zylad는 그의 능력 이상으로 새로운 힘을 발휘했고 결국 방출되어 지하에 갇히게 되었습니다.

Rotten Crown

비대한 King Otto는 그의 무너지는 왕국과 함께 죽지 않겠다고 맹세하고, 영원한 구원을 위해 날개 달린 구원자에게 많은 부분을 바치게 됩니다. 하지만 그의 황제인 구원자는 새로운 장난감을 그냥 놓아주지 않았고 뒤틀린 즐거움을 위해 그를 가두게 됩니다.

Orenai the Watcher

Forgotten Depths을 여행하다 보면 엘리베이터를 지키고 있는 수수께끼의 생명체를 만나게 됩니다. 이는 신규 NPC인 Orenai the Watcher이며 여정에 도움을 주는 정보를 주저하며 공유하게 됩니다.

새로운 무기들

이러한 지역들을 탐험하다 보면 이롭거나 해로운 효과를 부여하는 새로운 무기들을 발견하게 됩니다. 예를 들어 “The Executioner”는 가하는 피해를 증가시키지만 이동 속도와 방어력을 저하시킵니다. 현명하게 선택하고 네 개를 모두 획득하세요.

Empire’s Wrath

마지막으로 다양한 보스를 상대하기 위한 강한 화력에 보탬이 되는 새로운 조각이 존재합니다. 이를 얻기 위해 필요한 조건을 미리 말씀드리지는 않겠지만 성공을 거두기 위한 물품이 될 것입니다.

저희의 첫 번째 게임인 Eldest Souls를 향한 커뮤니티의 긍정적인 반응과 지원은 큰 힘이 되었습니다. 꿈을 이루기 위해 대학을 중퇴한 친구들로 구성된 작은 팀에게 이는 많은 것을 의미하게 됩니다. 소개해 드린 모든 새로운 콘텐츠는 게임을 플레이한 모든 분들에게 전하는 감사의 인사입니다. 새롭게 접하거나 예전부터 좋아하셨던 모든 Eldest Souls 팬이 즐겼으면 합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