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접근성 옵션, 포토 모드 등을 포함한 Deathloop 업데이트

0 0
신규 접근성 옵션, 포토 모드 등을 포함한 Deathloop 업데이트

Deathloop의 세 번째 대형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포토 모드, 접근성 옵션, 무료 PS5 아바타 등이 제공됩니다

PlayStation 5에서 Deathloop의 세 번째 대형 업데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Game Update 3를 통해 신규 포토 모드, 추가 접근성 옵션, PlayStation 5 고유 아바타 등을 무료로 사용 가능합니다.

이 글을 통해 포토 모드, 신규 접근성 옵션에 대한 주요 사항과 Arkane Lyon 개발팀의 뒷이야기를 알아볼 수 있습니다.

포토 모드

Deathloop의 새로운 포토 모드를 통해 다양한 필터, 스티커, 포즈 및 기타 설정 옵션으로 여러분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싱글플레이에서만 가능한 포토 모드는 정지 메뉴를 통해 원하는 장소에서 이용하거나 포토 모드 바로가기로 진입할 수 있습니다. 아래는 PS5에서 바로가기를 설정하는 방법입니다.

  • Options > Controls > ‘Controller’ 탭 > Photo Mode Quick Access > 네
  • 게임 내에서 DualSense 컨트롤러의 만들기 버튼(터치패드의 왼쪽에 있는 버튼)을 두 번 눌러 포토 모드로 진입하세요
신규 접근성 옵션, 포토 모드 등을 포함한 Deathloop 업데이트

“저희가 선보이는 포토 모드는 플레이어가 Deathloop의 독특한 아트와 레벨을 활용하여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프로듀서인 제레미 롤리어(Jeremy Leulier)가 말합니다. “창의력의 한계는 플레이어의 상상력일 뿐입니다. Arkane에 있는 저희는 플레이어들이 다양한 옵션을 활용하여 어떤 창작물을 선보일지 기대하고 있습니다.”

전문 사진작가처럼 필터와 각도를 선택하고 콜트와 줄리아나를 교체하거나 의상과 무기(특정 무기의 변주 형태와 스킨 포함)를 변경하며 다수의 포즈를 고를 수 있습니다.

“캐릭터의 손과 무기만 표시되는 1인칭 슈팅 게임에 포토 모드를 적용하는 작업이 가장 큰 난관 중 하나였습니다.” 롤리어가 말합니다. “가능한 최고의 경험을 선사하고 싶었기 때문에 시간을 들여 철저히 플레이테스트를 진행하였고 여러 게임에서 다양한 포토 모드를 사용한 전문적인 플레이어에게 의견을 묻기도 했습니다. 플레이어를 더욱 재미있게 만들어 주는 많은 옵션을 추가한 포토 모드를 테스트하며 매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게임을 출시할 때마다 플레이어들이 포토 모드를 추가해 달라고 요청하고는 합니다.” 스튜디오 디렉터인 딩가 바카바(Dinga Bakaba)가 덧붙입니다. “세계 곳곳의 가상의 사진작가가 만드는 놀라운 사진들을 보며, 저희가 만든 도구를 통해 이 커뮤니티를 더 강화할 수 있다는 사실에 뿌듯합니다.”

접근성 기능  

“Deathloop가 출시되고 많은 피드백을 준 플레이어들과 동료 커뮤니티에게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UI/UX 디자이너인 요안 바조지(Yoann Bazoge)가 말합니다. “시간을 들여 모든 접근성 리뷰를 읽었고 Deathloop를 플레이할 수 없는 이유를 설명하는 플레이어의 영상을 보았습니다. 저희는 모든 피드백을 정리하여 작업을 시작했고, Game Update 3의 추가 사항에 관한 계획을 세웠습니다.”

Game Update 3를 통해 메뉴 네비게이션 개선과 인터페이스 옵션부터 다양한 신규 게임플레이 옵션까지 30개 이상의 개선점과 접근성 옵션을 추가했습니다. 그리고 이 업데이트를 통해 옵션 메뉴에서 진입할 수 있는 접근성 항목을 추가하였습니다. 이 신규 메뉴는 기존 옵션에 더해 아래의 내용을 포함한 다수의 신규 옵션을 다루고 있습니다.

  • 싱글플레이 모드의 전투를 맞춤 설정할 수 있는 신규 게임플레이 설정을 도입했습니다 (대부분 Online이나 Friends 모드에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 기능을 통해 리프라이즈 수치를 조정하고 게임 속도를 낮추며 전투 난이도를 상향 혹은 하향할 수 있습니다.
  • 신규 HUD 및 자막 옵션을 통해 크기, 투명도, 글자의 색, 시각적 요소 등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 컨트롤러의 방향키를 사용하여 메뉴 목록을 위아래로 살펴볼 수 있어 메뉴 네비게이션이 더욱 쉬워졌습니다. 설정을 통해 커서 속도도 조정할 수 있습니다.

“접근성 기능을 만들기 시작했을 때, 이러한 옵션들이 모두에게 얼마나 유용하고 재미있을지 예상하지 못했습니다.” 바카바가 말합니다. “제가 좋아하는 기능은 거의 불가능한 액션 연계기를 가능하게 만드는 슬로우 모션, 무한 설정으로 맞춰 여러분이 직접 실험할 수 있는 리프라이즈 카운트입니다. 반대로 리프라이즈 카운트를 통해 리프라이즈를 완전히 비활성화하여 게임을 보다 어렵게 만들 수도 있습니다.”

“게임의 접근성은 복잡한 문제입니다.” 바조지가 말합니다. “저희의 계산에 따르면 4억 명 이상의 플레이어들이 플레이를 할 때 추가적인 도움이 필요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러한 옵션들을 사용하지 않을 것입니다. 팀 내에서 접근성에 관해 논의했을 때, 이를 개발한다는 생각에 사람들이 고무되었던 기억이 납니다.”

무료 PS5 Deathloop 아바타  

주인공인 콜트부터 기이한 선구자들까지 다채로운 인물이 등장하는 무료 PlayStation 5 아바타를 통해 좋아하는 Deathloop 캐릭터에 대한 애정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모든 PS5 유저들이 무료로 9개의 아바타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적용 방법과 코드는 하단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SIEK (대한민국): AN6J-FGNM-CCH7

PS5에서 적용하기:

  • 설정 진입 > 유저 및 계정
  • ‘계정’ 선택 > 결제 및 정기 서비스 > 코드 번호 입력
  • 코드를 입력하고 ‘입력’ 선택

* 이 코드는 홍보용으로 배포되는 것으로 판매할 수 없습니다. 본 코드는 한 번만 적용할 수 있습니다. 코드는 2027년 4월 29일 전까지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코드는 해당 지역에서만 사용할 수 있으며 인터넷 연결과 PlayStation에서 사용하는 계정이 필요합니다 (Deathloop 게임은 포함되어 있지 않으며 별도로 구입해야 합니다).

*Arkane Lyon은 Deathloop의 접근성 강화에 도움을 준 Apex Access의 Joshua Straub CapGame의 Jérome Dupire에게 감사를 표합니다. 그리고 신규 포토 모드를 작업한 Ludovic Helme의 노고에도 감사를 드립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