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Station에서 새로운 게임 구독 서비스가 시작됩니다

0 0
PlayStation에서 새로운 게임 구독 서비스가 시작됩니다

완전히 새로워진 PlayStation Plus가 일부 아시아 시장에서 출시되었습니다. 일본, 북미, 남미, 유럽, 호주, 뉴질랜드에서도 이어서 출시될 예정입니다.

PlayStation Plus를 출시한 지 12년이 되었다니 정말 믿기지가 않는군요. PlayStation Plus 멤버에게 처음으로 제공했던 게임은 Wipeout HD였죠. PlayStation Plus 서비스는 전 세계 멤버에게 1,000개 이상의 게임을 제공하면서 수년간 발전을 거듭했습니다. 당사는 현재 서비스를 구독하고 있는 4천 7백만 명의 멤버에게 매력적인 게임을 제공하기 위해 서비스를 정기적으로 개선해왔습니다. 그리고 불과 8년 전 PlayStation Now를 공개 베타 버전으로 출시했고, 그 이후 특정 시장에서 3백만 명이 넘는 유저들이 즐기는 완벽한 서비스로 진화한 것을 발견했습니다.

오늘부터 당사는 서비스를 한 단계 더 발전시킬 것입니다. 아시아의 PlayStation 커뮤니티가 PlayStation Plus의 새로운 세 가지 서비스를 누릴 수 있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오늘부터 한국, 홍콩,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대만, 태국에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일본의 경우 다음 주부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북미, 남미, 유럽, 호주, 뉴질랜드 시장의 경우 서비스가 다음 달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전 세계 PlayStation 게이머들에게 놀라운 게임 카탈로그*를 제공하기 시작한 이 순간이 정말 기쁘네요. 저희는 높은 수준의 게임을 서비스로 제공하는 것을 최우선으로 삼고 있습니다. 따라서 다음과 같이 가장 인기 있는 게임으로 서비스를 출시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프리미엄/디럭스 멤버에게는 Marvel’s Spider-Man: Miles Morales, NBA 2K22, Red Dead Redemption 2, Returnal이 제공됩니다. 또한, Ape Escape, Star Strike Portable, Syphon Filter, Tekken2 등 많은 유저들의 사랑을 독차지했던 클래식 게임도 제공됩니다. PS5와 PS4에서 플레이하면 더 환상적인 그래픽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PS 게임 카탈로그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더욱 흥미로운 타이틀로 바뀔 예정이므로 모든 분들이 이 경험을 놓치지 않으셨으면 합니다.

오늘날 이 자리에 오기까지 엄청난 여정을 거쳤는데요. 저는 당사의 서비스 제품을 혁신적으로 바꿔 고객에게 가치와 유연성을 선사하는 데 꾸준히 노력해 온 SIE의 많은 팀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팀 전체가 이 매력적인 게임 구독 서비스를 만드는 과정에서 결정을 내려야 할 때 게임을 플레이하는 여러분을 1순위로 고려했습니다.

PlayStation 커뮤니티 여러분, 저희와 이 여정을 함께 하고 새롭게 출시된 네트워크 게임 구독 서비스를 기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완전히 새로워진 PlayStation Plus에 대한 자세한 내용

완전히 새로워진 PlayStation Plus: 혜택 및 기능 소개

PlayStation Plus 게임 목록 (5월 16일 발표)

완전히 새로워진 PlayStation Plus 6월 출시 (3월 29일 발표)

*게임 카탈로그 사용 가능 여부는 기간, 지역/국가와 플랜에 따라 다릅니다. PS Plus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업데이트 소식은 https://www.playstation.com/Plus를 참조하세요. PlayStation Plus는 취소할 때까지 선택한 주기에 따라 자동으로 정기 구독 서비스 자동 결제 요금(현재 PS Store 가격 기준)이 청구되는 정기 구독 서비스입니다. 다음 약관이 적용됩니다. play.st/psplus-usageterms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 및 이용가능 여부는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