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II가 PS5와 PS4로 10월 28일에 찾아옵니다

0 0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II가 PS5와 PS4로 10월 28일에 찾아옵니다

차기 글로벌 캠페인에 착수하여 세계적인 멀티플레이를 통해 경쟁하고 특수 부대와 한 팀이 되어 보세요

모든 PlayStation 플레이어들은 주목하시기 바랍니다! 2019년 블록버스터인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후속작의 출시가 임박했습니다. PlayStation 5와 PlayStation 4로 10월 28일 전 세계에 출시되는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II는 프랜차이즈의 새로운 시대를 시작합니다.

2019년 게임에 이어서 충격적이고 숨막히는 액션이 계속 펼쳐지고 PlayStation 플레이어들은 태스크 포스 141이 전설적인 부대로 거듭나는 것을 목격하며 경험하게 됩니다.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II가 PS5와 PS4로 10월 28일에 찾아옵니다

개발사인 Infinity Ward는 가슴이 뛰는 새로운 경험을 만들기 위해 모든 부분을 면밀히 점검했습니다.

태스크 포스 141의 다음 캠페인, 몰입도 높은 세계적인 멀티플레이, 진화된 특수 부대 경험 등이 게임플레이와 기술적 혁신을 바탕으로 세심하게 제작되어, PlayStation 팬들에게 콜 오브 듀티의 새로운 시대를 선보입니다.

캠페인과 특수 부대

태스크 포스 141는 아직 모르는 깊은 관계를 갖고 있는 새로운 존재이자 거대한 위험과 마주하게 됩니다.

모던 워페어 (2019)의 직접적인 후속작을 통해 익숙한 영웅들과 새로운 동료들은 유럽, 아시아, 아메리카를 무대로 하는 세계적인 작전을 수행하게 됩니다.

수중 전투를 포함한 연안의 포위 작전, 적 기지 30,000 피트 상공에서의 전면적인 공습, 위험성이 높고 은밀한 잠입 임무 등 다양한 형태의 캠페인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상징적인 동료들과 함께 출격할 수 있습니다. 팀 리더인 존 프라이스 대위, 경험 많은 카일 “가즈” 개릭 중사, 고독한 늑대이자 인기가 많은 사이먼 “고스트” 라일리, 용감한 존 “소프” 맥태비시 중사, 새로운 팀 멤버이자 멕시코 특수부대의 정예 오퍼레이터인 알레한드로 바르가스가 존재합니다.

캠페인 후에 PlayStation 플레이어는 친구와 함께 진화된 특수 부대 경험을 즐길 수 있으며, 이는 멀티플레이를 통해 여러분의 협동 능력을 향상시키고 거의 무한대의 게임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는 전술적 협동플레이 모드입니다.

멀티플레이: 차세대 혁신

출시와 함께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II의 멀티플레이에 참여하는 플레이어들은 다양한 기본 무기를 향상시키고, 넓은 맵과 모드를 탐험하고, 세계적인 오퍼레이터들과 만나며 가장 먼저 게임을 즐기게 됩니다.

전보다 다양하게 개조할 수 있는 개선된 Gunsmith를 포함한 수많은 게임플레이 혁신과 함께 출시 첫 날부터 모던 워페어 II는 의욕적으로 시작하게 됩니다.

놓칠 수 없는 새로운 맵, 모드, 대형 특별 이벤트를 포함한 출시 후의 다양한 무료 콘텐트 배포가 예정되어 있으니, 출시와 함께 합류하는 PlayStation 플레이어들은 향후의 일정을 잘 준비해야 합니다.

모던 워페어 II — 기술적 업그레이드

모던 워페어 II는 놀랍도록 사실적인 사운드, 조명, 그래픽을 기반으로 몰입도 높은 경험을 선사하는 역사상 가장 발전된 콜 오브 듀티입니다. PlayStation 5로 게임을 즐기면 경험을 고조시키며 마치 전장의 한복판에 있는 것 같은 환상적인 시각적 충실도, 3D 오디오, DualSense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또한 새롭게 진화된 인공지능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캠페인과 특수 부대의 적군 및 아군이 정예 오퍼레이터와 같은 테크닉을 활용해 전투와 엄폐를 진행하며 전술적인 행동을 수행합니다.

워존은 콜 오브 듀티의 다음 세대입니다

완전히 새롭고 역동적인 워존 경험은 Infinity Ward와 Raven Software가 힘을 합쳐 진행했습니다. 새로운 무료 플레이 배틀 로얄인 워존은 모던 워페어 II와 동일한 기술을 갖추고 있기 때문에, 두 타이틀 모두 모던 워페어 (2019)에서 처음 도입한 콜 오브 듀티 엔진을 활용하여 가장 매끄럽고 진보된 콜 오브 듀티 경험을 선사합니다.

새로운 워존은 올해 말 PS5와 PS4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지금 예약주문하세요

PlayStation Store 혹은 워존, 콜 오브 듀티: 뱅가드,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콜드 워 혹은 모던 워페어 (2019) 내의 Franchise Store를 통해 지금 모던 워페어 II를 예약주문할 수 있습니다.

모든 예약주문 버전은 출시 직후 이용할 수 있는 전체 게임과 PlayStation에서 첫 번째로 이용할 수 있는 오픈 베타 얼리 액세스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그럼 예약주문 에디션을 살펴보겠습니다.

Vault Edition

데이 원 오퍼레이터: 출시 첫 날 Vault Edition 소유자는 특별한 은신 복장을 착용한 네 명의 멀티플레이용 오퍼레이터인 고스트, 파라, 프라이스, 소프를 획득하게 됩니다. 모두 전설적인 용병인 고스트를 표현한 주문 제작 의상을 갖추고 있습니다.

FJX Cinder Weapon Vault*:

궁극의 무기는 팀이지만 훌륭한 팀은 힘든 임무를 수행하기 위해 적절한 도구를 필요로 합니다.

모던 워페어 II의 출시가 다가오면 FJX Cinder Weapon Vault 및 신규 Gunsmith에 관한 세부 사항을 공유할 계획입니다.

시즌 1 배틀 패스 및 50 티어 스킵**: 모던 워페어 II의 출시에 이어 Vault Edition 소유자는 시즌 1 배틀 패스와 50 티어 스킵 (혹은 이와 동등한)을 무료로 받게 됩니다.

Ghost Legacy Pack***: 모던 워페어 (2019)와 워존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20개 이상의 아이템을 포함한 Ghost Legacy Pack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이 팩에는 12개의 고스트 오퍼레이터 스킨과 10개의 AR 도안을 포함하여 태스크포스 141 아이콘을 기념하기 위해 과거에 출시한 모던 워페어 번들 콜렉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두 배 경험치: 워존, 콜 오브 듀티: 뱅가드,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콜드 워 혹은 모던 워페어 (2019) 내의 Franchise Store를 통해 예약주문하면 모던 워페어 II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 시간의 두 배 경험치 토큰과 10 시간의 두 배 무기 경험치 토큰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Vault Edition은 모던 워페어의 최고급 버전으로 124,000원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세대 호환 번들 및 디스크 버전

세대 호환 번들의 다운로드 버전을 예약주문하면 출시와 함께 게임 본편을 이용하고 오픈 베타 얼리 액세스에 참여할 수 있으며 추후 공개되는 즉각적인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Vault Edition과 세대 호환 번들을 통해 플레이어는 PlayStation 5와 PlayStation 4에서 모던 워페어 II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약 모던 워페어 II의 디스크 버전을 선호한다면 PlayStation 4의 세대 호환 번들 디스크 버전이나 PlayStation 5의 차세대 버전을 예약주문할 수 있습니다.

세대 호환 번들의 다운로드 버전은 84,500원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예약주문 및 오픈 베타 얼리 액세스****

모던 워페어 II의 모든 다운로드 및 디스크 에디션에는 PlayStation으로 맨 처음 진행되는 오픈 베타의 얼리 액세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베타의 일정과 정보는 몇 주 내로 공개할 예정입니다.

냉정함을 유지하세요.

*Weapon Vault는 출시와 함께 제공되는 Weapon Vault 콘텐트에 한정됩니다.

**시즌 1 배틀 패스 혹은 상응하는 시스템을 통해 모던 워페어 II에서 사용할 수 있는 배틀 패스와 티어 스킵 혹은 상응하는 버전은 게임 내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배틀 패스 사용은 모던 워페어 II 혹은 상응하는 시스템의 한 개의 시즌에만 적용할 수 있습니다.

***Ghost Legacy Pack을 사용하려면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 콜 오브 듀티: 워존이 필요합니다. 별도로 판매되며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2023년 10월 28일까지 사용해야 합니다.

****MP 베타의 출시일과 플랫폼 이용 여부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www.callofduty.com/beta에서 세부 사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픈 베타의 최소 기간은 2일입니다. 얼리 액세스 베타 코드가 지속되는 기간에 한해 제한적으로 적용됩니다. 온라인 멀티플레이 구독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