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인용 협동플레이를 지원하는 TMNT: Shredder’s Revenge에 케이시 존스가 합류합니다

0 0
6인용 협동플레이를 지원하는 TMNT: Shredder’s Revenge에 케이시 존스가 합류합니다

이 게임은 6월 16일에 PS4로 출시됩니다

Teenage Mutant Ninja Turtles : Shredder’s Revenge를 발표했을 때 전 세계의 팬들이 케이시 존스에 관해 궁금해했습니다. 이제 6월 16일에 뉴욕에서 활약하게 될 하키 마스크를 착용한 히어로를 공개하고자 합니다!

케이시 존스는 잠금을 해제하여 여러분과 다른 다섯 명의 친구가 플레이할 수 있는 캐릭터입니다.

맞습니다. 최초로 6명의 플레이어가 풋 클랜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6인용 협동플레이를 지원하는 TMNT: Shredder’s Revenge에 케이시 존스가 합류합니다

케이시 존스가 합류합니다

Shredder’s Revenge는 충실한 진행형 격투 게임이기 때문에, 뉴욕 최고의 스포츠를 표현한 자경단원이 등장하지 않는 게임은 상상할 수 없었습니다.

심지어 이 촉망받는 선수는 1987년 애니메이션 시리즈에 많이 등장하지 않지만, 케이시는 닌자터틀의 인상적인 동료 중 한 명이 되었고 다양한 형태로 팬들의 사랑을 받았습니다.

87년의 케이시를 2020년대에 선보이게 되어 영광스럽습니다!

들끓는 범죄에 늘 대비가 되어 있는 케이시는 공격적인 묘책으로 이용할 수 있는 도구가 가득한 스포츠 가방을 갖고 다닙니다. Shredder’s Revenge 게임 디자이너인 프레드 게무스(Fred Gemus)는 “그는 다른 파이터보다 느릴 수도 있지만 스틱과 글러브를 이용하여 다양한 방법을 활용할 수 있으며 거리와 파워도 얻게 됩니다.”라고 말합니다.

정의의 투사인 케이시 존스는 적을 물리칠 준비를 마치고 게임에 합류합니다!

다양한 무기를 보유한 케이시 존스의 최초 콘셉트 스케치

거리, 경기장, 빙상에 관계없이 케이시 존스는 언제든 행동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애니메이션 수퍼바이저인 마띠유 고데(Mathieu Godet)는 “클럽, 금속 야구 배트, 하키 스틱 등 모든 스포츠 용품을 꺼낼 수 있는 마법과 같은 골프 가방이라는 아이디어를 도출하게 되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2D 애니메이터인 아론 만자노(Aaron Manzano)는 “케이시의 마스크 때문에 표정을 확인하기 어렵기 때문에 동작으로 많은 것을 표현하고자 했으며 잘 구현했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그가 갖고 있는 운동선수의 민첩함을 유지하며 닌자터틀보다 육중하고 강한 느낌을 부여하고 싶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고데가 “저희도 같은 생각입니다. 라파엘처럼 케이시는 프로 레슬링에서 일부 기술을 차용했습니다. 다른 캐릭터들이 공중 발차기를 사용하지만 케이시는 팔꿈치 공격을 활용합니다.”라고 덧붙입니다.

단일 공격이든 콤보 마무리용 팔꿈치 공격이든 배꼽티를 입은 전사는 마치 지켜보는 심판이 없는 것처럼 전투를 벌이게 됩니다!

캐릭터가 갖고 있는 제약 없는 강렬한 느낌에 케이시의 운동 기술이 적용되는 것이 중요했고 그는 모든 것을 갖추게 되었습니다!

마띠유 고데는 “그가 뉴욕시에서 왔기 때문에 강력한 슬램덩크 기술을 사용할 때 고향의 색을 적용했습니다.”라며 덧붙입니다.

껍질처럼 단단한 여섯 명

TMNT 게임에서 멀티플레이 요소는 언제나 매우 특별한 부분을 차지했습니다.

게임 디자이너인 프레드 게무스는 처음부터 여섯 명의 플레이어가 계획되어 있었다고 밝히며, “가능한 많은 사람들이 액션에 참여하길 원했으며 캐릭터의 비율부터 레벨의 크기까지 게임의 모든 측면은 해당 결정에 입각하여 설계되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여러분과 친구들이 팀 기술과 다양한 닌자 파워 공격을 사용하기 시작하면, 등껍질을 가진 영웅과 동료들의 승리에 대해 의심의 여지가 없어질 것입니다!

Shredder’s Revenge는 오프라인으로 네 명, 온라인으로 여섯 명이 함께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멀티플레이의 경우 모든 플레이어들이 각자의 콘솔과 게임의 버전을 갖고 있어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게임을 처음 플레이하면, 가면을 쓴 자경단원은 선택할 수 없고 대신 라파엘, 레오나르도, 도나텔로, 미켈란젤로, 스플린터 사부, 에이프릴 오닐, 케이시 존스가 액션에 합류하게 됩니다.

이 인기 많은 거친 남자가 활약하게 되어 기쁘고, 6월 16일에 PlayStation 4로 Teenage Mutant Ninja Turtles : Shredder’s Revenge가 출시되면 팬들이 풋 클랜을 통해 운동선수다운 아수라장을 만들기를 바랍니다.

6인용 협동플레이를 지원하는 TMNT: Shredder’s Revenge에 케이시 존스가 합류합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