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Station Plus 8월 월간 게임: 용과 같이7 빛과 어둠의 행방, Little Nightmares, UNRAILED!

0 0
PlayStation Plus 8월 월간 게임: 용과 같이7 빛과 어둠의 행방, Little Nightmares, UNRAILED!

8월 2일부터 이용할 수 있습니다

8월의 PlayStation Plus 월간 게임을 공개하게 되어 기쁩니다. 8월 2일부터 9월 5일까지 PlayStation Plus 에센셜, 스페셜, 디럭스 멤버는 용과 같이7 빛과 어둠의 행방, Little Nightmares, UNRAILED!를 라이브러리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그럼 각각의 게임을 더욱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용과 같이7 빛과 어둠의 행방 | PS4, PS5

이 액션 RPG를 통해 이름 없는 사람에서 용과 같은 제왕까지 성장할 수 있습니다. 도쿄의 유명하지 않은 야쿠자 조작의 계급이 낮은 구성원인 이치반 카스가는 자신이 저지르지 않은 범죄로 18년간 복무하고 사회로 돌아오게 됩니다. 현대의 일본 도시를 배경으로 그의 가족 배후에 있는 진실을 파헤치며 탐험과 전투를 벌입니다. 사회의 추방자들로 구성된 동료 집단을 구성하고, 시간을 들여 새로운 능력과 콤보 기술을 개방할 수 있습니다. 임무에서 잠시 벗어나 고카트, 아케이드 게임, 50개의 서브 스토리를 즐길 수도 있습니다.

Little Nightmares | PS4

Little Nightmares를 통해 여러분이 어린 시절에 겪었던 공포와 마주 보게 하는 기괴하고 음산한 이야기를 즐길 수 있습니다! 타락한 영혼들이 다음 먹이를 찾아 떠도는 거대하고 신비한 배에서 식스가 탈출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여정을 진행하며, 탈출해야 하는 감옥이 있는 위험한 인형의 집과 수수께끼가 숨겨져 있는 놀이터를 탐험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마음속에 있는 어린 시절의 자신을 떠올리며 상상력을 자극하고 출구를 찾으면 됩니다!

7월의 PlayStation Plus 게임을 다운로드할 있는 마지막 기회

PlayStation Plus 멤버는 8월 1일까지 더 다크 픽처스: 맨 오브 메단, Arcadegeddon, Zero Strain을 게임 라이브러리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용과 같이7 빛과 어둠의 행방 (PS4) 및 용과 같이7 빛과 어둠의 행방 International (PS5)을 모두 원할 경우, PS4 버전 및 PS5 버전을 각각 게임 라이브러리에 추가해야 합니다. 용과 같이7 빛과 어둠의 행방 International은 PS5 버전에서만 이용 가능합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