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et Your Maker: 제작과 침입에 관한 잔혹하고 새로운 해석

0 0
Meet Your Maker: 제작과 침입에 관한 잔혹하고 새로운 해석

Behaviour Interactive가 2023년에 선보이는 다음 작품의 게임플레이, 세계관, 지식을 알아보세요

최초 공개에 이어서 Meet Your Maker의 잔혹한 세계 속으로 여러분을 안내하고자 합니다.

그럼 2023년에 PlayStation 5와 PlayStation 4로 출시되는 게임에 대한 간단한 소개로 시작하겠습니다.

Meet Your Maker는 멸망 후의 어두운 미래를 배경으로 하는 1인칭 건설 및 습격 게임입니다. 게임플레이는 Outpost라는 독자적인 레벨의 생성과 침입으로 구성되며, 플레이어는 세상에서 가장 희귀한 자원을 보호하거나 훔치게 됩니다.

Meet Your Maker: 제작과 침입에 관한 잔혹하고 새로운 해석

건물은 전략적인 블록 단위 디자인을 취하고 있으며, 플레이어는 원하는 대로 개조할 수 있는 함정 및 수비 도구를 활용하여 치명적이며 미로와 같은 Outpost를 배후에서 관리하게 됩니다. 다른 한편으로 침입자들은 체계적이며 번개처럼 빠른 전투를 통해 다른 플레이어의 창조물에 잠입하고 극복하고자 합니다.

유저가 생성한 콘텐츠를 바탕으로 경험이 진행되며 게임 속의 모든 Outpost는 플레이어들이 직접, 그리고 다른 플레이어들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Meet Your Maker의 독특한 게임플레이를 처음 살펴보면, Behaviour가 오랜 기간 운영한 멀티플레이 호러 게임인 Dead by Daylight와 유사하게 풍부한 신화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Chimera Project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독특한 초자연적 유대를 통해 Chimera와 소통하세요.

“인간성은 수백 년 전 세계를 덮친 유전적 질병으로 인해 사라질 위기에 처했습니다.” Meet Your Maker의 리드 내러티브 디자이너인 조 데르모(Joe Dermo)가 설명합니다. “자포자기한 국가들은 자원을 두고 전쟁을 벌이고, 폭동이 일어났으며, 사회가 붕괴되었습니다. 하지만 인간성은 완전히 없어지지 않았습니다.”

“세계의 비범한 지도자들은 세계에 도움이 되는 활동을 위해 독립적이며 협조적으로 동작하는 진보된 연구 기관인 Sanctuary를 제안하게 되었습니다. 이 활동 중 하나가 Chimera Project였으며, 질병에 면역을 보이는 사람들의 부패하지 않은 유전적 물질을 추출하여 하이브리드 휴먼을 만드는 작업입니다.”

“수백 년이 지나 이 프로젝트는 예정대로 진행되었지만, Chimera는 예상치 못한 방향으로 진화했습니다…”

여러분의 자원을 지키고 가능한 많이 확보하세요.

획득자는 전송 장소에 유전적 물질을 적재하여 Sanctuary로 전송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들은 부패되지 않은 유전적 물질을 찾아서 보호하거나 훔치는 클론인 Custodian 역할을 수행하게 됩니다. 여러분은 Chimera Project 완수를 위한 최후의 희망이지만 모두가 원하는 자원을 획득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세계적으로 질병이 창궐했기 때문에 부패하지 않은 유전적 물질은 매우 희귀하지만, Chimera Project를 완수하려면 한 가지가 필요하며 이를 통해 치료제를 생산하고자 합니다.” 조가 말합니다. “공급품이 줄기 때문에, 이를 두고 전투를 벌이는 Chimera가 Sanctuary를 장악하게 되었습니다.”

유전적 물질을 추출하려는 플레이어가 Outpost 안에서 계속 일어나는 전투를 유발합니다. Outpost의 핵심은 추출용 큐브이며 희귀한 자원과 용기로 가득합니다.

제작자들은 예측할 수 없는 함정을 준하고 위험한 함정과 무시무시한 경비병을 배치하여 침입하는 플레이어의 관심을 끌고, 한 수 앞서고, 무참히 도륙해야 합니다. 동시에 침입자들은 날카로운 반응, 예측, 인내력을 발휘하며 추출용 큐브에 도착하고 용기를 훔쳐 탈출해야 합니다

“유전적 물질은 희소하기 때문에 Meet Your Maker를 두 세력으로 나누게 됩니다.” 게임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아쉬 패널(Ash Pannell)이 말합니다. “생명의 기본 요소를 이야기 주제로 다루는 일은 위험합니다. 이는 도덕적으로 정답이 없는 주제를 만들며, 인간성은 무엇이고 우리가 만든 실체인지 아니면 다른 요소인지 질문을 던집니다.”

좋은 동료들

이 지독한 세계 속의 유일한 아군인 Sanctuary에 있는 다섯 명의 조언자들과 얘기하세요.

제작과 침입 과정 사이에 플레이어는 작전의 중심지이자 근거지인 Sanctuary로 돌아가게 됩니다. Chimera 외에도 Sanctuary에는 시설을 운영하는 클론인 다섯 명의 조언자가 존재합니다.

진행을 하면 이들과 Chimera에게 유전적 물질을 공급하게 되어 신규 함정, 경비병, 슈트, 무기, 특전, 그리고 이 삭막한 세계의 장막을 걷어낼 수 있는 지식이 개방됩니다.

“조언자들과 얘기하면 세계의 지식에 관해 들을 수 있습니다.” 조가 설명합니다. “때때로 그들은 방대한 역사를 다루고 앞으로의 스토리에 관한 힌트를 줍니다. 그리고 Meet Your Maker의 신화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분들을 위해 Codex가 게임 속 모든 아이템과 캐릭터의 역사를 기록하게 됩니다.”

새로운 콘텐츠와 확장되는 도구를 통해 게임은 계속 성장할 뿐만 아니라, 이와 나란히 게임에 관한 신화 역시 확대될 것이라고 확신할 수 있습니다.

“많은 것들이 기획 단계이지만 플레이어들이 교감하는 인물과 세계에 관한 지식을 발견하고 새롭지만 가끔은 충격적인 정보를 파헤칠 수 있는 방법을 구상하고 있습니다.”

Meet Your Maker는 2023년에 PS4와 PS5로 출시됩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