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자들이 전하는 전투 팁과 함께 8월 16일에 출시되는 Rollerdrome을 준비하세요

0 0
개발자들이 전하는 전투 팁과 함께 8월 16일에 출시되는 Rollerdrome을 준비하세요

Kara의 무기들을 마스터하고 Super Reflex Time을 발동하여 짜릿한 유혈 스포츠에서 최고의 성적을 거두세요

Rollerdrome은 멋진 스케이트 기술과 위험한 House Player들을 상대로 벌이는 치열한 총격전이 결합된 빠른 속도의 거친 스포츠입니다. 8월 16일에 경기장에 입장해서 좋은 성적을 거두기 위해, 게임을 제작한 개발자를 통해 전투 시스템의 정보를 입수했습니다.

장비를 선택하세요

Rollerdrome에는 게임을 진행하며 잠금 해제하게 되는 네 가지 형태의 무기가 존재합니다.

  • 권총: 고전적인 연발 권총입니다. 속사가 가능하니 다가오는 미사일이나 지뢰를 제거할 때 좋습니다. 그리고 적을 기절하게 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권총은 다른 무기에 비해 피해가 크지 않으니 중무장한 적을 상대할 때에는 효율적이지 않습니다.
  • 산탄총: 권총보다는 느리지만 무시할 수 없는 성능을 갖고 있습니다. Reflex Time 중에 십자선을 정렬하면, 단일 사격으로 약한 적들을 제거할 수 있는 강력한 사격인 Slug Shot을 선사합니다.
  • 유탄 발사기: 일단 외형이 멋집니다. 그리고 범위 피해를 주기 때문에 다수의 적을 동시에 처리할 수 있으니 알맞게 조준하도록 하세요!
  • Z-11: 이 긴 사거리의 에너지 레이저는 원거리의 적을 상대로 콤보를 유지하기 좋습니다.

콤보는 연속으로 빠르게 적을 제거하면 쌓이게 됩니다. 무기를 교체하면 다양한 무기들의 이점을 활용하여 콤보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수류탄을 잘 설치하여 Mecha Brut의 문을 박살내고, 진입하여 산탄총으로 마무리할 수 있습니다. 권총으로 수류탄을 사격하여 폭발하게 하고 근처의 적들에게 피해를 입힐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공중에서 방향을 바꾸기 위해 터뜨릴 수도 있지만 여러분도 피해를 입으니 적당히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적이 이동하거나 방어를 갖추기 전에 Slug Shot을 사용하여 기절하게 하고, 권총의 빠른 사격을 통해 마무리하면 됩니다.

여러분의 무기만 활용할 수 있는 게 아닙니다. 영리한 플레이어는 적의 공격이 서로를 향하게 만들어 제거할 수 있습니다 (혹은 자신에게도 가능합니다)!

Reflex Time

여러분이 잘 활용해야 하는 Rollerdrome의 중요한 요소 중 하나는 Reflex Time입니다. L2를 눌러 Reflex Time을 발동할 수 있지만, 짧은 순간만 지속되고 재충전해야 하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Reflex Time에서 여러분은 권총을 연사하고 적을 기절하게 만들 수 있는 슬로우 모션 게임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Super Reflex Time(Reflex Time 사용 직전 완벽하게 회피하면 발동)을 통해 여러분의 힘이 눈에 띄게 강화되며 근거리에서 권총을 사용하거나 Z-11로 원거리의 적을 요격하기 좋습니다. 대부분 적의 공격을 피하며 Super Reflex Time에 돌입하지만, 여러분이 발사한 유탄 발사기의 폭발을 회피하며 발동할 수도 있으며 적의 공격을 기다리지 않고 본인의 생각대로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탄약

탄약이 바닥났나요? Rollerdrome에서 탄약은 스케이트 기술을 구사하면 획득할 수 있으니, 적을 제거하는 동시에 여기에도 집중해야 합니다. 기술을 조합하고 연속적으로 구사하면 최고의 상금을 획득할 수 있으니 벽타기, 미끌어지기, 잡기 등의 기술을 연계하면 좋습니다. 공중 기술 중에 Reflex Time을 사용하여 적을 잘 관찰하고 멋지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같은 기술만 계속 사용하는 것보다 다양한 기술을 활용하면 최대 탄약을 얻을 수 있으니, 다양한 스타일을 익혀서 활용해 보세요. 만약 적을 제거하며 동시에 콤보를 유지하기 어렵다면, 공중에 있는 Combo Token을 획득하여 기술을 선보이는 도중에 콤보를 계속 유지할 수 있습니다. 이제 적들을 제거하고 승리를 쟁취할 시간입니다!

Rollerdrome은 8월 16일에 PS4와 PS5로 출시됩니다.

조언과 지식을 아끼지 않은 놀라운 개발자들인 바르토시 라코프스키(Bartosz Rakowski, 컨설턴트), 댄 그로너(Dan Gronner, 리드 QA 테스터), 데이비드 젠킨스(David Jenkins, QA 책임자), 제이콥 밀스(Jacob Mills, 시니어 3D 레벨 디자이너)에게 감사를 표합니다.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