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alSense Inscryption의 숨겨진 비밀에 생기를 불어넣은 방법을 살펴보세요

0 0
DualSense Inscryption의 숨겨진 비밀에 생기를 불어넣은 방법을 살펴보세요

다음 주 출시에 앞서 게임의 제작자가 PS5 독점 기능에 관해 설명합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Inscryption의 제작자인 다니엘(Daniel)이며 PS5 버전에 적용된 PlayStation 독점 기능을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컨트롤러를 영리하게 이용하고 염소의 피 한두 방울을 이용하여 Inscryption의 몰입도를 높였습니다.

먼저 스포일러에 주의하세요! 물론 게임의 은밀한 비밀에 관해 말씀드리지는 않겠지만, 완전히 새로운 상태로 게임을 경험하고 싶다면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먼저 컨트롤에 관해 다루겠습니다. 좋은 소식은 컨트롤이 게임 패드에 맞춰 완전히 다시 설계되었다는 점입니다. Inscryption은 원래 마우스로 조작하는 포인트 앤드 클릭 어드벤처로 설계되었지만, 콘솔 플레이어들에게 아날로그 스틱을 통해 가상의 커서를 움직이는 일이 불편했기 때문에 처음부터 다시 만들게 되었습니다. 많은 작업이 필요했습니다.

이제 여러분은 아날로그 스틱을 통해 시점을 바꾸고, 물리 버튼을 통해 여러분의 카드를 조사하거나 플레이하고, 적응형 트리거를 눌러 여러분의 순서를 마칠 수 있습니다. 컨트롤러를 사용하는 기분이 좋고, 잘 구현되어 행복합니다. 하지만 탐험은 어떨까요? 객실 내의 상호작용할 수 있는 특정 사물들은 단축키를 통해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의 입력에 반응하는 사물을 파악하는 재미를 드리기 위해 일부 단축키 표시는 숨겨져 있습니다.

저희가 작업한 것은 신규 컨트롤만이 아니며, DualSense 무선 컨트롤러를 위한 재미있는 기능도 준비했습니다.

먼저 라이트바가 게임 속 조명에 맞게 변경되고, Leshy가 말할 때는 오렌지색으로 바뀌며, 특정한 충격적인 사건이 발생하면 빨간색으로 점등하며 Inscryption에 극적인 효과를 추가합니다. 충격적인 사건을 언급한 김에 말씀드리면, 화면 속의 액션에 맞게 특정 햅틱 반응도 설계했으며 쉽지 않은 작업이었습니다.

여러분이 선택하는 카드의 위치에 맞춘 컨트롤러의 가벼운 진동, 테이블 아래위로 이동하는 사물에 따른 다양한 진동 등의 햅틱 반응도 추가했습니다. 테이블 위에 거칠게 내려놓는 무거운 Sacrifice Stone을 느낄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중요한 사항은, 적응형 트리거를 통해 충분한 저항력을 느끼며 벨을 눌러 차례를 종료하는 일이 흡족하게 느껴지며, Bone Lord에게 제물로 바칠 카드를 고르는 것처럼 몇몇 중요한 결정을 내릴 때 반발력이 더해지며 마지막 순간에 고민하거나 더욱 큰 책임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제 즐기는 일만 남았습니다. PlayStation 5 버전 Inscryption의 새로운 기능들이 여러분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기를 바랍니다. 불을 끄고 밤에 플레이하면 이 기능들을 오롯이 느낄 수 있습니다 😉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