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mtem을 충분히 즐기기 위한 팁과 트릭

0 0
Temtem을 충분히 즐기기 위한 팁과 트릭

9월 6일에 PS5로 출시되는 1.0 버전에 대비하세요!

드디어 Temtem이 다음 달에 출시됩니다! 신규 테이머와 노련한 모험가 모두가 거대한 Temtem의 세계를 통해 많은 것들을 익히고 마스터할 수 있습니다. 저희가 게임에 대해 잘 알고 있기 때문에 여러분이 궁극의 템템 테이머가 될 수 있도록 지침을 드리고자 합니다.

전투의 기본을 익히고 매번 승리를 기대하지 마세요

부유 군도에서의 전투는 늘 도전적이기에 다양한 템템을 훈련시켜야 합니다! 템템 타입과 조합에 관해 익혀야 하며, 전투에는 RNG 요소가 없기 때문에 여러분, 여러분의 템템, 여러분의 지식만이 승리를 결정짓게 됩니다.

전투에 있어 신경 써야 하는 요소는 발동 중인 상태 조건, 템템의 장비, 공격에 필요한 스태미나입니다. 전투 중에 템템을 교체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고, 배틀 로그를 확인하여 궁극의 트레이너로 거듭날 수 있습니다.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세요

Temtem을 혼자 플레이해도 좋지만, Temtem의 전체 캠페인을 협동 모드로 플레이할 수 있다는 점을 알고 계셨나요? 채팅과 감정표현을 통해 다른 플레이어와 소통하고 친구 목록을 통해 거래, 조사, 관람 등을 할 수 있습니다. 주변의 다른 테이머들과 협동플레이를 하거나 눈길을 사로잡는 클럽이 있는지 확인할 수 있으며, 여러분과 여러분의 클럽이 준비되었다면 도장 전쟁을 통해 도장을 조종할 수도 있습니다. Temtem이 크로스플레이를 지원한다고 말씀드렸나요? PS5를 통해 다른 플랫폼의 유저들과 함께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부유 군도를 구석구석 모험하세요

익숙한 경로를 벗어나세요! 많은 퀘스트들이 탐나는 보상과 메인 스토리 외의 재미있는 지식, 그리고 Temtem의 업적인 Kudo를 포함하고 있으니 모든 장소를 방문해야 합니다. 여러분이 Arbury에 도착하면, 탑승 기능이 개방되어 탐험이 훨씬 편리해집니다. Temtem은 전 세계에 흩어져 있는 많은 비밀과 이스터 에그를 갖추고 있으니 탐험할 때 잘 관찰해 보세요.

Luma에 신경을 쓰세요!

많은 테이머들의 궁극적인 목표인 Luma는 최소 세 개의 완벽한 능력치를 보유한 다른 색상의 템템입니다. 이들은 매우 희귀하지만 영리한 전략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 섬인 Tamer’s Paradise를 통해 레이더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레이더는 하나의 Temtem 종류당 300번의 조우를 선사하며, 진행에 따라 이들의 SV와 Luma 확률도 보너스로 줍니다. 그리고 매주마다 향상된 스탯이나 Luma 확률을 갖고 있는 두 개의 템템이 등장하는 Deniz Island의 Saipark도 존재합니다. 또한 여러분의 Luma 중 하나를 선택하여 소중한 Luma 번식을 통해 알을 생산하여 확률을 높일 수도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여러분이 챌린지를 극복한다면, Tamer’s Paradise의 둥지는 여러분이 선택한 템템의 Luma 확률이 높은 알을 선물로 줍니다. 어떤 접근 방향을 선택해도 운이 중요하기 때문에 서두르지 마세요!

여러분에게 맞는 플레이스타일을 찾으세요

여러분이 테이머 대 테이머 전투의 세계를 파헤치기로 마음먹었다면 Temtem은 다양한 옵션을 선사합니다. 친한 친구와 언제든 친선전을 벌이거나, 랭크 게임을 통해 다른 플레이어를 상대로 상황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순위 경기를 하면 다른 사람들을 상대로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지 아이디어를 얻게 될 것입니다). 주간 토너먼트에 참가하여 여러분의 실력을 보여줄 수도 있고, 클럽에 소속되어 있다면 최고의 클럽들이 겨루는 주간 도장 전쟁을 통해 경쟁력을 입증할 수도 있습니다.

여러분을 표현하세요

Temtem은 무궁무진한 개인화를 통해 바디 타입, 걸음걸이, 대명사, 의상(대부분 재염색 가능합니다)을 선택하여 동료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자신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멋진 스프레이를 통해 여러분이 좋아하는 템템이나 분위기를 표현할 수 있으며, Temcard Seal을 통해 전투 중에 멋지게 여러분의 템템을 등장시킬 수 있으며, Battle Outro 애니메이션을 통해 승리를 더욱 달콤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하우징 퀘스트를 완료하여 산호열에 존재하며 안팎으로 꾸밀 수 있는 자신만의 집을 얻을 수 있습니다.

더욱 어려운 콘텐츠에 도전하세요

메인 스토리의 끝은 새로운 시작입니다. 도장과 아크테이머 재시합과 같은 반복적이고 도전적인 활동부터 Mythical Lair나 Digital Lair와 같은 협동플레이용 도전 등의 다양한 요소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부유 군도의 마지막 섬인 Tamer’s Paradise에는 여러분의 실력과 지성을 시험하는 다양한 신규 모드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Temtem은 얼리 액세스를 지원하며 공식적으로 9월 6일에 PS5로 출시되니 모두 그때 뵙기를 바랍니다! 오랜 시간 응원해 준 분들에게 감사를 전하며, 신규 플레이어들에게 환영한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