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Station VR2용 Firewall 프랜차이즈의 차세대 게임 공개

0 0
PlayStation VR2용 Firewall 프랜차이즈의 차세대 게임 공개

Firewall Zero Hour의 개발사인 First Contact Entertainment에서 곧 출시하는 PS VR2 타이틀 Firewall Ultra의 새 트레일러를 공개합니다

First Contact Entertainment는 개발 시작부터 가상 현실에서 고품질 환경을 구현하는 데 주력해 왔으며, 저희 개발팀은 늘 한계를 뛰어넘을 수 있다는 믿음을 지켜왔습니다. 지난 4년 동안의 Firewall Zero Hour 지원 이후 이 한계를 다시 한번 뛰어넘을 차세대 라이브 1인칭 멀티플레이 슈팅 게임인 PlayStation VR2용 Firewall Ultra 출시를 발표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Firewall Ultra는 Firewall 프랜차이즈의 차세대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PS VR2의 새로운 기능들을 활용하며, Firewall Ultra에서 이러한 기능들이 어떻게 사용되었는지 간단히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오리지널 게임으로부터 5년이 흐른 시점을 배경으로 삼아 그동안 사랑받았던 청부업자와 장소들이 차세대 게임에 맞춰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 4K HDR로 시각적 충실도가 훨씬 높아진 PS VR2에 맞춰 모든 캐릭터 모델이 완전히 새롭게 제작되었습니다. 지도 역시 새로운 영역과 텍스처로 완전히 정비되었습니다. 새로운 장소와 청부업자들도 등장하지만, 더 높은 수준의 커스터마이징 옵션을 갖춘 무기와 장비가 없다면 Firewall 게임이라고 할 수 없습니다.  

지난 4년간 커뮤니티로부터 받은 의견을 반영하여 Firewall Ultra는 전용 서버에서 플레이할 수 있도록 제공됩니다. 또한 게임에 라운드 방식이 추가되어 이제 최고 3인으로 매칭되며, 완전히 새로운 PvE 경험도 추가됩니다. 그 외에도 신규 청부업자, 지도, 무기 등 발매 후 추가 콘텐츠도 예정되어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Firewall Ultra는 시선 트래킹 등 새롭게 선보이는 PlayStation VR2 Sense Technology를 활용하여 직관적으로 무기를 교체하고 PS VR2 헤드셋에 내장된 카메라를 통해 HUD 표시기를 불러올 수 있습니다. Firewall Ultra를 처음 소개하는 발표 트레일러를 아직 보지 못하셨다면 지금 확인하세요.  

PlayStation VR2용 Firewall 프랜차이즈의 차세대 게임 공개

마지막으로, 커뮤니티의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여러 모임에서부터 국제 토너먼트에 이르기까지 Firewall Zero Hour 커뮤니티는 항상 기대 이상의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많은 분들에게 있어 Firewall Zero Hour는 게임 그 이상이었습니다. Firewall Zero Hour는 가상의 가족이 함께하고 새로운 친구를 만나는 장소이며 편안한 거실에 앉아 다른 세상을 경험할 수 있는 도피처이기도 합니다. 발매 이후 수많은 플레이어들이 이 게임에 지속적인 애정을 보여주었습니다. 기존 플레이어는 신규 플레이어에게 큰 도움을 주었고 (실제로 저희도 구내식당 TV를 통해 반복 플레이할 정도로) 지금까지 본 것 중 최고의 콘텐츠를 제작해 내기도 했습니다. 여러분 모두의 성장과 발전을 즐거운 마음으로 지켜본 저희로서는 Firewall Ultra를 통해 완전히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곧 게임플레이를 여러분과 공유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때까지 PlayStation Store에서 Firewall Ultra를 위시리스트에 저장하실 수 있습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