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PS5 시스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가 오늘 전 세계에 배포됩니다

0 0
새로운 PS5 시스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가 오늘 전 세계에 배포됩니다

1440p 지원, 게임 목록 및 새로운 소셜 기능이 PS5 플레이어에게 공개됩니다

PS5 베타 테스트 참가자들의 지원과 피드백을 바탕으로 오늘 새로운 시스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전 세계의 PS5 플레이어에게 공개합니다. 업데이트는 1440p HDMI 영상 출력* 및 게임 목록 그리고 파티 멤버의 화면 공유 요청, 새 친구 프로필 쉽게 보기 및 파티 대화에서 알림을 받고 친구가 플레이하는 게임에 더 빠르게 합류하는 등 소셜 기능과 같은 많이 요청된 여러 기능을 포함합니다.

또한 같은 화면에서 3D 오디오와 스테레오 오디오를 비교할 수 있고 게임 허브에서 진행 중인 활동에 더 쉽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기능에 대한 전체 정보를 베타 테스트 블로그 포스팅에서 확인하고 PS5와 PS App의 새롭게 다가오는 업데이트에 대한 세부 정보를 읽어보세요.

새로운 PS5 시스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가 오늘 전 세계에 배포됩니다

새로운 PS App 기능

PS5 콘솔 업데이트 이외에도 iOS 및 Android용 PS App의 일부 새로운 기능을 이달 말 전 세계에 서서히 출시할 것입니다.

PS App에서 PS Remote Play 세션 시작하기

PS App 유저는 iOS 및 Android 기기에 설치한 PS App에서 직접 PS Remote Play 세션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시작하려면 PS App이 PS5 콘솔에 연결되어 있고 대기 모드인지 확인해야 합니다. 그리고 PS App 게임 허브에서 “PS Remote Play를 사용하여 플레이” 아이콘을 선택하면 PS Remote Play 앱에서 자동으로 게임을 시작합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려면 PS App 및 PS Remote Play 앱이 모두 모바일 또는 태블릿 기기에 설치되어 있어야 합니다.

화면 공유 요청하기

PS5 기능과 마찬가지로 PS App 유저는 PS5에서 플레이하고 있는 다른 파티 멤버에게 화면 공유 세션 시작을 요청할 수 있고, 요청이 수락되면 친구의 게임 플레이를 앱에서 볼 수 있습니다. 이 기능으로 이동 중에도 친구의 소식을 접할 수 있습니다.

제안 사항과 아이디어를 꾸준히 공유해주신 팬 여러분들의 지원에 감사드립니다. 저희는 항상 여러분의 피드백에 귀를 기울이고 있으며 업데이트마다 더 나은 게임과 소셜 경험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온라인에서 뵙겠습니다!

*PS5에서의 1440p 영상 출력은 1440p/60Hz, 또는 1440p/60Hz 및 120Hz을 지원하는 TV나 PC 모니터가 필요합니다. 플레이하고 있는 게임에 따라 결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

PS5에서 VRR은 1080p 및 4K 영상 출력을 지원하지만 1440p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