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em에 새로운 섬이 찾아옵니다

0 0
Toem에 새로운 섬이 찾아옵니다

이번 달 PlayStation Plus 에센셜 타이틀의 다가오는 무료 콘텐츠 업데이트에 대해 알아보세요

안녕하세요! 저희가 제작한 게임이 새로운 PS.Blog 글과 함께 찾아옵니다! 이번 달 PlayStation Plus 에센셜로 PS5용 Toem이 찾아오며 많은 신규 플레이어들이 게임을 처음 경험하게 되어 기쁩니다.

Toem에 새로운 섬이 찾아옵니다

이 기회를 활용하여, 저희가 작업했고 곧 선보일 무료 업데이트인 Basto라는 신규 지역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신규 콘텐츠에 어떻게 접근하는지 궁금한가요? 게임 본편을 완료하면 자동으로 개방되며 Homelanda에 돌아와 Nana를 방문하기만 하면 됩니다!

그럼 Basto는 무엇일까요? Toem의 가장 거대한 지역입니다! 그리고 보물 찾기, 미니게임, 음산한 이야기 등의 신규 콘텐츠가 가득합니다!

저희는 게임 본편에 적용하지 못한 아이디어는 물론 새로운 지역을 위한 신규 아이디어를 발굴하며 열심히 작업했습니다! 새로운 퀘스트, NPC, Compendium 생물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대체로 1~2시간의 플레이타임을 갖고 있습니다!

Basto는 게임에 적용할 수 있는 신규 카메라도 선보입니다!🎈

이번에 선보이는 물총을 이용하여, 새로운 모험을 향해 첨벙대고 전진하여 Toem의 세계와 새로운 방식으로 상호작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모습 자체도 재미있습니다!

저희는 세계를 더욱 생동감 넘치게 만드는 다양한 상호작용을 추가하고자 했습니다! 거대한 덤불, 물총에 반응하는 많은 물체들, 밤과 낮이 존재하는 날씨 변화 등이 Basto를 더욱 활력이 넘치는 장소로 만듭니다.

Launchable Socks와 Jamal Green이 모두 여섯 개의 게임을 위한 새로운 트랙을 만들어 주었습니다! 그들의 음악을 통해 Basto의 분위기를 설정하는 데에 도움을 줘서 더없이 행복합니다!

이 업데이트는 모든 플레이어들에게 드리는 감사의 선물입니다. 이 변화를 재미있게 즐겼으면 합니다! 이 업데이트가 배포되는 시점은 아직 정확히 알 수 없지만, PS5에 Toem이 설치되어 있으면 배포될 때 알 수 있을 것입니다.

💖 애정을 담아,
💋 Toem 개발팀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