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Station 유저라면 반드시 알아야 하는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II’ 관련 정보

0 0
PlayStation 유저라면 반드시 알아야 하는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II’ 관련 정보

PS5의 햅틱 피드백, 적응형 트리거, 3D 오디오로 태스크 포스 141과 함께 수행하는 임무에 더욱 몰입할 수 있습니다

PlayStation 플레이어 여러분, 콜 오브 듀티의 새로운 시대가 열렸습니다! 흡입력 있는 캠페인, 전 세계가 함께하는 혁신적인 멀티플레이, 진화한 협동전(스펙 옵스)을 포함한 장엄한 여정을 즐길 수 있습니다. 그럼 모던 워페어 II 2022에서 경험할 수 있는 세부적인 게임 요소에 관해 살펴보겠습니다.

PS5에서 경험하는 모던 워페어 II 2022

후반부에 다룰 게임에 대한 몇 가지 핵심 기능 이외에도, PlayStation5에서 모던 워페어 II 2022를 플레이 하실 경우, 모던 워페어의 넓은 세계관에 더욱 더 몰입하시게 될 것이라 확신합니다. PlayStation 5 콘솔에서 제공하는 놀라운 기능을 다음과 같이 소개합니다.

적응형 트리거

DualSense 무선 컨트롤러의 적응형 트리거 기능으로 여러분은 새로운 무기를 최고의 방식으로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적응형 트리거는 다양한 압력 수준으로 트리거에 무게감을 더하는 기능입니다. 이 무게감은 게임 속에 등장하는 각기 다른 무기에 맞춰 보다 정교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예를 들어 근접전 시나리오에서 주로 사용하는 기관단총 SMG의 트리거는 매우 가볍고, 반대로 원거리에서 대규모 적 무리를 방어하는데 사용하는 경기관총 LMG는 조금 더 무거운 트리거 효과를 느낄 수 있습니다.

이런 기능은 캠페인 모드에 기본 적용되어, 게임을 더욱 사실적이고 몰입하게 만듭니다. 하지만 유저가 원하는 경우 멀티플레이어와 협동전(스펙 옵스)에서도 옵션을 추가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햅틱 피드백

전례 없는 전 세계 국가 간의 갈등 상황을 배경으로 흥미진진한 액션이 가득한 전투 상황이 펼쳐집니다. 그리고 DualSense 무선 컨트롤러의 햅틱 피드백 기능으로 각종 폭발, 진동 등 긴장감 넘치는 상황에서 돌풍과 압력을 직접 느껴 보실 수 있습니다.

적의 포격을 피하기 위해 흔들리는 화물 트럭 속에서 몸이 좌우로 크게 흔들리거나, 치열한 전투 상황에서 무기의 강력한 반동을 느끼거나, 아니면 적의 감시를 피하기 위해 빠르게 미끄러지고 다이빙하는 것과 같은 모든 충격과 움직임을 느낄 수 있습니다.

3D 오디오

PlayStation5가 지원하는 3D 오디오는 여러분이 마치 전장의 한가운데에 있는 것처럼 생생한 사운드를 보장 합니다. 사방이 적으로 둘러싸인 연안에서 전투하거나 아니면 육지의 삼엄한 적 기지를 돌파하는 등 어느 방향에서 얼마나 가깝고 먼 거리에 적이 있는지를 체감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더해 총알이 여러분의 귀를 스치는 듯한 소리도, 고요한 가운에 적의 발자국 소리로 위치를 파악할 수도 있습니다. 놀랍지 않나요?

놀라운 비주얼

여러분의 팀이 공격을 준비하는 도중이라면 천천히 주변을 훑어보세요. PlayStation5가 제공하는 4K 해상도의 숨막히는 비주얼의 경관을 발견하실 수 있습니다.

PlayStation5 에서 경험하게 될 모던 워페어 II 2022의 디테일한 환경 묘사는 여러분이 플레이에 더욱 몰입할 수 있는 기본이 됩니다. 멀리서 보이는 붉은색과 오렌지색의 폭발로 얼룩진 흐트러진 하늘과 장엄한 폭포를 배경으로 깎아지듯 떨어지는 절벽도 내려다 볼 수 있고, 더불어 가을 정취가 느껴지는 암스테르담의 선명한 자갈길도 직접 걸어보세요.

캠페인 – 세계를 무대로 하는 싱글플레이어

모던 워페어 II 2022의 캠페인 모드는 태스크 포스 141이 창설된 3년 이후를 무대로 합니다.

미국의 공습으로 알카탈라의 지도자가 제거되자, 그의 후임자는 복수를 맹세합니다. 그리고 국제 마약 조직과 연합을 맺고 미국에게서 훔친 탄도 미사일을 미국 본토를 공격하는데 사용하기 위해 수송작전을 수행합니다. 케이트 라스웰 국장의 감독 하에, 존 프라이스 대위의 지휘로 태스크 포스 141은 멕시코 특수 부대와 함께 부패한 적들과 새로운 위협에 대응합니다.

이번 캠페인은 다양한 설정과 스타일을 가진 플레이어를 전 세계에 파견해 미션 수행에 신선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아직 경험해 보지 못하셨다면, 모던 워페어 II 2022 세계관에 뛰어들어 첫 번째 시즌이 시작되기 전의 이야기에 빠져들어 보세요.

멀티플레이 — 혁신적, 사실적, 세계 최고 수준

모던 워페어 II 2022의 멀티플레이는 게임 플레이의 다양성에 초점을 맞췄습니다. 처음 게임을 접하시는 분들과 기존 베테랑 유저 모두 맞이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출시와 동시에 12개의 특별한 모드, 코어 맵에서 펼쳐지는 10개의 전통 모드, 그리고 배틀 맵에는 2개의 지상전 모드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새롭게 탄생한 총기 개조로 커스텀 무장의 폭을 넓히고 전례 없는 규모로 무기고를 확장할 수 있습니다. 무기 플랫폼, 무기 튜닝, 사격 훈련장이 도입되어 플레이스타일의 저변을 더욱 넓히는 동시에 각 플랫폼의 장점을 알아볼 수도 있습니다.

멀티플레이에는 밀리터리 랭크로 해제할 수 있는 33개의 유니크한 무기 플랫폼이 존재합니다. 각 무기 플랫폼에는 최대 6개의 무기가 포함되며, 무기 플랫폼 속 특정 무기의 레벨을 올려 획득할 수 있습니다.

스펙 옵스 — 다시 즐길 수 있는 협동플레이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2019)보다 스펙 옵스 모드는 진화했습니다. 협동 전은 출시 시점에 총 3가지 임무를 제공하며, 모두 알 마즈라에서 진행됩니다. 스펙 옵스에서 오퍼레이터들은 장비를 보관할 수 있는 배낭을 장비하고 3 종류의 키트인 강습병, 메딕, 엔지니어 중에 하나를 고를 수 있습니다. 각각의 키트는 임무를 수행하는 다양한 전략과 방법을 제공하는 여러 아이템과 기술을 선사합니다.

여러분의 분대를 만드세요

모던 워페어 II 2022는 PlayStation Store에서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PlayStation에서 예약 주문하신 분들은 이전 블로그에서 말씀드린 오니 오퍼레이터 팩*을 게임 출시 시점부터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추가적인 혜택을 찾고 있다면, 레드 팀 141 오퍼레이터 팩, FJX 무기 보관함**, 시즌 1 배틀 패스, 55 티어 건너뛰기***가 포함된 볼트 에디션을 구입하시면 됩니다.

*PS 플레이어들은 2023년 10월 27일까지 다른 플랫폼에서 이용할 수 없는 보너스 콘텐츠를 받게 됩니다. 온라인 멀티플레이어를 위해 PS Plus 아이디가 필요합니다.

**보관함의 디자인은 출시 당시의 무기 보관함 콘텐츠로 한정됩니다.

***시즌 1 배틀 패스 또는 그와 동일한 시스템을 게임 내에서 이용할 수 있게 될 때 배틀 패스, 티어 즉시 해제, 또는 그와 동일한 시스템을 모던 워페어 II 2022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배틀 패스 교환은 모던 워페어 II 2022 배틀 패스 또는 그와 동일한 시스템의 한 시즌에만 적용할 수 있습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