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II 2022와 워존 2.0의 시즌 1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0 0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II 2022와 워존 2.0의 시즌 1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시즌 1은 워존 2.0 출시, 신규 DMZ 모드, 두 개의 재창조한 멀티플레이어 맵, 추가 Special Ops 콘텐츠, 신규 배틀 패스 콘텐츠 등을 선보입니다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II 2022와 콜 오브 듀티: 워존 2.0의 시즌01을 통해 새로운 시대가 열립니다. 여러분은 알 마즈라에 배치되어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는 배틀로얄 게임을 즐길 수 있고, 완전히 새롭게 재창조된 멀티 플레이어맵 Shoot House와 Shipment를 방문할 수 있으며, 더불어 첫 번째 레이드 에피소드가 시작되기 전을 배경으로 하는 추가적인 스펙 옵스 미션을 수행하게 됩니다.

이번 시즌01은 11월 16일 PlayStation에 찾아옵니다. 기사를 계속 읽으시면 모던 워페어 II 2022와 콜 오브 듀티: 워존 2.0의 주요 사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콜 오브 듀티: 워존 2.0 — 새로운 맵과 혁신

United Republic of Adal에 위치한 알 마즈라는 워존 2.0의 첫 번째 전장입니다. 여러분은 Al Bagra Fortress, Embassy, Zarqwa Hydroelectric, Taraq, Sariff Bay, Sa’id 등의 멀티플레이 맵을 통해 이미 해당 지역을 탐험한 경험이 있을 겁니다.

콜 오브 듀티: 워존 2.0은 아래와 같은 다양한 기능과 게임 방식을 제공합니다.

Loadout 획득: 경기 후반의 Loadout Drop이나 Stronghold 혹은 Black Site를 점령하여, Custom Loadout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Buy Station에서 화폐를 사용하여 Loadout을 구성하는 기본적인 장비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전리품획득: 신규 DMZ모드에서 오퍼레이터들은 배낭 시스템으로 아이템과 장비를 정리할 수 있습니다. 배틀 로얄에서도 이 신규 시스템을 동일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굴라그에 진입하세요

굴라그는 무작위로 짝을 이룬 듀오가 상대를 제압하기 위해 협력해야 하는 2v2 환경 입니다. 모든 플레이어는 미리 정의된 무장(권총 또는 산탄총, 살상 수류탄, 전술 수류탄)을 받게 되며 매우 효과적인 무기와 장비가 지도 중앙에 배치됩니다.  

전투 속도를 높이기 위해 경기 중간에 Gulag Jailer가 난입합니다. Jailer를 제거하면 네 명의 굴라그 재소자들이 시합에 참여하게 됩니다. 여러분은 이들과 힘을 합치거나 제거해 버릴 수도 있습니다.

AI 전투원

Gulag Jailer에 더해, Stronghold와 Black Site의 두 장소에서 AI 전투원을 만날 수 있습니다. 두 맵 전부 게임 속 Tac Map으로 지정되어 있습니다.

Stronghold에서는 AI 전투원을 상대하며 시간 내에 폭탄을 찾고, 이를 해체해야 합니다. Black Site는 더 위험한 형태의 요새지만, 영구적인 무기 도안 보상과 이를 제거하는 사람들에게 더 가치 있는 매치 내 아이템을 제공합니다. Black Site에 진입하려면, 활성화된 Stronghold를 점령하는 첫 번째 분대가 받는 Black Site Key가 필요합니다.

추가 혁신 요소: 수중 전투, 신규 차량, 연료 매커니즘 등

서클 붕괴: 안전 지대는 한 곳이 아닙니다. 배틀 로얄 모드에서는 붕괴되는 최대 3개의 원이 존재하며, 이는 궁극적으로 최종 결전을 위해 다시 나타납니다. 이 지역은 각 경기에서 무작위로 지정되므로 그에 맞춰서 전략을 조정 하세요.

근접교대화: 하고 싶은 말이 있습니까? 이제 통신이 가능하기 때문에 누구나 게임 속 통신기를 획득하여 활용할 수 있습니다. 게임 내 모든 대화는 다른 분대원도 들을 수 있습니다.

심문: 분대 기반 모드에서 정보는 생명입니다. 적을 쓰러뜨린 후 성공적으로 조사하여 적의 위치를 파악하세요.

신규차량: 조종사 없이 비행하는 Heavy Chopper를 호출하거나, 신속하게 넓은 지면을 장악할 수 있는 슈퍼트럭 GMC Hummer EV를 새롭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신규연료매커니즘: 더 이상 무제한 연료 공급원이 없습니다. 모든 차량(예, EV 포함)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연료를 사용하며, 연료가 떨어지면 해당 차량을 더 이상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동 수단은 지도 주변이나 Gas Station에서 찾을 수 있는 Gas Can으로 다시 채울 수 있습니다.

Gas Station은 차체 손상과 타이어를 수리하여 내구도를 회복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오퍼레이터는 개별 타이어와 상호 작용하여 전 세계 어디에서나 펑크 난 타이어 수리할 수도 있습니다.

수중전투: 보트를 이용하든 수영을 하든 오퍼레이터는 전반적인 승리 전략의 일부로 수로, 강 및 넓은 바다를 탐색할 수 있습니다. 잊지마세요: 잠수 중에는 보조 무기, 근접 무기 및 투척용 칼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잠재적으로 파괴적인 다양한 효과를 위해 수중 또는 수중에서 치명적인 전술 장비를 사용해 보세요.

상점: Buy Station에는 킬스트릭, Armor Plate 등을 포함하여 한정 수량으로 구매할 수 있는 고유한 아이템 세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새로운 인터페이스에서 이러한 아이템을 확인하고, 사망한 분대원도 되살릴 수 있습니다.

DMZ — 새로운 배틀 로얄 경험

배틀 로얄, Solo, Duo, Trio, Quad 등의 전통적인 워존 모드 외에도 콜 오브 듀티: 워존 2.0은 DMZ라는 완전히 새로운 배틀로얄 경험을 선보입니다.

DMZ는 오픈 월드이자 내러티브에 초점을 맞춘 모드이며, 오퍼레이터 또는 분대가 진영 기반 임무를 완료하고, 추가 목표를 수행하고, 적 오퍼레이터 또는 AI 전투원과 교전하고, 아이템을 탐색하는 등의 모든 것을 자유롭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목표는 오직 탈출입니다.

3인칭플레이목록: 워존 2.0에는 3인칭 플레이목록이 포함됩니다. 이러한 관점의 변화는 콜 오브 듀티에서 배틀 로얄의 기본을 완전히 바꿔 놓았지만 여전히 액션으로 가득 찬 게임 플레이 느낌을 맛보실 수 있습니다. 모던 워페어 II 2022 소유자는 이미 게임의 멀티플레이어를 통해 3인칭을 경험하셨을 겁니다. 3인칭 플레이목록은 시즌 01 동안 배틀 로얄 주간 로테이션에 도입됩니다.

PlayStation 독점요소— 시즌01 Combat Pack

PlayStation Plus 회원에게는 독점 요소는 무료로 지급합니다. 콜 오브 듀티: 워존 2.0과 모던 워페어 II 2022에서 사용할 수 있는 시즌01 Combat Pack을 제공합니다. 이 Combat Pack에는 Oni용 ‘Oni Tactical’ 오퍼레이터 스킨, ‘Oni Revenger’ SMG 및 ‘Oni Oracle’ 권총 무기 도안, ‘Sony Oni’ 콜링카드, ‘Welcome Death’ 스티커, ‘Fractal Demon’ 휘장 , ‘Demon Fang’ 상징물 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재출시 —콜오브듀티: 워존칼데라

11월 16일에 콜 오브 듀티: 워존 2.0이 출시된 직후에, 오리지널 콜 오브 듀티: 워존이 콜 오브 듀티: 워존 칼데라로 재출시됩니다. 이는 별도의 경험을 선사하며 플레이어 진행 상황, 배틀 패스 콘텐츠, 스토어 번들 , 기타 게임 내 구매품을 계속 유지합니다.

모던워페어II 2022 개요

시즌01은 두 개의 완전히 새롭게 재창조된 멀티플레이어 맵, 경쟁적인 CDL Moshpit , 협동플레이에 초점을 맞춘 Special Ops 콘텐츠를 선보입니다.

Shoot House (출시 시점): 사격장의 새 건물은 Las Almas 의 남부 정글에 위치해 있습니다. 카르텔 용병들을 멕시코 특수부대 오퍼레이터와 같은 강도로 훈련하기 위해 지어졌습니다. 이 실탄 사격 시설은 여러분이 기억하시는 만큼 매우 치명적입니다. 모든 플레이스타일에 어울리는 소형 맵입니다.

Shipment (시즌 중): 폭풍우가 몰아치는 대서양에서 화물선에 승선하세요. 새로운 Shipment 맵dms 오직 극소형 맵에서 즐길 수 있는 아수라장을 다시 느껴 보실 수 있습니다.

CDL Moshpit을 통한 경쟁 참여: 모던 워페어 II 2022의 Ranked Play가 공식 출시되기 전에, CDL Moshpit을 통해 여러분의 실력을 미리 갈고 닦을 수 있습니다. 이 플레이목록은 3가지 공식 게임 모드인 Hardpoint, Search & Destroy, Control 구성되어 League의 표준 규칙, 제한, 맵 로테이션으로 진행됩니다.

Special Ops — 새로운임무(출시시점), 레이드에피소드1(시즌중)

Special Ops는 1 시즌 중의 신규 임무과 첫 번째 레이드 에피소드를 선보입니다.

High Ground : 적 통신 서버를 찾아 파괴하고, 적의 중요한 정보가 담긴 하드 드라이브 3개를 확보하십시오. 한 오퍼레이터는 공격 헬기를 조종해 위험한 지뢰를 제거하는 임무를 맡습니다. 다른 오퍼레이터는 지상 공격팀의 일원으로 AI 동료와 협력하여 적 장비가 있는 건물에 침투합니다.

레이드 에피소드 1(시즌 중): 모던 워페어 II 2022 캠페인의 이야기를 다시 시작하는 레이드는 은신, 전면전, 퍼즐 목표 등이 혼합되어 3인 팀을 위한 궁극적인 시험대가 될 것입니다. 시즌 중반에는 전체적인 전술 개요와 레이드에 대한 추가 정보가 공개됩니다.

시즌01의 일반 개요

신규 배틀 패스: 시즌 01에는 많은 혁신을 이룬 새로운 차원의 배틀 패스가 등장합니다. 플레이어는 그 어느 때보다 많은 선택권을 갖게 될 것입니다. 화면 하단을 따라 스크롤 할 수 있는 선형 티어 대신, 이 배틀 패스는 다중 섹터 맵의 형태를 취합니다. 플레이어는 현재 시즌을 테마로 한 맵에서 배틀 토큰 티어 즉시 해제를 사용해 아이템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각 맵에는 5개의 아이템이 포함된 섹터가 최소 20개 있습니다. 토큰을 사용해 인접한 섹터를 해제하거나 해제한 섹터에서 더 많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신규 무기

시즌01은 멀티플레이어, Special Ops, 콜 오브 듀티: 워존 2.0에서 사용할 수 있는 네 개의 신규 무기를 선보입니다. 이들 중 두 개는 배틀 패스를 통해 무료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Victus XMR 저격 소총: 50구경 BMG 탄약을 사용하는 강력한 볼트 액션 SR입니다. 텅스텐 탄환은 속도가 빠르고 위력적이지만 원거리 사격 시 신중하게 조준해야 합니다.

BAS-P SMG: 공격적인 연사율와 모듈형 프레임을 갖춘 BAS-P는 무기를 커스터마이징하고 싶은 오퍼레이터와 완벽히 어울립니다. 빠른 속도의 탄환은 적의 머리를 노리게 됩니다.

다음은 추후 시즌 중에 스토어 번들을 통해 구입하거나 무기 개방 챌린지를 완료하여 획득할 수 있는 두 개의 무기입니다.

Chimera 돌격소총:

내장형 소음기와 느리지만 강력한 .300 BLK 탄환을 사용하는 키메라는 근접전에 탁월합니다. 아음속탄이 적 팀으로부터 킬 마크를 숨깁니다.

M13B 돌격소총: M13B는 높은 연사율과 낮은 반동을 선사하는 짧은 반경의 발사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II 2022와 워존 2.0의 시즌 1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신규 오퍼레이터

Zeus (출시 시점): South Niger Delta 에서 태어난 Zosar Kalu 는 세 자녀 중 첫째이며 부모님이 정치적인 포부를 추구하는 동안 동생들을 양육했습니다. Nigerian Army Special Forces Battalion 에서 복무하며 눈에 띄게 됩니다.

알 카탈라 군인에게 가족을 잃은 후에 Zeus는 알 카탈라의 은신처를 공격하고 진정한 정의를 구현하는 대테터 그룹인 ‘Thunder’ Corps 를 조직합니다. 1 시즌 배틀 패스를 구입하면 자동으로 Zeus가 개방됩니다.

Klaus (시즌 중): 덴마크의 정예 특수 부대인 Klaus Fisker 는 오퍼레이터들 사이에서 살아 있는 전설로 여겨집니다. 그의 전설은, 아버지의 가르침을 바탕으로 상처 입은 동료를 18마일 떨어진 근처 기지로 데려간 Urzikstan 국경의 어느 밤에 시작됩니다.

Gaz (시즌 중): 프라이스 대위의 오른팔인 Gaz는 2019년 Piccadilly Circus 공급에서 보여준 그의 용기가 SAS Bravo Team 수장의 관심을 끌며 전설이 됩니다. 그는 결국 프라이스 대위의 정예 부대인 태스크 포스 141에 합류하게 됩니다.

번들에 포함된 Klaus와 Gaz를 획득하여 시즌 중 업데이트를 통해 이용하세요.

분대 목표: 모던 워페어 FC가 시즌 중에 출범합니다

모던 워페어 FC 이벤트를 통해, 기간 한정의 특별 번들을 구입하여 세 명의 세계적인 위대한 축구선수를 오퍼레이터 목록에 포함시킬 수 있습니다. 11월 21일 네이마르, 11월 25일 폴 포그바, 11월 29일 메시가 오퍼레이터 해트트릭을 완성합니다.

자세한 정보는 시즌 중에 전달해 드리겠습니다.

영구적인 명예: 올해에 Rank 55까지 레벨을 올린다면, 시즌마다 초기화되지 않고 모든 시즌에 적용되는 영구적인 Prestige Rank 를 획득하게 됩니다. 시즌01을 시작으로 Rank 56에 도달하면 Prestige 1이 개방됩니다. 이를 통해 휘장은 물론 배틀 패스 토큰과 같은 추가 보상, 다양한 챌린지를 이용할 수 있으며 챌린지를 완료하면 독점 콜링카드가 개방됩니다. Prestige 5까지 올리면 훌륭한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Call of Duty League Major 인 C.O.D.E. Bowl 이 시즌 중 진행됩니다

올해의 C.O.D.E. Bowl이 시즌01 중간 업데이트 직후인 12월 15일부터 18일까지 노스캐롤라이나 주의 롤리에서 개최되는 첫 번째Call of Duty League Major 중에 진행됩니다. 이 이벤트는 최초의 Call of Duty Challengers Open 이기도 합니다.

리그의 공식 웹페이지에 방문하여 티켓 구매 일정을 포함한 상세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신규 Call of Duty League 출시 팩, Team Pack

시즌01 중에 2023 시즌을 위한 특별 출시 팩을 통해 Call of Duty League의 복귀를 기념합니다. 모든 12개 리그 팀의 Team Pack도 출시할 계획입니다.

모던 워페어 II 2022의 첫 번째 시즌은 11월 16일 출시됩니다

모던 워페어 II 2022를 구입하면 워존 2.0 경험을 누릴 수 있으며, 두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14명의 추가 오퍼레이터와 무기 및 레벨 진행 가속화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모던 워페어 II 2022 소유자가 워존 2.0을 플레이하면 시합 마지막에 추가 경험치를 획득하며 두 게임 모두 빠르게 레벨을 올릴 수 있습니다.

냉정함을 유지하세요.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