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의 PlayStation Plus 월간 게임 라인업: Divine Knockout (DKO) - 파운더스 에디션, Mass Effect Legendary Edition, Biomutant

2 0
12월의 PlayStation Plus 월간 게임 라인업: Divine Knockout (DKO) - 파운더스 에디션, Mass Effect Legendary Edition, Biomutant

12월 6일부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 12월 PlayStation Plus 월간 게임을 공개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PlayStation Plus에서 바로 출시 되는 Divine Knockout (DKO) – 파운더스 에디션에서 다른 신들과 싸우세요. Mass Effect Legendary Edition에서 은하계를 구하는 퀘스트를 수행하며 어려운 결정을 내리고, Biomutant에서 포스트 아포칼립스 쿵푸 이야기를 통해 모험을 떠나세요.

이 타이틀은 PlayStation Plus 에센셜, 스페셜 및 디럭스 멤버라면 12월 6일 화요일부터 1월 2일 월요일까지 게임 라이브러리에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 PlayStation Plus 스페셜 및 디럭스 게임 카탈로그 12월 라인업은 향후 공개될 예정입니다.

각각의 월간 게임을 좀 더 살펴보겠습니다.  

12월의 PlayStation Plus 월간 게임 라인업: Divine Knockout (DKO) - 파운더스 에디션, Mass Effect Legendary Edition, Biomutant

Divine Knockout (DKO) – 파운더스 에디션 | PS4, PS5

PlayStation Plus에서 바로 출시되는 이 3인칭 플랫폼 격투는 장르에 완전히 새로운 차원을 더합니다. 적에게 피해를 입혀 취약하게 만든 다음, 독특한 3인칭 시점에서 경기장 밖으로 부숴버리세요. 10명의 플레이 가능한 신 중 하나를 선택하여 헤라클레스처럼 바위를 던지거나 토르로 묠니르를 휘두르세요. 그런 다음 마스터할 고유한 메커니즘을 사용하여 다양한 경기장에서 전투를 벌이세요. 친구들과 3v3 아케이드 모드를 플레이하여 다양한 게임 모드를 탐색하거나, 하드코어 1v1 및 2v2 듀얼에서 겨루어 보세요. DKO는 크로스 플레이와 크로스 진행이 특징입니다. Founder’s Edition은 게임의 DKO 및 보너스 콘텐츠와 Smite의 DKO에서 영감을 받은 스킨을 잠금 해제합니다.

Mass Effect Legendary Edition | PS4

Mass Effect Legendary Edition과 함께,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Mass Effect 트릴로지에서 셰퍼드 중령의 전설을 재현해보세요. 싱글 플레이어 기본 콘텐츠, 그리고 Mass Effect, Mass Effect 2 및 Mass Effect 3 게임의 DLC(프로모션 무기, 갑옷, 팩 등) 40여 개가 포함되며, 4K Ultra HD에 맞게 리마스터링 및 최적화되었습니다. 여러분의 선택이 행동과 결과에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놀라울 정도로 깊이 있고 섬세한 우주를 경험해보세요.

Biomutant | PS4, PS5

이 오픈 월드, 포스트 아포칼립스 쿵푸 이야기 RPG에서 근접 공격, 사격 및 돌연변이 능력 액션을 조합하세요. 이 땅에 역병이 퍼졌고 생명의 나무는 뿌리에서 피를 흘리고 있습니다. 부족들은 분열되어 있습니다. 혼란에 빠진 세계를 탐험하고 그 운명을 정의하세요. 그 세계의 구원자가 될 것입니까, 아니면 더 어두운 운명으로 인도할 것입니까? 유전자 구조를 다시 코딩하여 외모와 플레이 방식을 바꾸고, 부품을 조합하여 고유한 슬래시를 만들고, 근접 무기, 리볼버, 소총, 산탄총 등을 부수고 뚫어내세요. PS5 버전은 기본 4K 및 HDR 지원과 세 가지 다른 그래픽 모드를 제공합니다.

11 월간 게임을 다운로드할 있는 마지막 기회

PlayStation Plus 멤버는 12월 5일 월요일까지 Nioh 2, 레고® 해리포터™ 컬렉션, Heavenly Bodies:우주정거장 미션을 게임 라이브러리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PlayStation Stars

이번 달에 PlayStation Plus 멤버는 PlayStation Stars 로열티 프로그램을 통해 플레이하여 추가 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12월 월간 게임 라인업에서 타이틀을 사용, 다운로드 및 플레이하고 50포인트를 받으세요.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

2 댓글들


    Loading More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