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2월 PlayStation Stars 업데이트

0 0
2022년 12월 PlayStation Stars 업데이트

모바일 PlayStation 앱을 다운받고, 이번 달 업데이트 정보를 확인하세요

PlayStation Stars 멤버를 위한 새로운 캠페인과 디지털 수집품을 소개합니다.

12월 새로운 소식입니다.

신규 캠페인 하이라이트

PlayStation Plus – 플레이하고 포인트를 얻으세요
PlayStation Plus 멤버이면서 PlayStation Stars 멤버인 경우, 12월 한 달 동안 PlayStation Plus 월간 게임 라인업을 플레이하면 50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캠페인에 어떤 게임이 포함되어 있는지는 PlayStation 앱을 직접 확인해 보세요.

12월 6일부터 이용 가능합니다.

매력적인 캐릭터를 플레이하고, 포인트를 얻으세요.
다음 멀티플레이 게임을 온라인으로 즐기세요: It Takes Two, 타이니 티나의 원더랜드, 데스티니 가디언즈, 디아블로® III, Sackboy: A Big Adventure, A Way Out.

아직도 가야할 길이 많이 남았습니다! 캐릭터 육성에 몰두하거나 새로운 플레이를 시도하고, 또 다양한 기술을 익혀 보세요. 어떤 방식으로든 파티에서 활약하기 위해선 여러분이 가장 잘하는 게임 하나를 선택해 플레이하세요.

이달 말부터 이용 가능합니다.

12월 체크인 캠페인 및 디지털 수집품
모든 PlayStation Stars 멤버를 위한 캠페인도 있습니다. 이번 달에 체크인한 뒤 PS4나 PS5에서 좋아하는 게임을 플레이하고 12월의 수집품, 티라노사우르스 렉스 디지털 수집품을 받아가세요. 그는 파수꾼입니다.

12월 1일부터 이용 가능합니다

PlayStation과 당신: Wonderbook
PS3 Wonderbook을 보유한 PlayStation Stars 멤버를 위한 캠페인입니다. 이제 여러분의 디지털 수집품으로 태어났습니다. PlayStation 역사에서 자리를 차지한 진정한 증강 현실의 선구자입니다.

12월 1일브터 이용 가능합니다.

이 달의 격투 클럽 캠페인 및 디지털 수집품
모든 PlayStation Stars 멤버를 위한 캠페인입니다.

여러분의 전투 스타일과 무관하게 격투 게임 속에서 콤보를 입력하며 새로운 수집품을 추가하세요. 이번 달 토너먼트에는 다음 타이틀이 포함됩니다. Under Night In-Birth, Granblue Fantasy: Versus, Street Fighter V, Ultimate Marvel vs. Capcom 3, 드래곤볼 파이터즈  그리고 철권 7까지. 12월 보상은 불멸의 디지털 수집품입니다.

12월 1일부터 이용 가능합니다.

PlayStation Stars는 Sony의 로열티 프로그램으로 PlayStation 앱을 통해 무료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 멤버가 되면 재밌는 캠페인을 포함하여 주기적으로 추가 되는 다양한 특전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또한 PlayStation Plus 멤버는 PlayStation Store 구매에 쓸 수 있는 포인트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캠페인을 완료하며 디지털 수집품을 잠금 해제하거나 PlayStation Stars 포인트를 획득하세요! 포인트는 한정판 디지털 수집품, PlayStation Network 지갑 금액, 또는 선정된 PlayStation Store 게임 구매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수집품 대다수는 PlayStation 및 Sony의 역사에 남을 위대한 순간을 기념하기 위해 설계된 품목입니다. 일부는 널리 알려졌으나, 일부는 그렇게 유명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디지털 수집품은 다른 플레이어가 볼 수 있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원할 경우 비공개로 돌릴 수도 있습니다. 고를 수 있는 디스플레이 케이스도 다양합니다.

항상 그렇듯 이번 달에 얻을 수 있는 디지털 수집품은 지금 소개한 것 외에도 많습니다. PlayStation 앱을 정기적으로 살펴보고 새로운 정보를 얻으세요! PlayStation Stars 관련 정보는 여기에서 전부 보실 수 있습니다.

아직 가입하지 않으셨나요? PlayStation 앱에서 여기를 클릭하여 무료로 가입하세요.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