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1월 20일, Monster Hunter Rise가 PS5와 PS4로 출시됩니다!

0 0
2023년 1월 20일, Monster Hunter Rise가 PS5와 PS4로 출시됩니다!

PlayStation 5에서 향상된 비주얼, 놀라운 성능, DualSense 무선 컨트롤러 지원을 누리며 몬스터를 사냥하세요.

헌터 여러분, 주목하세요! 2023년 1월 20일 Monster Hunter Rise가 PlayStation 5와 PlayStation 4에 찾아옵니다! Monster Hunter World: Iceborne의 마지막 업데이트 이후 2년이 지났는데, 이제 PlayStation 플레이어들이 카무라 마을을 다시 방문하고 사냥터로 복귀하게 되어 기쁩니다!

2023년 1월 20일, Monster Hunter Rise가 PS5와 PS4로 출시됩니다!

사냥 본능을 깨우세요!

Monster Hunter Rise는 여러분이 Monster Hunter World와 Iceborne을 통해 익숙한 사냥 경험에 더해 밧줄벌레라는 고유의 생물을 활용한 곡예사 같은 움직임을 추가했습니다. 공중으로 도약하고, 절벽을 오르고, 광활한 환경을 쉽고 빠르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밧줄벌레는 게임 속 14개 무기를 위한 다양하고 독특한 공격도 가능하게 합니다. 만약 과거에 특정한 무기를 마스터했다면 이러한 신규 능력이 여러분의 기술을 더욱 풍부하게 만들어 줄 것입니다!

여러분은 가루크라는 새로운 동반자를 만날 수 있습니다! 듬직한 동반자 아이루의 지원에 더해, 가루크를 타고 여러 장소를 빠르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가루크에 탑승하고 있으면 안전하게 아이템을 사용하거나 필요할 때에 여러분의 무기를 연마할 수 있습니다. 가루크를 쓰다듬고 애정을 표현하며 노고를 보상해 주세요!

그래서 무엇을 사냥하게 되나요?

메인 몬스터인 마가이마가도는 일본 신화에서 영감을 받은 신규 및 복귀 몬스터들을 이끌게 됩니다. 악의를 품은 비룡(Wyvern of Malice)이라고 알려진 마가이마가도는 다른 몬스터를 잡아먹고 귀화라고 부르는 보라색 가스를 방출하고, 강력한 발톱과 뾰족한 꼬리로 사납게 강타합니다.

신규 몬스터들에 더해 이전 Monster Hunter 타이틀에서 차용한 복귀 몬스터들이 여러분의 실력을 시험합니다. 이러한 몬스터는 과거 게임들과 달리 새로운 기술과 능력을 갖추고 있기 때문에, 여러분이 수년간 리오레우스와 리오레이아를 처치한 노련한 숙련자라면 Monster Hunter Rise에서 익숙함과 새로움을 느낄 것입니다.

새롭게 부상하는 위협

Monster Hunter Rise에서 여러분은 완벽하게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는 초보자 헌터로 여정을 시작합니다. 시간이 흐르며 여러분의 실력은 성장하고 많은 난관을 극복하며 근거지인 카무라 마을을 수호하게 됩니다.

평화로운 마을은 마가이마가도의 재등장과 백룡야행이라고 부르는 몬스터의 맹공격으로 위험에 빠집니다. 50년 전에 카무라 마을은 동일한 위협으로 큰 피해를 입었기에 이번에 백룡야행에 맞서 마을을 지키는 일은 여러분에게 달렸습니다! 강렬한 캐릭터들과 함께 임박한 위협에 맞서 싸우고 흥분한 몬스터들의 수수께끼를 파헤쳐야 합니다.

카무라 마을에서 휴식을 취하게 되면 마을에 있는 친구들이 여러분의 다음 사냥을 준비하며 시간을 쏟습니다. 장비를 강화하고, 동료를 모집하고, 맛있는 음식을 즐기세요!

사냥은 함께 하면 더욱 좋습니다!

혼자서 몬스터를 처치하며 자신을 시험하거나, 온라인으로 최대 세 명의 다른 플레이어들과 팀을 결성하여 협동 사냥을 즐길 수 있습니다.* 게임 속 음성 대화를 통해 로비에서 다른 헌터들과 교류하고, 친구 혹은 다른 플레이어들과 온라인으로 사냥의 흥분을 즐기세요. 사냥을 준비하며 로비에서 함께 어울리거나 요청에 응하여 다른 플레이어의 특정 퀘스트를 도울 수 있습니다. PS5 혹은 PS4의 플레이어들은 서로 동일한 플랫폼에서 플레이하지 않더라도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PS5를 통해 사냥에 몰입하세요

PS5의 헌터들은 보다 뛰어난 사냥 경험을 제공하는 추가 옵션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PS5 버전의 Monster Hunter Rise는 두 종류의 성능 옵션으로 출시되며 양쪽 모두 부드러운 게임플레이와 고해상도 이미지 품질을 선사합니다. 호환되는 스크린에서 4K 해상도의 최대 60 FPS 혹은 1080P 해상도의 최대 120 FPS을 지원합니다.

PS5의 3D 오디오를 바탕으로 깊이를 더하는 공간 음향을 통해 보다 사실적인 경험을 선사하며 마치 여러분이 사냥을 하고 있는 듯한 느낌을 줍니다.

Monster Hunter Rise는 DualSense 무선 컨트롤러의 적응형 트리거의 이점을 활용하여 총기류(Gunner) 무기를 사용할 때 햅틱 피드백과 장력이 추가되며 방패로 막을 때 미묘한 충격이 전해집니다.

마지막으로 중요한 사항을 말씀드리면 Monster Hunter Rise는 PS5와 PS4를 통해 완벽한 트로피 지원이 되니 여러분의 모든 사냥 업적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그리고 친구들에게 자랑할 수 있습니다)!

수백 시간… 보다 많은 콘텐츠가 다가옵니다!

Monster Hunter Rise는 게임의 기본 버전(최대 10.0 버전)의 이벤트 퀘스트와 타이틀 업데이트들을 포함하여 이미 수많은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여전히 할 것들이 풍부하니 안심해도 되며, 앞으로 다가올 것들을 즐길 준비가 되어 있는지 확인하고 싶을 것입니다…

2023년 늦은 봄에 출시되는 대규모 확장팩인 Monster Hunter Rise: Sunbreak를 통해 신규 Master Rank 몬스터, 새로운 장소, 난관으로 가득한 새로운 스토리를 선보이며 사냥을 한 차원 높입니다. Monster Hunter Rise는 일본 신화에서 영감을 얻은 신규 몬스터들이 등장하는 반면, Sunbreak는 뱀파이어풍의 Elder Dragon Malzeno와 같이 서양 신화 속 몬스터들을 선보입니다.

일단 여러분이 게임 본편을 진행하면 계속해서 많은 것들을 즐길 수 있다고 말씀드려도 과언이 아닙니다!

사냥이 시작됩니다

Monster Hunter Rise는 2023년 1월 20일 PS5와 PS4로 디지털 버전으로 출시됩니다. 오늘부터 예약주문이 가능하며 가루크와 아이루를 위한 귀여운 Layered Armor를 특전으로 받게 됩니다. 그리고 게임 초반부에 도움이 되는 Novice Talisman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게임 초반에 더 많은 지원을 얻고 싶다면 모든 플레이어들에게 무료로 제공되는 Guild Cross 갑옷과 Legacy Talisman을 활용해 보세요. 이 장비는 높은 방어력과 유용한 스킬을 갖고 있어 사냥의 기본을 익히게 되는 초반 퀘스트 진행에 도움이 됩니다.

그럼 즐겁게 사냥하세요! 카무라 마을에서의 휴식을 즐기기 바랍니다!

*PS5 및 PS4의 온라인 멀티플레이를 즐기시려면 PlayStation Plus 계정이 필요합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