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Station Plus 게임 카탈로그 1월 라인업: Back 4 Blood, Devil May Cry 5 Special Edition, Life is Strange 등

2 0
PlayStation Plus 게임 카탈로그 1월 라인업: Back 4 Blood, Devil May Cry 5 Special Edition, Life is Strange 등

이번 달에 추가된 항목: 드래곤볼 파이터즈, Jett: The Far Shore, Just Cause 4: 리로디드

드디어 오늘, 2023년 1월 PlayStation Plus 게임 카탈로그를 공개하게 되어 기쁩니다. 1월 17일 화요일부터 모든 게임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그럼 자세히 알아볼까요?

PlayStation Plus 스페셜 및 디럭스 | 게임 카탈로그

Back 4 Blood | PS4, PS5

Left 4 Dead의 제작자들이 선보인 스릴 넘치는 협동 1인칭 슈팅 게임을 플레이해 Ridden과의 전쟁에 참여하세요. 인류가 멸종됨에 따라 적과 싸우고 Ridden을 제거하고, 세상을 되찾는 것은 여러분과 여러분의 친구들에게 달렸습니다. 점점 더 까다로워지는 미션에서 살아남기 위해 함께 노력해야 하는 4인 협동 스토리 캠페인에서 역동적이고 위험한 세상을 헤쳐나가세요. 최대 3명의 온라인 치구와 함께 플레이하거나 혼자 플레이하여 팀을 전장으로 이끌 수 있습니다. 8개의 맞춤형 클리너, 면역 생존자 중 한 명, 다양한 치명적인 무기 및 아이템 중에서 선택하여 완전한 파괴를 목표로 끊임없이 진화하는 적에 맞서 전략을 세우세요.

드래곤볼 파이터즈 | PS4

Arc System Works에서 선보인 이번 액션 게임에서 상징적이고 강력한 전사들과의 끝없는 강력한 전투가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시리즈의 진정한 애니메이션 스타일에 배우기 쉽지만 마스터하기 어려운 게임 플레이를 결합한 본 게임에 프랜차이즈 및 관련 장르의 팬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모드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드림팀을 만들고 기술을 연마하여 3v3 태그 매치에서 고속 태그 조합을 마스터하고, 온라인 순위 매치(6인 파티 매치 포함)에서 모든 참가자들을 상대하세요. 스토리 모드에는 토리야마 아키라 감독의 감수 하에 새로운 캐릭터가 등장하는 전례 없는 시나리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Devil May Cry 5: Special Edition | PS5

Devil May Cry 5 Special Edition에서는 놀라운 속도와 완벽한 컨트롤이 만나 스릴 넘치는 이야기가 진행되면서 심장 쫄깃한 게임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원작의 최적화된 버전으로, 스타일리시한 액션의 정점을 보여줍니다! Order of the Sword 사건이 있은 지 몇 년 후, 새로운 악마가 나타나 우리의 세계를 위협합니다. 전설적인 악마 사냥꾼인 단테 및 네로와 신예 V가 힘을 합쳐야 이를 막을 수 있습니다. 이 세 사람의 운명은 기이한 방식으로 연결되어 있답니다. 이 게임은 레이 트레이싱 기술, 향상된 3D 오디오, 터보 모드, 전설적인 다크 나이트 모드 등 팬들이 좋아하는 모드, 디럭스 에디션 등의 차세대 기능을 소개합니다.

PS4 버전의 Devil May Cry 5도 PlayStation Plus 스페셜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Life is Strange: Before the Storm | PS4

선택 및 결과에 따라 진행되는 이 서사적 모험에서 16세 반항아 ‘클로이 프라이스’는 예상과 달리 성공할 운명을 타고난 아름답고 인기 있는 소녀 ‘레이첼 앰버’과 친한 친구가 됩니다. 가족의 비밀로 인해 레이첼의 세상이 파괴되면, 서로에게 그들의 악마를 극복할 힘을 얻기 위해 새로운 동맹이 필요합니다.

Life is Strange | PS4

수상 경력에 빛나는 이 에피소드형 어드벤처 게임은 플레이어가 시간을 되감고 과거, 현재, 미래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가장 친한 친구인 ‘클로이 프라이스’를 구하면서 시간을 되감을 수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 사진 전문가 맥스 콜필드의 이야기를 따라가 보세요. 두 사람은 동료 학생 ‘레이첼 앰버’의 불가사의한 실종 사건을 조사하면서 Arcadia Bay에서 삶의 어두운 면을 발견하게 됩니다. 한편 맥스는 과거를 바꾸는 것이 때로는 미래의 파괴로 이어질 수 있다는 것을 빨리 알아차려야 합니다.

Jett: The Far Shore | PS4, PS5

이 영화 같은 액션 어드벤처 세계에서 플레이어는 망각에 빠진 한 민족의 미래를 개척하기 위해 행성을 탐험합니다. 스카우트 메이가 되어 가장 먼저 신화의 바다 행성에 배치하세요. ‘Jett’의 키를 잡고 파도 위를 낮게 미끄러져 청명한 해안선을 따라 오르고, 초현실적인 숲을 개척하며 광활한 미지의 세계를 탐험하세요. 복잡하고 체계적인 오픈 월드에 적응하고, 친밀한 앙상블 캐스트와 함께 역경을 헤쳐나가세요. 기념비적인 순간, 여유로운 탐험, 간헐적인 아찔한 액션, 진심어린 우정, 실존적인 공포의 도움을 아우르는 다섯 가지 매혹적인 액션을 통해 탐험적인 싱글 플레이 모험을 떠나보세요.

Just Cause 4: 리로디드 | PS4

다양한 무기, 차량 및 장비로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는 오픈 월드 샌드박스 경험을 즐겨보세요. Just Cause 4: 리로디드는 완전히 새로운 패키지로 광범위하고 폭발적인 게임 플레이 경험을 선사하며, 추가 프리미엄 콘텐츠와 이전에 출시된 모든 개선 사항 및 게임 추가 사항을 포함합니다. 윙수트를 착용하고 완벽한 맞춤형 그래핑 후크를 장착하여 천둥을 맞을 준비를 하세요!

Omno | PS4

고대 불가사의 세계를 탐험하는 싱글 플레이어 여행 게임입니다. 풀어야 할 퍼즐, 비밀, 장애물이 가득한 곳에서 잃어버린 문명의 힘이 숲, 사막, 툰드라, 심지어 구름으로까지 여러분을 데려다 줄 것입니다. 길을 가다 보면 귀여운 작은 생물체부터 수수께끼 같은 거인에 이르기까지, 이상하고 놀라운 생명체로 가득 찬 생기 넘치는 세상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PlayStation 디럭스 | 클래식

Syphon Filter 3 | PS1

스페셜 요원인 게이브 로건과 리안 싱은 치명적인 Syphon Filter 바이러스를 전 세계에 퍼뜨렸다는 죄목으로 비난을 받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 둘을 더 깊이 조사한 결과 실제 바이러스를 퍼뜨린 자가 전 고용주라는 사실을 발견하게 됩니다. ICPA 그리고 오직 게이브와 리안만이 숨겨진 음모를 밝히고 바이러스가 퍼지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스텔스 기술, 암살, 전면적인 전투, 그리고 탈출, 복구 및 파괴의 다양한 미니 게임이 미션에 포함됩니다. 비밀 보너스 미션 호스트와 새롭게 확장된 2인 데스매치 모드는 최대 수명과 재경기 횟수를 제공합니다. 이 버전의 Syphon Filter 3은 업렌더링, 되감기, 빠른 저장, 맞춤형 비디오 필터로 향상되었습니다.

Star Wars Demolition | PS1

10대가 넘는 상징적인 스타워즈 차량 중에서 선택하여 8개의 격렬한 경기장과 4개의 게임 모드에서 전투를 벌이세요. 레이저 대포, 양자 어뢰, 충격 미사일을 포함한 무기고를 사용하여 승리를 거머쥐세요.

이 버전의 Star Wars Demolition은 업렌더링, 되감기, 빠른 저장, 맞춤형 비디오 필터로 향상되었습니다.

Everybody’s Golf 2 | PS1

클럽에 쌓인 먼지를 제거하세요. 모든 골프 애호가를 위한 이 게임이 리더보드에서 1위를 탈환했습니다. 중독성 있는 게임플레이와 우수한 시각적 효과가 결합된 Everybody’s Golf 2는 엉뚱한 인간미가 넘치는 포괄적인 골프 경험을 선사합니다. 이 버전은 업렌더링, 되감기, 빠른 저장, 맞춤형 비디오 필터를 통해 향상되었습니다.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

2 댓글들


    Loading More Comments